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5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매일 뭐 해 먹을지 고민하는 것두 머리아프고 귀찮다
대표 사진
익인1
그 인터넷에 냉동으로 파는 거 겁나 맛없어서 억지로 먹다가 포기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저번에 먹엇을 땐 괜찮앗는데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쓰니가 괜찮았으면 괜찮을 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 땡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별로엿어... 양적어서 칼로리 낮은느낌 ㅋㅋㅋㅋ 편하긴 편한데 돈주고 사먹을 맛은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다이어트 중이라 양은 적게 머ㅓㄱ어 원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현미밥에 닭가슴살 싸들고 다니는게 더 효율적인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에서 먹을 건데 귀찮아서..! ㅜㅜ 그래두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 도시락안에 들은 냉동채소가 너무 너무 노맛이라 두번은 못시키겠더라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근이랑 브로콜리는 진짜 오래 쓴 행주맛이었어....노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으ㅜㅜㅜ땡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 큰도시 살면 샐러드나 도시락 배달해주는 곳 있을걸? 요구르트 시키는 것처럼 매일 아침마다 오는 서비스 있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옹옹 고마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아임윌 거 먹었는데 간편하고 맛도 나름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임윌 일단 기억할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악 윌 아니고 웰!ㅋㅋㅋㅋㅋㅋ 다른 건 몰겠구 소세지 들어있는 거 짱맛이었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악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통사고 어떻게 처리해야돼? 주행중에 뒤차가박았는데
20:58 l 조회 2
수습 끝나서 퇴사하는데 선물 드리는거 오바?
20:58 l 조회 4
비 모야
20:58 l 조회 3
이혼 캠프 같은거 보는데 도파민 터져? 아니면 스트레스 받아?
20:58 l 조회 2
이제 진짜 단타 그만해야지..
20:58 l 조회 2
95년생 인데
20:58 l 조회 7
아빠가 퇴근하고 집 오자마자 한 말
20:58 l 조회 5
상도덕 벗어나? 익들이면 어떻게 할것같아..
20:57 l 조회 7
얘들아 누워서 노는 것보다 자전거타고 나가는게 살빠지겠지?
20:57 l 조회 2
도서전 간 사람 있니? 사람 개많지?2
20:57 l 조회 5
8년간의 폭식 제발제발 도와줘..2
20:57 l 조회 10
본인표출 50대때 또래 사촌 시한부면 슬퍼?
20:57 l 조회 6
근데 트위터에선 일남도 일녀한테 욕 많이 먹는다
20:57 l 조회 4
다들 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니????
20:57 l 조회 7
남자 눈썹 문신은 왤케 갸륵해지는 느낌이지...1
20:57 l 조회 3
대기업이 저렇게 줄줄이 파산하는거 넘 무섭다.... 1
20:57 l 조회 11
개좁은 오피스텔에 움직일게 뭐있다고 발망치달고 걸어다니는거야
20:56 l 조회 5
와 갑자기 비 엄청 온다
20:56 l 조회 8
나 ㄹㅇ 화가 많아서 트위터에 맞는말하는 계정 있는데
20:56 l 조회 7
팔란티어 너 뭐하는 잡주니2
20:5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