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865l 0
해수 왤케 욕 먹어............
 
투니1
해수 너무 답답해서
•••답글
투니2
욕먹을만하지ㅋㅋㅋ 심한말은 좀그렇지만 나도 해수어매임
•••답글
투니3
해수어매라면서 욕먹을만하다는거 너무 모순이다 ㅜ 태경주식해수어매인거겟지,,,
•••
투니2
아니 해수어매면 무조건 감ㅆㅏ줘야돼? 내가봐도 심햇으니까 그렇지 ㅋㅋㅋㅋㅋㅋ
•••
투니3
이정도까지 욕먹을 일 아님 해수는 희망고문?같은거 한 적 없어
그정도로 신중한 애고, 연애 시작할때부터 서로 이기적이고 솔직하게 좋아해보기로 했어
나도 주식이 아예 없다고 할 순 없지만
내가 돌아서게 된 계기도 태경이 해수 수트 맞출때 대화야 이때 아 둘은 아직 멀었다 싶었어

해수가 심하게 말을 했나,,를 생각해보면
사진을 보고 운 이유를 물어봐서 솔직히 답해준거 아닌가? 그걸 얼마나 더 빙빙 돌렸어야해??

•••답글
투니3
나는 해수가 드디어 자기 감정에 솔직히 말을 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는데, 이게 주식따라 의견이 많이 갈리는구나,,
어쩔수없는 부분인거같긴하네,, 한번 다시보고와야겠다

•••
투니2
감정에 솔직한거?좋지...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말은 그냥 상대방상처받을건 생각못하고 한 말이야 헤어질생각이 있었으면 먼저 말하는게 나왔어야지..
•••
투니3
애초에 정장씬에서도 해수의 날카로운? 질문에 태경이가 솔직한 답을해줘 당신때문에 슬펐으니까 당신을 사랑하는게 맞는거겠죠
이말듣고 해수가 태경이가 자기를 정말 사랑하는게 맞다고 받아들일것같아?? 자기한테 고백한것도 결국 스트레스 때문이라는데 ㅜㅜ
이 씬은 이번씬이랑 대비된다고봐 태경이의 날카로운 질문에 서로 솔직하게 답한거임
이게 타 비엘과 다른 지점이고, 태해만의 매력이면서도, 온전히 이루어지기에는 살짝 틈이 보이는 관계를 잘 보여준다고 생각해

•••
투니11
나도 이거임 해수가 뭐 얼마나 심한말을 했다고 걍 태경이가 물어봤고, 서로 솔직해지기로했으니 말한거지 뭐 입에발린소리들을거면 뭐하러 솔직해지자고 한거임
•••
투니11
태경이도 해수한테 사랑안준건 똑같다... 그냥 해수 앞에서 네 앞에있는 건 나잖아. 너와 입맞추는건 나야. 너희는 과거잖아. 이런식으로 얘기한적이 훨 많음 심지어 해수 아픈곳을 심술이라는 이유로 찌르기도하고
•••
투니4
솔직히 이번편은 해수가 너무했다고 생각함.. 태경이 상처 안줄려고 했던 애가 저런 말을 태경이 앞에서 아무렇지 않게 한다고......? 나도 해수어매임 ㅠ
•••답글
투니5
22 이번 걸로 욕을 먹어야 한다는 건 아니지만 솔직히 다른 사람도 아니고 태경이한테 그러면 안 되는 거였어... 태경이 좋아하는 사람들이 서운한 거 너무 이해감
•••
투니6
나도 이해 안 감 원래 솔직했고 애초에 그걸 약속하고 시작한 연앤데... 물어봤는데 거짓말하는 게 더 상처 아닌가? 집에 들어왔던 유일한 사람(주원) 얘기나 매력적이었나봐요 등 대사도 덤덤하게 말하던 애임 ㅋㅋㅋ
•••답글
투니2
저거언제말한건데? 나기억이 안나서
•••
투니3
둘이 사귀고 난 후
태경이 집에 미나랑 남사친1 해수랑 같이 있었을때랑, 태경이가 찍은 주원이 화보 보고 태경 해수 둘이 나눈 대화에서

