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311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
이 글은 5년 전 (2020/10/14) 게시물이에요
난 화이트베젤이랑 지문인식 포기 못 해서 배터리 여러번 바꿔가며 무조건 7만 썼었는데  

 

도저히 이젠 소생 불가야... 

 

4년 썼으면 많이 썼다고 해줘... 핡 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랑같이 갈아타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굳이 디자인 상관 없음 11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7 리퍼받거나 12로 가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지금7인데 갈아타려고.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이면 보내주셔야합니다.... 폰도 많이 힘들었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할 7로 어케 버텼어,, 나도 거의 4년가까이 쓰다가 11로 갈아탔는데 ㅠㅠㅠㅠ7갬성이 살짝 그리울때가 있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7인데 갈아탈까 생각중 배터리 성능 76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7인데 용량만 좀 더 컸으면 버틸듯 너무 멀쩡해ㅠ 128은 덕질하기에 부족해서 사진 다 그대로 냅두고 새 폰 사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7플인데 갈아타려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7인데 배터리성능 68이라 배터리만 갈까 했는데 12 각진 디자인 내가 너무 좋아하던 디자인이라 바꾸려고ㅠ 전에 5s써서 딱 5s의 아쉬운 점과 장점을 다 갖고 있는 것 같음 ㅠㅠ 홈버튼 없는 건 좀 아쉽지만 그래도 그만큼 기기는 작아도 화면은 크고 적응의 동물이니까 금방 적응하지않을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혼의 이유가 아빠라서 슬프다
23:35 l 조회 2
스페이스X 왜 떨어져?.??
23:34 l 조회 3
사주/타로/점성술 만세력 봐줄 익 있습니까
23:34 l 조회 8
엄마 혈관 진짜 안잡히는데 얼마전에 응급실갔거든1
23:34 l 조회 15
먼가 스마트스토어 쿠팡 오프라인 순으로 싼거같음
23:34 l 조회 7
나 보자마자 반한 사람 있는데
23:33 l 조회 30
나 혈관 진짜 얇은데 어느 정도냐면
23:33 l 조회 17
전재산 하닉 레버리지 몰빵 하고 싶다
23:33 l 조회 15
하닉 지금 들어가는 거 어케 생각해3
23:33 l 조회 32
최근에 옷정리하면서 옷을 좀 버렸는데 친구가
23:33 l 조회 12
요즘 너무 공감해주는게 힘드러,...
23:33 l 조회 6
살면서 기분이 어떤지 뭐먹었는지 궁금한 사람이 없음..
23:32 l 조회 12
살빼면 예민해지는거 정말 짜증나
23:32 l 조회 10
그와중에 미장만 하는 익 수익인증...2
23:32 l 조회 37
정신과 약 먹고 8kg빠짐3
23:32 l 조회 11
하이닉스 300 확정이네 ㄷㄷㄷㄷㄷㄷ3
23:32 l 조회 50
지그재그 할인 왜이래?3
23:32 l 조회 17
디자이너 브랜드 옷보다 미쏘 옷 더 잘어울리는건 왜일까??2
23:32 l 조회 15
팀장님이랑 일하는 스타일 안 맞는 사람 ㅠ
23:32 l 조회 7
길거리에 자주 보이는 까만색에 장미 그려진 에코백? 어디서 구하는 걸까...?
23:3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