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17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이 글은 5년 전 (2020/10/13) 게시물이에요

별로야?

회사가 재계약 할지 안할지 모르는 입장..

하... 되든 안되든 재계약 안 할거야 

대표 사진
익인1
굳이 미리 말할 이유가있어?? 어차피 한달전쯤에 다 상의할껀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지?? 내가 성격이 급해서... 한달전에 얘기 안 하면 그때가서 재계약 때문에 말씀드릴거 있다고 얘기해도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달전쯤에도 회사에서 말안하면 어차피 회사에서도 재계약 안할...생각인 것 같아서 굳이 이야기안해도 자연스럽게 계약종료될 것 같긴한데... 굳이 쓰니가 언급안해도 알아서 회사에서 언급해줄꺼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가 인원 세명뿐이고... ㅜㅜ 말 안하기엔 우리 회사가 지금 건물을 짓고있기때문에.... 글구 곧 사람도 더 뽑는다고 해서 미리 말하면 회사 입장도 낫지 않을까 해서 글 올린고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회사는 쓰니가 나갈수도 있는 것까지 가정에 넣어서 사람을 뽑을껄?? 계약이 정해져있는 직원이니까.. 근데 계약기간이 얼마나 남았는데? 많이 남았으면 ㄹㅇ 언급해봤자 마이너스요소고.. 얼마안남았으면 은근슬쩍 조금씩 언급해 대놓고 각잡고 말하는건 나중에 하더라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렁가... 여기가 지금 막 시작하는 회산데 ㅜㅜ 그런거까지 생각하겠지?? 11월 말까지야 계약기간! 일단 이번달 말~담달 초까지 기다려봐야겠다 ㅜㅜ 후.. 재계약 안해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11월말까지면 이번달말부터 티내 대놓고 나갈꺼라고 말하는건 예의없고.. 은근하게 티내기! 티안내면 나중에 당연히 재계약 할 줄 알았어하면서 귀찮게하는 회사가 존재하기때문... 꼭 티내...이번달말부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어떻게 티내..? 일단 나 지금 아무생각없이 지내는중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잘보일 필요도 없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돈 달라는 엄마 때문에 돌겠다
19:22 l 조회 1
러쉬 슈퍼밀크 머리를 감아도 향이 안 사라져...
19:22 l 조회 2
중국음식은 왜 다 맛있어 보이지..?
19:22 l 조회 4
폭삭빠담업튀왕사남오해영적짜장 ← 이거 뭔말이야??1
19:21 l 조회 9
나 키 172인데 힐신는거 좋아해
19:21 l 조회 7
키빼몸 몇부터 여리해보여?2
19:20 l 조회 12
나시 단독으로 입고 싶은데1
19:20 l 조회 5
직장에서 여자들 꽁짜로 사주는거 진짜 좋아한다 2
19:20 l 조회 37
현실 생각만 하면 미치겠다2
19:20 l 조회 9
남친이 나 얼마나 좋아하는지는 어뜨캐 알아?
19:20 l 조회 11
그 실력으로 32강 가는것도 오바임 ㅋㅋㅋㅋㅋㅋ1
19:19 l 조회 13
헐 매미운다.....2
19:19 l 조회 10
회사에서 사용하는 이메일은 보통 원래 쓰던거써?
19:19 l 조회 8
국취제 해본익들아 제발 들어와줘ㅠ
19:19 l 조회 13
ㅇ아이클라우드 용량 업그레이드 할지 외장하드 살지 고민이얌
19:19 l 조회 9
장마철 시작한거야??
19:19 l 조회 9
연차 좀 쌓이면 이직하기 부담되지 않아?2
19:19 l 조회 13
스킨1004 패드 써본 사람?1
19:18 l 조회 9
나도 반려주식 만들었어!
19:18 l 조회 23
근디 궁금한게 있는데 이재명 형이 어떻게 이준석 누나한테 치료를 받고 그게 밝혀진거지..?1
19:1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