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95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5년 전 (2020/10/18) 게시물이에요
어제 종일 잤어 

피곤해서 잔 게 아니라 

깨어있으니까 갑자기 그냥 일어나서 움직이는것도 밥먹는것도 뭣도 다 너무 하기 힘들게 느껴지고 너무 무기력하고 근데 나는 할일들이 있는데 이러고 있는게 한심하고 그러면서도 이겨낼 의지가 안생겨서 

다 모른척하고싶어서 그냥 잠들때까지 눈감았어 

안피곤한데 종일 잠만 자는게 가능할리가 없으니 중간중간 깼는데 그때마다 다시 자려고 노력하기만 했지 일어날 생각이 안들었어 

어느순간 그러고 누워있는것도 지치고... 그냥 이대로 눈감고 모든게 끝이면 편하겠다 그런 생각하다가 잠든것도 기억나고... 

아 그냥 모르겠어 너무 무기력해 지금... 

평소에는 그래도 이러면 과제못해 학점망해 인생망해 이런 위기의식이라도 느끼고 불안해하기라도 했는데 어제오늘은 그것도 다 무슨 의미가 있나싶고 갑자기 왜 이러지 

평생 이렇게 살아야하나 생각하니까 더 의욕없어져 이렇게 살아가면 무슨 의미지..? 어쩌다가 이런애가 세상에 나와서 이러고있지
대표 사진
익인1
무기력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기력증 온 거 같네. 그리고 우울증이 무기력을 동반하는 경우가 대다수라...계속 지속되면 병원 가보는거 권장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가면 의지가 좀 생길까? 뭐가됐든.. 병원도 가도 무슨 의미있나싶고 지금 잘 모르겠어 아 며칠전까지만 해도 잘 살고있었는데 뭐가문제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기력증 완화 해주는 약 있어. 참 신기해... 약 먹으니까 무기력한게 사라지더라. 의욕이 막 생기는 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기본적인 일상생활은 되더라. 나는 심했을 때 씻는 것조차도 너무 버겁고 힘들었거든,, 그리고 규칙적으로 자고 일어나는 생활습관도 되게 중요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너무 힘들면 병원 생각해볼게 일단 이따가 날 밝으면 힘들더라도 집밖이라도 잠깐 나갔다오려고... 그러고 다시 또 누워버릴까봐 걱정이기는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살다보면 무기력한 순간이 올 수는 있다고 봐. 근데 일상생활에 지장이가고 무기력한 시간이 길어지면 꼭 병원 가야 해. 우선은 쓰니에게 휴식이 필요한 거 같아 재충전할 시간이 필요해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응응 일단 씻고 무작정 나와서 버스탔어ㅎㅎ 마음 먹고 나오기까지 한시간이 넘게 걸렸네 그냥 아무데나 가서 바람 쐬고 들어가려구. 그래도 여전히 무기력하면 내 몸이 보내는 신호라고 생각해야지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인스스무물 질문했는데 차단당하는거 아녀..? 좀 무례했나
22:59 l 조회 2
국립대는 진짜 단점이 없네
22:59 l 조회 5
예민한 익들은 운동 추천함
22:59 l 조회 5
이거 모냥염이야 좁쌀이야? 혐주의 40
22:59 l 조회 6
미자한테 담배팔았음..
22:59 l 조회 7
엔터 힘들어서 퇴사하고도 계속 엔터준비하는사람있어?
22:59 l 조회 2
생리전에 미친듯이 붓고
22:59 l 조회 5
동네 고염쓰 자만추실패
22:59 l 조회 3
아니 코스트코에 창억떡 호박인절미 크기
22:59 l 조회 6
불닭 로제랑 까르보 구분 못하는 사람있어?
22:58 l 조회 10
대식가인 것에 비해 살 안찌는 체질인건 축복받은거냐 저주받은거냐6
22:58 l 조회 10
나 내일 시험 결과 나와ㅠㅜ
22:58 l 조회 4
광대수술 한 사람 들어와줘
22:58 l 조회 3
요즘 미모에 물오름 40🐶 1
22:58 l 조회 26 l 추천 1
와.. 투썸은 알바생들 교육 안함??2
22:58 l 조회 12
나 개인적으로 나잇대 어린 여초 회사(20대중후반~30대 초반) 거름...ㅠ
22:58 l 조회 14
군대 간 동생이 보낸 편지1
22:58 l 조회 18
어.... 그 가슴 크기랑 유방암이랑 무슨 관계가 있는거야?1
22:57 l 조회 14
여름에 쓰기 좋은 가벼운 로션/크림 추천해줘!
22:57 l 조회 3
근로장려금 정기는 산정액 아직이야?
22:5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