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931l 0
 
익인1
12개월 ㅎㅎ
•••답글
익인2
익인21
무이자야?!
•••
익인3
난 총알 장전했어서 일시불..
•••답글
익인4
일시불이다
이것이 직장인의 플렉스다!

•••답글
익인5
난 일시불
•••답글
익인6
폰 사려고 모아둬서 일시불
•••답글
익인7
일시불 크크크
•••답글
익인8
6개월걸었는데 튕겻나 일시불결제됨 쩔수없지..
•••답글
익인9

일시불 열심히 머앗

•••답글
익인10
나도 일시불..
•••답글
익인11
일시불!!!
•••답글
익인12
익인13
익인14
난 학생이라 다 맥북 이런거 살때도 일시불 밖에 못해서 돈모은거로만 일시불로 살수잇어ㅜㅜㅜ
•••답글
익인15
체카로 살껀데 성공을 못해써..
•••답글
익인16
난 폰은 무조건 일시불..ㅎ
•••답글
익인17
난 일시불... 체카라..
•••답글
익인18
이 날을 위해 돈을 모았지....
•••답글
익인19
모은 돈 깼다
•••답글
익인20
난 일시불
•••답글
익인22
난 무이자 6개월
•••답글
익인23
일부러 12사려고 모아뒀어...
•••답글
익인24
아니 일시불!
•••답글
익인25
적금 깨진거로..
•••답글
익인26
난 일시불 ㅎㅎ이거 살라고 알바해따진짜
•••답글
익인27
난 군적금으로 일시불로 사려했으나 쿠팡 실패..., 공홈에서 사기싫다
•••답글
익인28
난 체크카드 !
•••답글
익인29
나는 체카밖에 없어서 한번에 현금빵
•••답글
익인30
난 일시불 ㅎ..ㅎ 아빠 감사함다..
•••답글
익인31
일시불 플렉스으으으
•••답글
익인32
24개월 되는곳 어디있을까....
•••답글
익인46
통신사!!
•••
익인32
자급제로 사고 싶어서ㅜㅜㅜ
•••
익인33
걍 149만원+충전기 25,000해서 151만원 내 돈 플렉스 ㅎㅎ
•••답글
익인34
아빠카드 6개월...
•••답글
익인35
24개월 무이자 가능한 곳 있어 ?
•••답글
익인37
난 엄카로 일시불 긁고 엄마한테 무이자로 6개월 할부..ㅎ
•••답글
익인38
나 200만원 36개월이다^^!
•••답글
익인39
난 걍 6개월
•••답글
익인40
나 국민 체카밖에 없어서 총알 장전해놨는데 쏘질 못함....
•••답글
익인41
난 일시불
•••답글
익인42
익인43
나도 일시불
•••답글
익인44
직장인 일시불
•••답글
익인45
체크카드만 있어서 일시불!
•••답글
익인47
체카라 일시불!!
•••답글
익인48
일시불 폰을 자기돈으로 살정도 나이대는 이백은 대부분 있는득 내주변은
•••답글
익인49
6개월 했당ㅎㅎ
•••답글
익인50
난 공홈에서 6개월!
•••답글
익인51
일시불 ㅎㅎ
•••답글
익인52
옛날부터 모아놨다ㅎㅎㅎㅎ일시불!!
•••답글
익인53
아이폰은 일시불로 산다!
•••답글
익인54
난 일시불
입니닷
돈 쌓일수록 더 쓰게되더라고

•••답글
익인55
익인56
일시불...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층간소음 고3 인성ㄷㄷ 하면서 올라온 글인데1277 11.25 17:44 23559 1
이성 사랑방 여자들 하견어깨 싫어해?? (사진 있음)763 11.25 12:57 25971 0
와 큰오빠가 남동생 개패고있음 ㄷㄷ1018 11.25 08:24 41079 0
투썸에서 일하다가 더벤티에서 일하는데 왜 싼지 알겠다1026 11.25 11:45 39754 7
메이플스토리 다들 서버 통합전에 무슨 서버였어..?210 11.25 13:50 2457 0
39833680 대학 졸업하고 취준 안하고 알바만 한다면 이건 백수야? 아니야? 8:16 1 0
39833678 다시 생각해보면 고1때 담임 진짜 미 였던 듯 ㅋㅋ; 8:15 14 0
39833677 미드보려면 어디꺼 결제해야돼?1 8:15 7 0
39833676 신라면 vs 짜파게티 8:15 4 0
39833675 신입인데 회사경력 10년차인 분 일을 해1  8:15 22 0
39833674 회색 슬렉스+흰티+회색볼레로 가디건 입었는데 머리스타일 추천좀 8:15 7 0
39833673 남친 23살 생산직 연봉 4200정도 된다는데5 8:14 44 0
39833672 20분안에 씻는 법 알려조ㅠ3 8:14 21 0
39833671 친구가 술마시는 자리에 익들 잘 안부르면2 8:14 19 0
39833670 난 남잔가2 8:14 11 0
39833669 이건 내가 잘못한건가1 8:13 15 0
39833668 이번에 바이러스 터지고 우리집 더 예민했던 이유.. 8:13 81 0
39833667 나 생일인데 축하해줄 천사있니 ? 🥰12 8:13 20 0
39833666 겉옷티즈하자 !!2 8:12 16 0
39833665 하 잠 안와서 밤 새고 아침까지 먹었는데 침대 누운지 몇분 지났다고 잠이 솔솔1 8:12 13 0
39833664 과제 제출 늦게 할 때 메일 어떻게 보내...?2 8:11 15 0
39833663 뽀글이 자켓 괜찮나? 8:11 12 0
39833662 출근중인데 버스에 아무도 안타 8:11 17 0
39833661 나 요즘들어 웃는일이 많아진 듯 8:11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6 8:14 ~ 11/26 8: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6 8:14 ~ 11/26 8: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잡담 O 1
신설 메뉴 l 쟌텐 l 카이 l 백도 l 세훈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