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00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4G팔기엔 상황 안좋아서 5G만 나온다는데 

이게 맞아? 

 

그래서 주변에 핸드폰 파는 애가 자기가 알아봐주면 50퍼 할인해서 살 수 있다고 하더라고.. 

 

아이폰을 한번도 안써봐서 아무것도 모르겠네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주변에 핸드폰파는ㅇ9 말 믿지말고 공식나올때까지 기다려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전예약하지말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전예약 어차피 지금열린거는 확정아니야 14일2시한국시간기준 공개되고나서 23일부터 진짜 사전예약이고 30일에 개통시작?인가그 기기 받고 쓸수있엉
지금 사전신청한거 어차피 나중에 다시 연락주면 그때 제대로 된 신청하는걸로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직 확실하게 나온거 없어서 아무도 모를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자급제로 사서 유심끼우면 되지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사전예약 상품을 못받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르겠다 사전예약해서 사본 적이 없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지금 4g 쓰고있으면 자급제로 기계 사서 쓰던 유심만 끼우면 쓸수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4G가 LTE말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LTE!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급제는 할인 안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계 살 때? 음 쿠팡이나 11번가나 이런 곳에서 초기에 카드할인 하는 경우는 있어 그건 알아보면 되고 아이폰은 원래 공시지원금도 없어서 통신사 끼고 사는거랑 그냥 자급제로 사는거랑 가격 차이없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와 그렇구나 애플스토어 가서 사는게 제일 안전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정품인게 보장되니까 안전하긴 하지 근데 거기서 사면 아마 할인 이런건 없을거야! 그런거 상관없으면 괜찮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아아아 그렇구나!!고마워 ㅎㅎㅎ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요즘 경제 안좋은거 어디서 느낌?
16:12 l 조회 1
올영과자 이거 너무 맛있음!!!!!!!
16:11 l 조회 20
익들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돌아가고 싶어?1
16:11 l 조회 5
마운자로 위고비 비싸다잖아3
16:11 l 조회 9
다들 세무서 가봄?1
16:11 l 조회 12
여름휴가 5일 못쓰는거 진짜 열받는다....
16:11 l 조회 4
몸 안좋으면 마사지 받을때 개아픈거 왜그럴까2
16:11 l 조회 5
알바 자리 지금 없으려나?
16:10 l 조회 4
하객룩 촌스러?4
16:10 l 조회 18
여름에도 장목양말 신는 익들 있어?4
16:10 l 조회 9
자격증+취준 병행하면서 일하고 싶은데… 뭘해야 그나마 여유로울까 ?ㅜㅜ3
16:10 l 조회 9
오늘 저녁 뷔페라 배고픈거 참는중
16:09 l 조회 4
우와 카페인데 내 옆자리 중년처럼 보이는 분들 대화 신기하다
16:09 l 조회 19
면접을 오기 싫으면 못간다고 연락이라도 해라2
16:09 l 조회 16
이번 월드컵 홍명보감독님이랑 손흥민 선수 역대급으로 잘했는데 진짜 운이 너무 안따라주네...1
16:09 l 조회 14
친구들이 내 삶이 부럽다네ㅋㅋㅋㅋ뭔가 웃김ㅋㅋ3
16:08 l 조회 55
갤럭시 전원 꺼졌을때 부재중 남아?
16:08 l 조회 7
살면서 본 착한사람 mbti가 뭐였어??2
16:08 l 조회 24
집 잘사는 애들 평생 못이길듯..5
16:08 l 조회 42
양띵TV 정보/소식 6월 월간 양띵 공지
16:0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