•••
투니7
나도 해수어매인데 이번편은 해수 좀 너무하다고 생각은 함. 근데 막 욕하는건 아니라 생각해 ㅠㅠ
•••답글
투니12
22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해수 속마음 궁금하다며 그래서 말했더니 엄청 욕 먹고 말 안 한다고 욕 먹고ㅎ..
•••
투니8
도대체 해수한테 뭘 원하는지 모르겠어 ㅋㅋㅋ 물어봤잖아 처음에 운 이유 대강 둘러대고 넘겼는데 다시 물으니 대답한거고 그럼 그때마저도 숨기고 속이고 했어야해? 본인 감정에 솔직하고 드러내지 못했던 해수가 제대로 마주한 장면인데 그때마저도 숨어버리면 그렇게 말하던 해수의 성장은? 그때 질문이 뭐였는지 일면서도 물어봤고 대답했는데 무슨...애초에 아픈 부분 파고 들어 감정이끌어 낸건?
•••답글
글쓴투니
그니까..... 아니 그럼 해수가 도대체 어떻게 대답했어야돼?? 솔직하기로 했잖아
•••
투니9
욕먹긴 아직 이르다고 느끼는데 그동안 태경이 끊어낼 기회들이 꽤 있었어서...한달 연애도 괜히 있었던 게 아니구... 비판한다면 그것도 이해되긴 해.
•••답글
투니10
ㄹㅇ 해수가 먼저 얘기 꺼낸 것도 아니고ㅋㅋㅋ 해수가 뭘 더이상 어떻게 해야되는데??ㅋㅋㅋㅋ 솔직하자고 조건걸고 시작한 계약연애인데요
•••답글
투니13
찐해수어맨데 왜 욕먹는지 잘 모르겠음
•••답글
투니16
투니14
해수 독백의 부재 탓임 갑자기 못 끊어내겠다고 하니 해수 감정선 흐름 주원이 정리로 보던 독자들은 의아할 수 있음 그렇다고 애 까는 건 이해 안 됨 아마 해수 시점 나오면 다들 이해하기 시작할 거야 ㅇㅇ
•••답글
투니15
해수 독백이나 그런 게 없다가 갑자기 그런 거라 이해 안 되는 건 이해되는데 까는 건 노이해다
•••답글
투니17
아니...태해주식 폭락이니?????? 나혼자 눈치 없나봐 아직도 끈을 놓지 못하고 있는데.....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웹툰 다들 벨툰 다 합쳐서 최애 캐가 누구야??80 11.26 21:13 1102 0
웹툰 하네되 인기 많은 이유가 대체 뭘까?29 13:16 401 0
웹툰 내 기준 제일 애정하는 요즘 bl웹툰 연재작 Best10(휴재 포함)18 15:23 297 0
웹툰 비밀 사이 소문 듣고 보려는데 그렇게 재밌음?29 16:01 177 0
웹툰 리디에 공이 대박 thㅔ시한 거 있어??(씬 많은 거x)15  11.26 23:15 351 0
39862378 웹툰 시에러 오늘꺼 깔까?? 19:43 11 0
39861991 웹툰 걷지 않는 다리에 민혁 많이 나오는 화 알려주라..!2 19:23 38 0
39861977 웹툰 내 최애수들 보고가줘11 19:22 83 0
39861875 웹툰 야화첩 개정판 광고 윤승호 뭔가1 19:15 80 0
39860758 웹툰 회사원 k의 비밀 외전 언제 나올까8 18:05 100 0
39860693 웹툰 구피꽃 정주행 했는데1 18:00 31 0
39860540 웹툰 용비국 러브 많이나와???13 17:50 100 0
39860505 웹툰 위험한편의점 내용도 재밌지만4  17:48 76 0
39860446 웹툰 근데 왜 인기 많은지 모르겠다<<이거7  17:44 155 0
39859616 웹툰 완결난거 말고 연재중인거 추천좀!!6 16:53 89 0
39859581 웹툰 이,보..그런게 아닙니다만....10 16:50 180 0
39859377 웹툰 리디 위험한 편의점? 어때?7 16:36 120 0
39859326 웹툰 체크메이트... 미루다가 오늘 정주행2 16:33 80 0
39859059 웹툰 헤테로 웹툰 추천해주라!10 16:17 76 0
39858815 웹툰 비밀 사이 소문 듣고 보려는데 그렇게 재밌음?29 16:01 178 0
39858584 웹툰 애들아 킹스메이커 12월 1일에 트리플 크라운 2부 연재 시작한대9 15:47 83 0
39858216 웹툰 내 기준 제일 애정하는 요즘 bl웹툰 연재작 Best10(휴재 포함)18 15:23 301 0
39858186 웹툰 조금만 버티면 곧 일요일 ;ㅅ;........1 15:21 86 0
39858065 웹툰 하 나 왜 이제서야 자취요리왕 봤냐4 15:13 7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7 19:49 ~ 11/27 19:5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