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013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63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39087697?category=1 

 

 

어제 쓴건데 진짜로 무기한연기됐네...
대표 사진
익인1
5화까지는 편집끝나서 나온다더라ㅜㅜ 내 삶의 낙이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온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5화까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다행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화부터 연기.. 힘의길이 말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화까지 하고 1주일 쉰다 했는데 또 공지나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제작자 피갤이 아니라 힘의길이 그렇게 얘기했다고..?? 뭐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에 올라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지 어디서 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지 어디올라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힘의길님이 얘길 했다고..?
그래도 제작진들이랑 합의 된거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속상하다 진짜.... 그냥 무시하시지... 어딜가나 욕 못해서 안달, 여기 욕하고 해명글 나오면 다시 다른 사람 욕하고 이러는 사람 천지인데ㅠㅠㅠ
왜 욕먹어ㅠㅠㅠ 피갤 열심히 준비해놓고 욕먹어 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징짜 .... 쟤넨 도대체 뭘 원하는거야 ㅠㅠㅠㅠㅠ 흐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제 라이브에서 계란님이 한주 쉬겠습니다 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제 유튜브까지 시어미질...^-ㅠ... 해명할거 하고 사과했으면 됐지 대체 뭘 더 바라냐구...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쉬는게 나을듯
여론이 너무 안 좋아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결국 프로불편러들이 좋은 컨텐츠 또 망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짜증나ㅠㅠㅠㅠ엉어엉엉ㅇ어 보기싫으면 안 보면 된다고 몇 번 말하냐고ㅠㅠㅠㅠ잘 보고 있는 사람 있는데 빡쳐... 그럼 훈련대강해서 나라가 지켜지겠냐...아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속상하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안돼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공중파에서 자극적인거 다 유툽 갔더니 그거마저 막네 이제는 하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유튭 볼만한 컨텐츠 하나 사라졌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넘 속상하다 어제 빡빡이 아조씨가 가사 제작의도 설명하면서 ‘크리에이터들이 자기 이름 찾아 보면서 욕 먹는거 보는게 안타까웠다’고, 자기는 4박5일 폰 뺏는것만으로도 좋았다고 그랬는데 이제는 기사도 자극적으로 나고, 온갖 커뮤니티에서는 욕 안먹을 사람까지 싸잡아서 전부다 물어뜯느라 난리.. 어떻게 보면 피갤쪽에서 편집 미스로 실수한 것 때문이라는 생각 때문에 책임감도 엄청 날거고.... 아 너무 힘들겠다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보기 싫으면 안보면 되징... 억지로 시키는 것도 아니고 본인들이 자원해서 온거고 도중퇴사할 수 도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잘몰라서 그러는데 왜 잠정연기야?? 이미 영상은 다 찍어놓은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들이 막 말이 많아서 인티에 검색하면 많이 나올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 내 삶의 낙인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계선 지능인 익 있니?
18:20 l 조회 1
와씨 입사면접보다 진급면접이 더떨리네
18:20 l 조회 1
이거 겸업 투잡 가능할까?
18:19 l 조회 4
경제가 좋아지긴했나봐1
18:19 l 조회 9
수습기간 최저에서 80% 어때?
18:19 l 조회 5
스마트스토어 운영중인데
18:19 l 조회 3
난 무조건 외국인 앞에 서있음2
18:18 l 조회 23
왜 주식계좌 여러개 파는지 알겠다1
18:18 l 조회 27
정보/소식 아..결국 레버리지 손 본다네1
18:18 l 조회 27
너네도 자식 낳으면 한국 공교육 못믿어서 유학보낼거야??
18:18 l 조회 5
필테 가격 얼마가 적당해? 1
18:16 l 조회 9
요즘 유튜버들 임신 소식 들리니까 진짜 출산율 올라간거3
18:16 l 조회 60
다들 삼전 평단 몇이야??? 2
18:16 l 조회 26
오버워치 메이드리퍼 왜 안 내줘ㅠㅠㅠㅠ
18:15 l 조회 5
간호익들아 나 궁금한게1
18:15 l 조회 23
25살 연애경험 9번이면 많은건가? 6
18:15 l 조회 40
13호 익들아 비비크림 뭐 써?
18:15 l 조회 3
보통 면접에서 점심식사 제공된다고 말하면 식대 포함이야? 별도야?2
18:14 l 조회 16
얘들아 얼음물에 밥 말아서 불닭소스 넣어 먹는 거 맛있다
18:14 l 조회 5
국장 못믿겠어서 삼전 팔고싶다…
18:1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