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814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7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점핑 학원 다니는데 허벌라이프 제품 쫙 깔려있고 이거 쉐이크 계속 먹어야 함 허벌티도 있음  

 

허벌티 물 하루에 6L 먹어야 해 

솔직히 나 물 하루에 한 모금 마셔서 물 많이 먹으래서 2L로 늘렸거든 근데도 더 마시래ㅜㅠ 

쉐이크는 하루에 4번 먹으래 ,,,, 

 

다이어트 도전 대회도 있음 돈 내고 하는 거.. 살 빼면 허벌 할인권 같은 거 줌 

 

이거 뭔가 찜찜해서ㅕ 인티에 쳐보니까 다단계라네.. 

얘들아 이거 다단계임 ???•••• 나 미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허벌이 다단계자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허벌이 다단계로 유명하지 않나?
근데 학원에서 왜 허벌을 강요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물도 저렇게 많이 마시면 안좋다구 들었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 관련인진 모르겠던데 점핑에서 허벌 묶어서 많이 팔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 뭐 맺어서 판대ㅜ 코치님들이 팔아서 수익 얻는 거지 ,, 무슨 허벌라이프 용기도 파는데 일단 카드 절대 안 됨 ㅠ 엉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알아보고 끊을걸 •••
내 18만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잉 그래더 쓰니다 다단계는 아니니까 건강에 도움되면 괜찮을고여아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나 혹시 ㄷㄱ ㅊㅅㄷ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침산동?ˀ 인가?ˀ 대구 대명동인데 ㅠㅠ 이런 데 엄청 많더라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자 내가 지금 가는데도 그래..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야 쓰니야 나 이번에 대구 만촌동인지 효목동인지 다니는데 완전 똑같다.... 다단계구나 저거 싸가는 방식도 완전 똑같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내 돈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나 아직 한달반 남았는데 어뜨케.... 개슬프다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나 혼자 알아서 열심히 해서 살 빼고 나와애겠다...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익아 서치하다 들어왔는데 점핑 그만뒀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 그만 뒀어... 다단계 인 더 알고 얼마 안 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치하다가 들어왔는데 혹시 대명동 ㅈㅇㅈㅍ??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요긴 아니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 나 등록했는데 .. .. 혹시 ㄱㅈ핏?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거기 등록했는데… 어땠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요 절대 없다던데 하… 애초에 하루 한끼 먹고 나머지 다 쉐이크랑 허벌티만 먹는데 요요가 안올수가있나싶..ㅠㅠ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방 골라줘!!!
21:16 l 조회 3
피어싱 엄청 사뒀는데 왜 바꾸려면 바꿀만한 게 없지
21:16 l 조회 3
직장동료 임신하셨는데 태명 물어봐도 될까?ㅜ
21:16 l 조회 8
와 노랑통닭 점바점이었나봐
21:16 l 조회 4
알바는 누가 뭐래도
21:16 l 조회 5
원룸 자취방 에어컨 진짜 하루죙일 트는 사람 전기세 얼마 나옴
21:16 l 조회 6
외모 그냥 평범한 남자가 번호 따도 기분 좋아??
21:16 l 조회 4
와 독서실에서 계속 기침하길래 조심해달랬거든
21:16 l 조회 8
당근 말고 명품가방 어디에 팔수있어?2
21:15 l 조회 8
정보/소식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21:15 l 조회 2
복권 당첨이 원래 어려운 거구나...
21:15 l 조회 9
기한이 29일까지면 29일 내로 끝내도 되는 거지??
21:15 l 조회 2
월드컵 너무 빨리 떨어져서 술집들도 매출 안나오겄다…
21:15 l 조회 7
안먹으면 살 빠지는데
21:15 l 조회 5
집밥먹고싶다
21:15 l 조회 6
166/65인데 위고비 할까 .... ?1
21:14 l 조회 15
남들 할말있게 대화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해5
21:14 l 조회 24 l 추천 1
비타민c먹으면 피부하얘져?4
21:14 l 조회 25
와엄마레전드예민
21:13 l 조회 15
나 회피형 레전드라서 정병이 덜한듯
21:1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