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56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34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저번주에있던쓰레기가 아직도있어큐큐ㅠㅜㅜㅜㅜ 

누가 커피마시고 여기다꽂아놓고내림..
대표 사진
익인1
헐.. 심하다 관리 안하나봐 좀 충격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럽다...내가 놓고 내린 우산도 그대로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내 기가와이파이 포켓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3 내 에어팟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나인줄 ㅋㅋㅋ 그때 선반에 얼룩이 큰 게 있었는데 아직 있어서 깜짝놀랐다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ˋˏ 와 ˎˊ˗ ..청소안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앗 아니면 커피 마신사람도 똑같은 곳에 앉은 걸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생각도 해봤는데 그럼 이쥬씩이나 쓰레기를버렸다는말이잖아.....?!?!?! 그게더화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청소왜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번주에 탄사람이 또 타서 같은 커피 버린거일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ㅠㅠ 이번건 내가 버려보고 다음주에도있으면 같은사람인걸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청소 한 거겠죠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 기차 진짜 자주 타는데 내가 내리는 역이 종착역일 때가 많거든 그럼 승객들 내릴 때 밖에서 청소하시는 분들 대기하다가 우르르 타시던데 뭐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뭘까... 누군가도 똑같은 자리에 앉아서 똑같은 쓰레기를 버린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 그거 청소도 안 하면 내부 소독도 안 한다는 소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관리가 안되나봐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청소하는 시늉만 하는 듯...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4
얘들아 내 전남친이했던말 중에 제일 속상했던말이뭔지아냐 내가 집에서 울었던 티슈보고선
3:17 l 조회 3
원룸 에어컨 청소 업체 불러본 사람
3:17 l 조회 4
눈썹은 난채로 살살그려 ? 아님 깍아서 원하는대로 그려??
3:16 l 조회 4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2
3:16 l 조회 25
내 사주에 망신살없거든 그럼 지금까지 내 순수체급으로 망신당한거였구나
3:16 l 조회 4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7
3:13 l 조회 41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10
3:13 l 조회 49
아 진짜 회사 회식 그지같다
3:12 l 조회 6
이 계산법 알바 사장님이 세금을 내꺼까지 내주는게 맞아?1
3:10 l 조회 22
징징대는 친구 걍 남친 사겼으면좋겠다3
3:10 l 조회 17
나 사주봐줄 사람잇어..?ㅈㅂㅜㅜㅜ8
3:09 l 조회 40
다들 남자 어디서 만나?1
3:08 l 조회 15
환율때문에 애플제품 가격 다 엄청 폭등했네1
3:08 l 조회 44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41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2
3:05 l 조회 131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4
3:05 l 조회 23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2
3:05 l 조회 34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8
3:05 l 조회 66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4
3:04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