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5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매일 뭐 해 먹을지 고민하는 것두 머리아프고 귀찮다
대표 사진
익인1
그 인터넷에 냉동으로 파는 거 겁나 맛없어서 억지로 먹다가 포기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저번에 먹엇을 땐 괜찮앗는데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쓰니가 괜찮았으면 괜찮을 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 땡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별로엿어... 양적어서 칼로리 낮은느낌 ㅋㅋㅋㅋ 편하긴 편한데 돈주고 사먹을 맛은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다이어트 중이라 양은 적게 머ㅓㄱ어 원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현미밥에 닭가슴살 싸들고 다니는게 더 효율적인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에서 먹을 건데 귀찮아서..! ㅜㅜ 그래두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 도시락안에 들은 냉동채소가 너무 너무 노맛이라 두번은 못시키겠더라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근이랑 브로콜리는 진짜 오래 쓴 행주맛이었어....노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으ㅜㅜㅜ땡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 큰도시 살면 샐러드나 도시락 배달해주는 곳 있을걸? 요구르트 시키는 것처럼 매일 아침마다 오는 서비스 있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옹옹 고마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아임윌 거 먹었는데 간편하고 맛도 나름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임윌 일단 기억할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악 윌 아니고 웰!ㅋㅋㅋㅋㅋㅋ 다른 건 몰겠구 소세지 들어있는 거 짱맛이었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악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커뮤하는거 괜찮아?
0:13 l 조회 2
유튜버 뀨우 아는 사람...? 댓글 왜이래??
0:13 l 조회 4
좋아하는데 어쩔수없이 차면 원래 차인거보다 힘들어?
0:12 l 조회 4
34살 되면 무슨 기분이야?3
0:12 l 조회 15
근데 내가 아는 30대 중에 무직자들은
0:12 l 조회 24
술이 얼마나 노화일으키는지 소개팅을 통해 배움
0:12 l 조회 22
해외출장 자주다니는 익들 휴가쓰고 먼저가거나 늦게가는거 가능해?
0:11 l 조회 4
엄마가 내가 ㅈㅅ할거같은거봐 2
0:11 l 조회 16
나는 취직해서 언니한테 경제적 도움 받은 거 다 갚고 거리둘거야..
0:11 l 조회 10
아 꼬르륵소리 기분 좋다
0:11 l 조회 8
테런 아무 세라 캐릭터 연금 입혀지나??
0:11 l 조회 5
소비기한짧은 크림빵같은거 냉동시켜놓으면 ㄱㅊ음?1
0:11 l 조회 5
본인표출할머니가 주선한 소개팅 후기?? 1
0:11 l 조회 14
취향 아닌 바디로션 바를수 있다 없다1
0:11 l 조회 4
버터떡 남은 거 실온에 두고 내일 먹어도 괜찮을까??1
0:11 l 조회 4
27되니까 얼굴에 있는 살 다 사라짐2
0:11 l 조회 13
윗집 미쳤나...2
0:10 l 조회 18
홀터넥 나시 같은 거에
0:10 l 조회 7
웹툰 올가미 본 익들아 재밌어??2
0:10 l 조회 9
나 개인주의가 심한데 사회생활 어케하지1
0:1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