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79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48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자기 잡혀간다고 그런거면 끝난거지...응.. 

 

사실 내가 그 오빠한테 관심 있고 나는 21살임..
대표 사진
익인1
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오빠 동생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이바이~~안녕 내사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고ㅠ 28입장에선 좀 그럴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금방 마음 정리할 수 있게 되서 저는 좋슴다..(울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주변 오빠들 나 좋아하면서 잡햐간다고 맨날 말했었음.. 지금 사귀는 오빠두 8살차인데 잡혀간다고 절대안된다 해놓고 2년째 사귀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업에서 내가 제일 어리거든? 그러니까 나는 오빠가 편한데 오빠는 내가 부담스러운가바..다른 언니들한테는 말 잘하는데 나한테만 내 눈도 잘 못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너가먼저좋다고한번표현해보면얘기달라질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봐조흑흑ㅎㄱ 나를 제일 불편해함..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론 몰랑 저러다 사귄 사람 많이 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 그냥 대외적인? 이미지를 위한 말일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백까이면 큰일나는거 아니면 들이대봐 좋아한다고 몸으로 표현하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쁘지 않은 대답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동생으로 보면 오히려 눈마주치고 이런 거 편해야하는 거 아녀? 마음 쫌 있으니까 불편해하는 게 아닌가 하고 행복회로 돌려본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21살 모솔이라 남자 감정 잘 몰라서...아니 나는 먼저 말 붙이고 그러는데 왜 나를 어려워하는거야ㅠㅡ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저건 그냥 하는말
이성으로 안보일 나이도 아니고 관심의 유무랑 별개로 자기 이미지?땜에 저렇게 말하는 사람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친구는 20살때 28살 만났어^^
충분히 이성으로 보고 가능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 사람들 좋다..연애 조언도 해주구..나 앞으로 또 무슨 일 있으면 여기로 호다닥 올게ㅜ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한테 관심있는데 나이차이 있으니까 자기가 먼저 들이대면 이미지가 좀 그러니까 저렇게 말하는걸수돋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미지때문에 그런걸수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하는말일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찐노관심이면 모르겠다 하거나 관심없다 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걸론 모르지ㅋㅋㅋㅋ 대놓고 깐 거 아니면 아직 희망있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를 제일 불편해하는건 본인이 신경쓰고있단건데 좋은거면 호감이어서 조심스럽거나 나쁜거면 익이 좋아하는걸 느껴서 선긋는거일수도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호감 있는지는 모를거야 다른 사람 대하는거랑 똑같이 대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홀라당 어리다고 사귀는 사람보다 저런 대답이 더 좋다 ㅠㅠ근데 슬프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건 관심 있든 없든 나이차이나면 무조건적으로 튀어나오는 답 아냨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2 이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3이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4 걍 듣자마자 반사적으로 튀어나오는 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7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8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99 나 99인데 00덕질할때도 어휴 손목시려 하고다님 작년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101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 정도 나이차면 있던 관심도 나이 보고 접는 게 보통이고 정상임ㅋㅋ... 