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281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5년 전 (2020/10/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장덕철 그날처럼 생각나서 써봄....
대표 사진
둥이1
싫,,차라리 안하는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싫 어 용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싫어 안하는게 나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싫어 그냥 아예 안하는게 그런거끼면 손에 뭐올라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차라리 만원으로 꽃을 사와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만원짜리를 커플링으로 낄수있나..? 만날때만 껴야 오래보관할듯.,..,,,, 근데 가사가 뭐길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만원짜리 커플링 고맙다며 펑펑울던 어쩌구저쩌구... 먹고싶은 음식점앞에서 서성이면 여자친구가 월급날이라면서 손을 이끌어갔대..... 대충 남자가 가난한 시절에 만나던 여자가 그랬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 그려.. 계속 그 사람 그리워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도대체 그 여자분은... 유니콘인가.... 나도 싫음 그날처럼 가사 내용 다 감안해도 싫음 돈없으면 연애하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싫어서 운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만원짜리 커플링 고맙다고 우는 여자가 어딨냐 대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남자입장에서도 만원짜리 커플링이면 싫겠지? 아닌강 ㅠ 내가 끼는 반진데 빨리 망가지면 밍일거가튼데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자도 사람이니까 당얀히 싫어하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니께..ㅠ 좀 미뤘다가 반지하는게 낫겠다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제일 상대방 신경 쓰일때가 언제였어?
8:39 l 조회 1
애인 자꾸 이래라 저래라 가르치는거 짜증나
8:38 l 조회 2
바쁘고 여유가 1도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연애 힘들지?
8:38 l 조회 2
이럴땐 뭐라고 답장해? 6
8:29 l 조회 15
혹시 릴스 공유로 보내고 바로 지워도 알림은 떠..?
8:15 l 조회 5
한달 사귀고 헤어져서 별로 안 힘들 줄 알았는데1
8:03 l 조회 40
아 갑자기 정병터짐4
8:02 l 조회 49
익들 애인말고 다른 남자 차 얻어타기 가능?5
7:55 l 조회 48
애인이 자기 주변 사람들한테 나 소개시켜주는데 이거 나를 진지하게 생각하는거야?2
7:54 l 조회 21
이런 상황이면 결국 이별엔딩인가?...
7:47 l 조회 26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7
7:06 l 조회 75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50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2
6:33 l 조회 56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5
6:33 l 조회 88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48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101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6
5:40 l 조회 258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24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5
5:30 l 조회 50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2
4:36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