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1. 날 가장 좋아해준 사람 2. 내가 가장 좋아한 사람 나 항상 2였는데 진심으로 나 엄청좋아해준 사람 만나니까 1이 됐음..2는 헤어지면 얼마안가서 잊혀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