너도 그냥 비슷한 또래 남자 만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마음 접는 중이야...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 왜 아무거ㅏㄴ심없르면 튀어나오는 대답이고 얼마든지 도전해볼만 한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두 스물한살때 28살 남친만나서 지금까지 잘 사귀고 있는뎅ㅎㅎ 7살정도면 많이나는것도 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욕먹을까봐 그렇게 말한걸수도잇어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그래도 쓰니가 좋아한다면 한번 해봣으면 좋겟음
사람 마음은 아무도 모른다고 저렇게 말해도 쓰니한테 호감생길지 어떻게 알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33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 진자하게 좋다고 하는 사람이 이상한거임 일단 들이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연하가 엄청들이대지 않는이상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ㅌ 진짜 웃기다ㅌㅋㅋㅋ 이렇게 말했으면 호감 사라졌을듯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ㄴㄴ그걸로알수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이곸ㅋㅋㅋㅋㅋㅋ28한테 스물하나는 삐약삐약 그 자체지ㅠㅠㅠ 그냥 귀엽다 저 반응은 그 나이대에서 나올 수 있는 진짜 자연스러운 답임 좋은 분이면 너무 막 부담스럽진 않게 들이대봐 사랑은 쟁취하는거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울오빠도 ㅋㅋㅋㅋㅋㅋ그러는뎈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관심도가 아니라 그냥 한 말인 것 같은데ㅋㅋㅋ 함 들이대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슴둘인데 직구 겁나게 던져서 사귀고있엉ㅋㅋㅋㅋ 28살! 쓰니더 할수있어 심지어 남자친구 나 첨에 고등학생인줄 알앗댘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ㄴㄴ 나쁘지 않은 대답임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면 아니라고 하지!!! 내가 겪고 본 바로는 연상들은 끊임 없는 돌직구을 던지면 넘어오더라 히히 꼭 잘 되길 바란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연하 사귀는데 사귀기 전에 저런 말 했었음 ㅋㅎㅋㅋㅎㅋㅎㅋㅎ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원래 제일 위험한 관계는 불편한 관계라그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분이 대시하긴 좀 그래도 너가대시하면 노상관일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내친구도 알바하는데서 30살 정도 되는 오빠가 (7살 차이) 내친구랑 다른여자분들한테 하는 행동이 똑같았대 그러다가 어떤 언니가 내친구 안으면서 얘 정말 귀여운거 같아요 그쵸 하니까 그 오빠분이 에이 나 잡혀가지 라고 했거든? 그러다가 내친구가 마음에 두고 있었어서 그럼 잡혀가게 해줘요? 내가 먼저 좋아하는건 어떻게 해요? 하니까 남자분이 당황하면서 당돌하다고 처음엔 그냥 그런 동생이였는데 당돌한 모습 보고 좋아졌대 그리고 내친구 다음주에 결혼해 ! 쓰니도 이왕 좋아한거 마음 안접었으면 좋겠어ㅠㅠ 고백 하고 후회하는게 쓰니가 더 편할거같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예인한테 편지랑 선물 주려면 소속사 찾아가야돼?
6:16 l 조회 3
나도 다이어트하고 나름 예쁘단 소리들었는데 진짜
6:16 l 조회 6
나 진심 내가 착하다는 거에 자부심 느끼고 못되게 살아본 적도 없거든2
6:14 l 조회 31
나 방학인데 10시에 자고 지금 일어났음
6:13 l 조회 11
게이밍노트북 잘 아시는분 추천좀
6:13 l 조회 7
공무원 민원 접수처리하고 실제로 안하는거 존많더라
6:11 l 조회 25
휴학 고민 중인데 도와주세요 ㅜㅜ
6:11 l 조회 6
해외 나랑 안맞는데 고양이가 너무 좋아함
6:10 l 조회 40
연고서성한 디지유 정도면 고생은 안하겠지?
6:09 l 조회 9
남친 나 만나는동안 20키로 쪘는데 정떨어지면 안사랑하는거야? 3
6:07 l 조회 16
부모가 성적으로 이상하면 자녀도 이상한듯
6:06 l 조회 53
한달만에 2키로가 찜...1
6:05 l 조회 31
간호산데 싸가지없는 보호자랑 환자때매 퇴사마렵다3
6:05 l 조회 30
내가 얘 뺨때리면 쌍방 접수됌?
6:04 l 조회 16
오늘 여행 가서 6시까지 출발해야되는데 남친 또 30분 늦는다네
6:04 l 조회 14
난 승무원 직업 '준비생' 혹은 살짝 경험만 해본 사람들에게1
5:58 l 조회 102
다들 지금 일어난거겠지?8
5:55 l 조회 96
유럽여행으로 버스 10시간씩 타고 다니니까8
5:54 l 조회 190
방사선사는 여초야 남초야1
5:53 l 조회 31
한 9개월만에 모동숲 하는중인데2
5:51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