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61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한샷 들어간대...ㅠ...

그럼 카페라떼라 해야쥐..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라떼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떼는 우유잖아 카페라떼에 카페가 커피로 알고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그렇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어보구 한샷 들오간다길래 아아..네.. 이러구 돌아나옴 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ㅠㅠㅠ 빼달라고 하기는 좀 그랬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만들어달라하기 좀 그래서 걍 아....네...이러구 돌아나왔어ㅠㅠㅠ 커피 안 먹는데 돈 날렸다 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이미 나온 거얐어???? ㅠㅠ 메뉴를 흑당카페라떼라 햌ㅅ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아무리생각해도... 메뉴판 잘못 만든거면 옆에 커피 들어간다구 써놓디 하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녹차라떼도 커피 안 들어가면서 저렇게 써놨냥... 쓰니 돈만 아깝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4.8원인데 하ㅠㅠㅠㅠ 눈물을 머금고 먹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먹다가 안 되겠으면 버리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신 다들 캐디어떰?! 호호호도 있고 약간 불호도 있음
14:08 l 조회 3
학자금대출하고 하이닉스에 몰빵할까?1
14:08 l 조회 8
하닉사서 이제 현금없음
14:08 l 조회 16
일자리사업 됐다 ㅎㅎ
14:08 l 조회 9
안 착한 사람한테만 끌리는 거 어떻게 고치지
14:08 l 조회 10
세무사사무실 다니는 익? 1
14:07 l 조회 16
내취향으로 잘생겼으면 노잼이어도 만족도 높음
14:07 l 조회 12
뉴스에서 분명 24일 절정이랬는데 1
14:07 l 조회 14
파견직이면 파견회사가 직접 뽑는 거야?3
14:07 l 조회 13
오늘 삼닉 들어감 월요일에 오르겠지??2
14:06 l 조회 62
갑자기 코 전체에 하얀색 날치알? 처럼 우다다닥 올라왔는데
14:06 l 조회 13
브샤 스튜디오 골라줄 천사찾아 ㅠㅠ!!
14:06 l 조회 13
근데 진짜 애낳으면 평생 키우는데 5억 이상들어감?2
14:06 l 조회 21
젠슨 황 "주식시장 급락해도 기뻐해야…지금은 할인 가격"
14:06 l 조회 33
이번 아반떼 신형… 진짜 별로다..
14:06 l 조회 5
주린이 하닉주식3
14:06 l 조회 51
근데 인티보면 잘생긴 사람이 그렇게 많나 싶음14
14:05 l 조회 45
충치 잘 생기는 치아 미백치료 받아도 될까??
14:05 l 조회 4
근데 진짜 누가 뚫어져라 쳐다보는거 다 느껴지지않아??
14:05 l 조회 13
익들 동거하는데 내가 너무 깔끔떠는건지 봐줄수있니,,,,,5
14:0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