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텔레토비 끝나고 엄청 큰 창문 많은 저택이 하나 화면 꽉차게 나오는데 여기에 어떤 사람??같은게 창문 뒤 실루엣으로 지나가다가 창문 갖자기 벌컥 열었거든 그러다가 다시 창문 닫고 밑에 층으로 내려가서 걸어가다가 다시 창문 열고 일케 반복했는데 주변 사람 아무도 몰라서 이게 내 기억조작인가 싶어 ㅜㅜㅜㅜㅜ기억나는사람있니 혹시
|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그 텔레토비 끝나고 엄청 큰 창문 많은 저택이 하나 화면 꽉차게 나오는데 여기에 어떤 사람??같은게 창문 뒤 실루엣으로 지나가다가 창문 갖자기 벌컥 열었거든 그러다가 다시 창문 닫고 밑에 층으로 내려가서 걸어가다가 다시 창문 열고 일케 반복했는데 주변 사람 아무도 몰라서 이게 내 기억조작인가 싶어 ㅜㅜㅜㅜㅜ기억나는사람있니 혹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