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263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5년 전 (2020/10/14) 게시물이에요
난 심한 다한증은 아니고 손발 촉촉한 정도인데 너무 스트레스거든.... 어떻게 관리해 다들 ㅠ
대표 사진
익인1
해탈하면서 살고있어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 나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술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나가다 댓글 다는데 혹시 다른 곳에서 땀 나는 경우 있다고 해서 ..! 익은 괜ㅊ나나?? 나 이거 때문에 고민중이라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등짝 같은 곳에 조금 더 나기는 하는데 이게 백만배 나아ㅠㅠ 삶의 질 대폭 상승이야... 그리고 내가 수술한 곳은 부작용예측수술 먼저 해보고 본수술 결정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그런 게 있어????? 부작용 예측수술은 혹시 어떻게 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교감신경절제술이잖아 그 교감신경을 자르지말고 일단 교감신경에 주사였나? 를 놓고서 차단했을 때 어디서 땀 나나 경과 지켜봤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할 그렇구나 그때도 등에서 났고 실제러 수술 후에도 등에서 난거야? 혹시 병원 ㅍ 가능할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에게
그때도 그냥 다른 부위에서 땀이 조금씩 더 나는 기분이다? 그정도였는데 그냥 지금도 등이 조금 특히 그럴 뿐이지 전체적으로 균형적이게..? 조금씩 더 나는 정도야!! 병원 인천인데 가까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나 경기도 분당인데 수술하는 거면 인천이면 알아보러 갈만해ㅜㅠㅠㅠ 그리고 입원듀 했어? 사바사더라규 이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에게
웅 예측수술 때도 1박 2일 입원했고 본수술도 1박 2일! 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고마워 병원 ㅍ해두 돼!! 손발 겨드랑이 다 같ㅇ 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예측수술하고 찐수술이랑 텀은 어느정도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에게
일주일이었엉 나는 손만! 전부 다 하면 보상성 위험도 그만큼 심해진대서ㅠㅠ 손만 괜찮아져도 그나마 일상생활에 지장은 덜 가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거마워ㅜㅜㅠㅠ 가격도 물어봐도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에게
아 네이버에 정진용 다한증 이렇게 검색하는게 찾기 더 쉽겠다!! 가격은 예측 이십몇에 본수술 칠십몇이었는데 보험으로 다 돌려받았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헝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찾아보다가 나랑 이름 모음 하나 빼고 다 똑같아서 개놀램ㅋㅋㅋ큐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에게
ㅋㄱㄱㅋㅋㅋ정진영 이런 이름인가부당 일단 나랑 내 동생은 대만족인 수술이지만 댓쓰니는 어떨지 모르니까 고민 많이 해보고 결정행ㅠㅜㅠ 되돌릴 수 없으니까 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와앙 내 이름ㅋㅋㅋ큐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고민 더 해보거 할게ㅠㅜㅜ정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관리할 수가 있나? 흐르는정돈 아니라 땀나면 손씻고 그래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단어 쓸지 고민하다가 썼는데 나도 이상하긴 했어ㅎ... 손발에 드리클로 바르는거 같은 해결책? 있는지 해서ㅠㅠ 흑흑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본 엄청 귀여운 애니에 무서운노래 부른사람 아는익 잇어..? 유튜브에 있었는데ㅠㅠ
1:00 l 조회 3
스토리에 놀사람 올리는거 길티야?
1:00 l 조회 4
찜질방 혼자 가도 재밌을까?
1:00 l 조회 3
손님이 내 앞에와서 욕한게 아니라 그런게 아니라 전화로 "사장 병shin z ral이야” 이런거는 신고 못하나?
0:59 l 조회 7
흙수저인 내가 비혼주의인 이유 1
0:59 l 조회 5
마스크팩 추천한다1
0:59 l 조회 12
나 요양병원에서 일하는데 2
0:59 l 조회 11
요즘 눈에 들어오는 가방인데 뭐 살까??3
0:59 l 조회 16
이혼이 조금 힘들다고 하는게 아니지?
0:58 l 조회 9
남친이랑 여행갈때 숙소비
0:58 l 조회 10
눈성형 추천해 줄 사람..!! 7
0:58 l 조회 13
모솔 잘생남 소개받았는데 환상 다 깨짐...
0:58 l 조회 20
취준하는 익들아 어디든 붙으면 갈 것 같아?
0:58 l 조회 5
곧 만 23세야1
0:58 l 조회 6
데이트에 여자가 자차 끌고가기.. 2
0:58 l 조회 5
인티는 고소 안당한다고 생각하지마2
0:58 l 조회 16
Esfp 특징 좀 알려저
0:57 l 조회 8
익들아 후쿠오카호텔 체크인 가능 전시간에 와서 짐 맡기고 나중에 오후에 체크인 가능해?2
0:57 l 조회 8
먹을만큼 먹은 나이1
0:57 l 조회 14
초딩때 양고기 먹고 토했었는데 양꼬치 어때1
0:5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