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00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다들 좋은 해결 방법 같은거 있니? 

문제 해결에는 답도 안보이고 더 우울해지고 계속 그 생각나고 

밖에 나가기도 싫고 그러는데 

마음을 좀 차분하게.. 해소하는? 그런 방법 없을까ㅎㅎㅋ큐
대표 사진
익인1
난 음악듣느 거 좋아해서 방에 불 다 꺼놓고 음악 들었었어. 평소에 취미로 악기연주해서 악기 치기도 하고
악기 잠깐 치면 시간 훅 가거든

평소에 취미생활했던 거 많이 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집중할 거리를 찾고, 답이 안 나오는 문제에 우울해진다싶으면 어느정도 받아들이기도 하고.. 울고싶을 때 울기도하고, 이것저것 하는 편.

운동도 좋은데 지금 이시국이라 그건 못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에 할 수 있는 취미생활 한번 찾아봐야겠다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그럴 시간이 별로 없긴 해ㅜㅜ 좋은 방법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평소에 좋아하는 거 찾아두고, 취미를 갖는 건 정말 중요한 것 같아. 스트레스 풀 때 최고!

사실 음 나도 평소에 하고싶은 거 굉장히 많은데 시간 없어서 못하고있거든 근데 어떻게 보면 또 핑계인 게 휴대폰만 내려놓으면 되더라ㅠㅠ 은근 자투리시간 많은데 폰을 못내려놔서 이러고있는 내 자신을 발견했지..
인티 중독 특히..! 내려놓는 게 너무 힘든데 어떻게든 고쳐나가서 내 취미생활해보려고

쓰니도 화이팅이야. 내 주변보니까 어떤 사람은 수면시간 줄여서 자기 취미까지도 하더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타팀 부서장이 내 선임한테 말전달 함..
18:11 l 조회 1
회사에서 은근히 사람 따돌리는 것만큼 짜쳐보이는 거 없다
18:11 l 조회 1
수영 끝나고 먹을거 추천해줘...
18:11 l 조회 1
간호사 한 듀티에 차지1 액팅2인데
18:11 l 조회 3
나 다이어트 잘하고 있나바
18:10 l 조회 2
픽업 안했는데 배민 픽업완료라고 뜬건 뭐야??3
18:10 l 조회 5
아무 날도 아닌데 케이크 시켜먹는건 사치스럽나?
18:10 l 조회 6
고양이들은 발사탕 해도 괜찮구나
18:10 l 조회 6
남편 직업으로 교사 vs 회계사3
18:09 l 조회 13
신혼부부 집들이 과일vs 맛집 디저트세트 뭐사가?1
18:09 l 조회 7
케이패스 쓰는 익? 이거 알려줘 ㅠㅠ
18:09 l 조회 10
하 익들이 찐따랑 말도 섞지 말라고 할때 들을 걸
18:09 l 조회 15
앱장 8시까지야?1
18:09 l 조회 3
식당에서 밥먹고 담 날 찾으러 가는 거 민폐겠지 4
18:09 l 조회 10
기초수급자 신청하면 내 문자도 뒤져봐?
18:08 l 조회 9
속눈썹펌하고 나온 사진인데
18:08 l 조회 22
회사에서 졸면 어떻게돼?1
18:08 l 조회 16
이별하면 회사에서 티 안나?
18:08 l 조회 6
하 어쩐지 해가 좀 일찍 지는 것 같다 싶더니!!!
18:08 l 조회 12
최근에 혈당스파이크가 너무 심해서
18:0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