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사친 생겼는데 일어나서 톡하구 잘때까지 톡하는데 !! 엄청 자주는 아니야 늦으면 3시간도 텀 잇구 근데 전화를 매일하거든? 저녁마다? 그리구 약속잡아서 놀자구하구,, 심심해서 그러는건지 관심있는건지 모르게써,, 어떻게 생각해?
|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
|
최근에 사친 생겼는데 일어나서 톡하구 잘때까지 톡하는데 !! 엄청 자주는 아니야 늦으면 3시간도 텀 잇구 근데 전화를 매일하거든? 저녁마다? 그리구 약속잡아서 놀자구하구,, 심심해서 그러는건지 관심있는건지 모르게써,, 어떻게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