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776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해외거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5년 전 (2020/10/16) 게시물이에요

춤 잘 추는 거랑 유연성이랑 관련이 있... 아니 당연히 있겠지만

그 유연한 사람일수록 춤을 잘 추는 걸까?

웨이브 같은거 있자나 그거를 꼭 잘해야만 춤을 잘 추게 되는건가?

(=웨이브 못하면 춤 못추는건가...?)

아님 리듬감만 좋으면 어느정도는 커버칠수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유연한 건 장점이지 ㅇㅇ 그리고 웨이브가 기본인데 웨이브 못하는데 춤 잘 출리 없음 리듬감만으로는 커버치기 어렵지 춤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만 리듬감도 장점이 될 수 있음 리듬감만으로는 안된다는거일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춤 배우고 있는데 아이솔레이션이 너무 안돼가지고 그냥 넘겼거든 아예 각목마냥 뻣뻣한건 아닌데 자연스럽게 안 돼... 아무리 해도 잘 한다는 느낌이 안 나ㅠㅠ이것만 붙들고 있다간 다음 단계로 못넘어가서 그냥 뛰어넘고 스텝 배우고 종종 케이팝 커버 따라하는데 이건 그냥저냥 되거든? 근데 아무래도 전문적인 춤 추기엔 아이솔레이션 마스터 하는게 낫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후 다 자나보네ㅜ 글 업뎃이 느리군
3:21 l 조회 1
사회나가면 학벌을 최종학력으로 따져?
3:21 l 조회 1
와 뭔데 이 새벽에 벽걸이 에어컨에서 물 샘
3:20 l 조회 2
메이크업픽서 메컵베이스중에 뭐가 더 필수품이야?
3:20 l 조회 3
잘생겨도 안 설레면
3:19 l 조회 5
유튜브 갑자기 왜 3배속으로 재생되는지 아는사람1
3:18 l 조회 9
자취예정인데 넘 걱정댐 1
3:17 l 조회 9
다이어트 중인데 요즘 자꾸 어지러워4
3:17 l 조회 12
애인 27 나 24인데 왜 자꾸 결혼 얘기 꺼내지4
3:17 l 조회 15
청년미래적금 한 익 있어?
3:17 l 조회 7
내친구 말투 요즘에 갑자기 역겨워졋나 햇더니2
3:16 l 조회 46
일어나자마자 국밥 먹어야지
3:16 l 조회 4
남자 이거 무슨 뜻이야?
3:15 l 조회 19
고소득인데 왤케 삶의 낙이 없지7
3:15 l 조회 32
사람 많은 곳에서 스킨십 진하게 하는 커플은3
3:15 l 조회 16
나방파리? 이거 에어컨통해서 들어오기도해? 3
3:13 l 조회 10
초록글 흰티 보고 브라색 추천하자면
3:13 l 조회 15
나 방금 너무 소름 돋아서 밖에 나갔다가 돌아옴..
3:13 l 조회 62
뭐먹지
3:12 l 조회 5
왜 내가 좋아하는 예능은 다 망했을까????19
3:12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