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78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입시 때 수시 6개 중에 5개 미끄러지고 지방교대 추합으로 붙어서 들어감 

나는 만족하면서 다니는데 엄마는 자꾸 인서울 했으면 좋았을 건데 하면서 노래를 부름 

심지어 인서울했으면 좋겠다는 이유가 자기가 서울에 자주 놀러갈 수 있어서.. 

암튼 4년 내내 즐겁게 학교 다니고 작년에 지방 도지역으로 임용보고 붙음  

그랬더니 이번에는 광역시로 임용 다시보래ㅋㅋ 그런 선생님들 많다면서.. 

그냥 무시하고 너인생 살아~ 하는 익들도 있겠지만 글을 쓴 본질적인 이유는.. 

서울로 가라는 엄마 말에 계속 상처받고, 마치 지방에만 머무르는 내가 실패한 사람 같다는거야..  

정말 딸 자존감 깎아먹는데는 엄마가 최고인것같아 

긴 글 읽어줘서 고마워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엄마도 그러심...난 그래도 내상황에서 내가 할수있는걸 찾고 만족하는데 엄마가 자꾸 내려치기 엄청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어머니들의 공통된 심리인걸까.. 익인이도 나도 내 선에서 잘할 수 있는 일 잘해내보자 엄마 기준에 맞추지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헤이 어머니가 자꾸 아쉬운 소리 하셔서 딸내미가 기가 죽고있자네~
에횽 쓰니야 기죽지말어 더 잘사는거 보여주면대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맞아 내 영역에서 남의 기준에 맞추지말고 잘 살아야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존감 깎는거 진짜 인정이야....그래도 너는 네가 챙겨야돼 아예 의절하지 않는 이상 엄마는 알게모르게 네 자존감 깎을 거고 넌 더 힘들거야 ㅠㅠ 네가 믿을 구석을 만드는게 중요해 그게 상담이든 친구든 책이든 심지를 곧게 세울 수 있게!! 나도 그 연습중이야 내 자신을 사랑하기에도 짧은 인생인데 상처받는 시간이 너무 아깝다구 생각해..😥 나랑 비슷해서 댓 길게 남기고 간당 쓰니는 충분히 열심히 살고 있고 실패자도 아니야!앞으로 계속 나아갈건데!!!!!! ㅇ마음 아파하지 말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절한 익이니 정말 고마워ㅜㅜ 도움되는 말 정말 많다 좌절하지 말고 익이니 말대로 내가 믿을 구석을 만드는 일을 해야겠어 이래저래 자존감이 많이 깎였었는데 다시 차곡차곡 쌓는 연습을 해야겠다..! 따스한 긴 댓글 남겨줘서 고마워 힘들어질때마다 다시 들어와서 볼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취예정인데 넘 걱정댐
3:17 l 조회 2
다이어트 중인데 요즘 자꾸 어지러워
3:17 l 조회 4
애인 27 나 24인데 왜 자꾸 결혼 얘기 꺼내지
3:17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한 익 있어?
3:17 l 조회 6
내친구 말투 요즘에 갑자기 역겨워졋나 햇더니1
3:16 l 조회 20
일어나자마자 국밥 먹어야지
3:16 l 조회 2
남자 이거 무슨 뜻이야?
3:15 l 조회 12
고소득인데 왤케 삶의 낙이 없지6
3:15 l 조회 17
사람 많은 곳에서 스킨십 진하게 하는 커플은3
3:15 l 조회 12
나방파리? 이거 에어컨통해서 들어오기도해? 3
3:13 l 조회 8
초록글 흰티 보고 브라색 추천하자면
3:13 l 조회 12
나 방금 너무 소름 돋아서 밖에 나갔다가 돌아옴..
3:13 l 조회 30
뭐먹지
3:12 l 조회 3
왜 내가 좋아하는 예능은 다 망했을까????13
3:12 l 조회 27
출근싫어서 안자는중 ㅓ
3:12 l 조회 8
isfp인데 나랑 안 맞는 mbti 투탑6
3:11 l 조회 75
멧챠카멜레온 업뎃됐구나….노잼됐네ㅠㅠ
3:10 l 조회 15
직장에서 뭐 시켜먹을때 참어려운듯
3:07 l 조회 23
결혼하면 친구 못만드나..?4
3:07 l 조회 22
안 말라도 말랐다는 말 듣기 참 쉬운 듯11
3:07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