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865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난 좀하얘지는선크림+눈썹+틴트 이렇게만 하고 머리단정하게하고 옷도 예쁘게 잘 입었다 이정돈 아니지만 그냥 평범한 대학생같이 입고다니는데..  

참고로 화장안해도 예쁜 얼굴 아님.. 진짜 평범..ㅠㅠㅠ 

 

나처럼 아예 화장 안 하는 애들이랑도 같이 못다니겠는 사람들 있어? 솔직하게 익명이니까.. 있다면 이유는 뭐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정도면 꽤 관리한거 아니야? 내 생각에 화장을 안한다는 거의 눈썹 정리도 안하고 세수+로션이 끝인 애들이라,,, 화장안해서 같이 다니기 싫다는건 다같이 놀러간다던가 할 때 본인은 아침부터 그 친구와 약속을 위해 시간을 들여서 꾸미고 왔는데 장소나 옷에 안맞게 집 앞 편의점 가는 느낌으로 나와서 싫다는거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긴댓 고마워ㅠㅠㅠ♡♡ 혹시 막 어디 놀러갈때도 나처럼 하고 오면 좀 그래...? 옷은 평소보다 꾸민상태로.. 화장할줄 모르는데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체적인 분위기에 따라 다르긴 한데 바꿔보고 싶으면 썬크림 대신에 파운데이션 얇게 발라 보는 건 어때?? 아이메이크업 따로 안해도 파데에 틴트만 발라도 피부 분위기 확 살거든! 립스틱 컬러 바꾸고 싶을 때도 썬크림으로는 한계가 있어서 썬크림이랑 파데랑 바르는 부분에선 차이가 없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근데 내가 피부는 괜찮아서..!! 원래 조금 하얀편이고 잡티도딱히 큰게없어서 친구들이 피부조으니까 파데안발라도 괜찮을거같다고 했고등 ㅠㅠ 그래도 많이 달라지려나..??? 답변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피부가 좋은거랑 파데로 윤기가 나는건 확실히 달라 나중에 시도하고 싶을 때 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일근무햇는데ㅠ 퇴사가어려워...
1:49 l 조회 1
늦은나이에 미련있던 꿈 도전해본적 있어?
1:49 l 조회 4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
1:48 l 조회 2
솔직히 거실에서 이러는 거 좀 이기적이지 않아?1
1:48 l 조회 16
홍명보 기자회견봤는데 1
1:47 l 조회 7
멜라토닌 효과가 잠 자게 해주는거야?4
1:46 l 조회 14
나 진짜 어딜가든 놀림캐임 ㄹㅇ어카냐 이거.. 4
1:46 l 조회 21
하 내 방에 개씨꺼먼 모기 있는데
1:46 l 조회 7
영어 공부 시작하고 싶어2
1:46 l 조회 15
회사 직원 킹받는거 있어..
1:46 l 조회 9
생리때되면 식욕떨어지는거 나만그래?
1:45 l 조회 4
여행가는데 친구가 삐졌어
1:45 l 조회 13
교정 2일차2
1:45 l 조회 7
직업군인 아내는 할수있는 직업이 한정적인가?6
1:44 l 조회 50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생각보다 더 있어서 충격먹음2
1:44 l 조회 16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4
1:43 l 조회 87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18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6
1:42 l 조회 90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5
1:41 l 조회 142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6
1:40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