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215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5년 전 (2020/10/19) 게시물이에요
메일이 왔는데 한 번만 봐주라!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봐줄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람이 안 와서 이제 확인했네.
대충 번역하니 스팸 같기는 한데 그래도 한 번 봐줄 수 있을까?
Hi,
How are you? I hope fine.
My name is William, Bank director here in London.
There is a huge sum of money deposited since 2010 by late Mr. Lee Jung-woo from Korea. I have tried to trace any member of his family so that they will come and claim this money but I could not locate his family in Korea.
According to the British Law if the account remain dormant for ten years, the money will be recovered by UK Government, as abandoned fund.
Now, I am contacting you for you to stand as his relative or business partner since he is a Korean Citizen so that we can claim this money. You and me will share the money equal, 50% for you and 50% for me. I promise you that you will never regret your involvement in this business. I will give you more details after hearing from you.

Please, reply me only on my private Email address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쓰니 이정우라는 사람 모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녕 잘지내? 잘지내고 있기를 바라. 나는 윌리엄이야 런던의 은행장이지. ((왜 은행이름이 없음?ㅋㅋ))
이정우라는 사람이 한국에서 엄청나게 큰 돈을 2010년 부터 (여기에) 입금해놨어. 그 사람의 가족들에게 연락을 하려고 부단히 노력했어 돈찾아가라고 그치만 나는 아무도 찾지 못했어. 영국법에 의하면 계좌는 10년만 유지되고 만약 버려진 계좌라면 모든 돈은 영국의 정부에게로 돌아가게 되어있어. 나는 지금 너에게 연락하는 이유가 너가 그 사람 (이정우)라는 사람의 친척이나 동업자로 위장해서 (이사람이 한국인이니까 너가 가능할거라는 말) 너랑 나랑 반반씩 돈 나누자. 너가 이 사업에 뛰어드는것에 절대 후회없게 해줄게. 너의 답장이 오면 내가 더 자세히 설명해줄게.
그리고 부탁인데 내 개인 이메일로만 연락줘.

완전 사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이런 메일 처음이야ㅋㅋ
고마워! 대충 내용은 파악했는데 혹시나 해서.. 오늘 하루 잘 보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정화장할때 선크림 대용으로 선쿠션이 젤 ㄱㅊ지??1
8:28 l 조회 3
직딩들 지금 다 출근중이야?2
8:28 l 조회 6
출근하기로 햇는데 막상 하려니까 못하겟어
8:28 l 조회 3
지금 깨어있는 사람들은 지금 일어난거겠지?
8:28 l 조회 2
97-98 전재산 얼마야?
8:27 l 조회 6
하이닉스 7주.. 2주 더샀는데 ..
8:27 l 조회 26
하 지하철 개덥다..1
8:27 l 조회 6
방수팩은 왜 매번 집에서 사라지지3
8:27 l 조회 4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1
8:26 l 조회 4
직장인~ 오늘 혼자 놀러갈건데 서울 지역 ㅊㅊ해주실분3
8:26 l 조회 6
부산ㅡ>경주월드 가려면 srt로 예약 안하고 매표창구나 무인발권기로 표 살수있어?2
8:26 l 조회 9
다들 얼굴 안 탔어? 3
8:25 l 조회 20
하닉 볼때마다 배아팠는데 스퀘어도 그 꼴날까봐 어제 들어갔더니 먹여주네1
8:25 l 조회 81
남자들 관심 없는 여자랑 연락할때 술마시고 (40 2
8:25 l 조회 30
하닉으로 월급 2배 이벤트됨3
8:23 l 조회 113
소개팅 하고 언제 말 놔!?
8:23 l 조회 6
손절 많이 하는 애들 남탓 개심한듯6
8:21 l 조회 74 l 추천 1
학교에서 폰 걷을거면 cctv 좀 달아라.... ㅈㅂ7
8:20 l 조회 100
쌍수하고 결정사1
8:20 l 조회 22
전남친이 염탐을 1년넘게 해1
8:2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