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37435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애인 계산대 앞에서 머뭇거리는거 진짜 정 후두둑임
327
5년 전
l
조회
21977
인스티즈앱
이 글은 5년 전 (2020/10/2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늘도 밥 내가 계산함 ㅋㅋㅋ 아 이래서 돈 없는 애랑 만나면 안되는건데
8
32
8
1
2
둥이129
와 ..나도 이런 애 만날까봐 무섭다 진짜싫어
5년 전
둥이131
계산하러갈때 갑자기행동 느릿느릿해지고 내가 내가낼게 하면 뒤에서 의욕없는 아니야 내가낼게 하면서 지갑 세상 늦게꺼내기 계산끝나명 자기가 나보다 지갑늦게 꺼냇다는 아쉬운 행동취하기 ㅋ
5년 전
둥이132
나도 ㅋㅋㅋ 나는 내가 사면 사는 거다라는 주읜데. 내가 긁으면 먼저 돈 준다는 말 안 하면서 오빠가 긁고 나면 나중에 나가서 다정하게 끌어안고 귓속말로 자기야, ㅇㅇ원 주면 돼~ 이러고 떨어짐 ㅋㅋㅋㅋ ㅠㅠ
5년 전
둥이170
에바 정 안 떨어져?
5년 전
둥이132
정털렸늉대... 이제 뭐 그러려니해... 데이트통장을 만드는 해결책을 만들었어...
5년 전
둥이223
으악!!!최악이야ㅜㅠㅠㅜㅠ
5년 전
둥이133
나는 비싼 거 먹고 싶다고 하면 별로라 그래놓고 내가 낸다고 하면 가는 거 진짜 짜증 나더라 ㅋㅋㅋ 그래놓고 지가 더 먹음...
5년 전
둥이239
ㅋㅋㅋㅋㅋㅇㅈ
5년 전
둥이136
인간대인간으로써 최악
5년 전
둥이138
와 진짜 별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 그래서 돈 없는 사람 절대 안만나
내 전남친도 약간 비슷한데 걔가 우리 동네 놀러오면 손님이니까 난 항상 4만원대 레스토랑 데려가서 대접했는데 (내가 먼저 대접했고 걔도 가격 들음) 내가 걔네 동네 놀러갔을 땐 지나가다가 보이는 세트가 6천원쯤 하는 사람도 없는 이상한 곳 데려감ㅋㅋ....걔네 동네가 원래부터 물가가 싸다거나 그런거 아님
5년 전
둥이139
아근데 비슷하게내도 자기가 더 낸줄알더라.. 적게내고 그러면 개빡칠듯.. 생각만해도 혈압오르네
5년 전
둥이140
ㅋㅋㅋㅋㅋㅋㅋ와 나도;
전남친이 쭈뼛쭈뼛 계산하길래 일부러 천천히 옷입고 계산대 앞가니까 23000원 나왔거든? 근데 사장님한테 13000원? 아니다 16000원 계산해주세요 이러면서 카드내길래 나랑 사장님 둘다 뭐지? 하고 난 나머지 돈 걔가 현금으로 계산하려는줄 알고 멀뚱멀뚱있다가 나머지 7천원 내가 계산해야하는거 눈치로 알고 진짜 쪽팔려서 얼굴 빨개져가지고 카드 내면서 나머지 해주세요 이러는데 걔가 야~ 내가 좀 더 냈다~? 이러면서 내 옆에서 생색 내길래 진짜 초라해졌었어
5년 전
둥이216
놔개스 그새기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친을 그렇게만드네? 진짜 스 잘헤어졋다
5년 전
둥이234
ㅋㅋㅋ큐ㅜㅜ 아휴ㅜㅜ 진짜 말도 안된다...
5년 전
둥이237
와 진짜 ㄹㅇ이다 이거는
5년 전
둥이140
애들아,, 심지어 크리스마스였다..?
5년 전
둥이238
아 내가 다 쪽팔려..ㅠㅠ
5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둥이141
아 진짜 찌질하다 ㅜ
5년 전
둥이142
헤어져 쓰나 ㅠㅠ제발
5년 전
둥이144
찌질하긴한데 돈없는 1ㅅ 찔리는구만... 그래 내가 연애하는게 아니지..
5년 전
둥이145
나 진짜 궁금한데 대체 이런 남자들은 왜 연애하는거래...? 본인이 좋아해서 사귀는 거 아니야? 근데 왜저러는거여 ㄹㅇ
5년 전
둥이146
남자건 여자건 여건 안되면 연애는 사치아니냐
5년 전
둥이186
2
5년 전
둥이197
3
5년 전
둥이147
아 진짜 싫어..돈도없으면서 무슨 분수에 맞지도않게 연애를 하겠다는거야 제발 양심좀
5년 전
둥이148
쓰니야 나 한 학년에 열명인 핵 소수관데 그냥 헤어지는거 추천 ㅠㅠㅠㅠ 시간 아깝고 동기들 선후배들 어차피 사귀었던거 기억도 못하더라 ㅠㅠㅠㅠㅠㅠㅠ 졸업할때까지 버티면 씨씨이미지 오래남아 ㅠㅠㅠㅠㅠ 경험담이야... 빨리 헤어지는거 추천할게...
5년 전
둥이149
아 글만 봐도 스트레스 받는 거 오랜만이네,,, 와우 어째 사귀냐 쓰나,,,
5년 전
둥이150
돈 없는데 연애하는거 너무 구질구질해. 전남친이 진짜 돈이 없어서 뭔가 지출을 하면 타격이 너무 커서 자기가 돈을 훨씬 많이 낸걸로 알드라. 그리고 돈에 대한 자격지심도 있었어. 내가 뭔가 좋은거 가지고 있으면 질투 너무 심하고 ㅠㅋㅋ 쓰니는 빨리 헤어져. 늦게 헤어진게 너무 후회돼
5년 전
둥이151
이거 인정^^
5년 전
둥이152
ㅇㅈ 나중되면 더 스트레스받아 일찍 손절쳐
5년 전
둥이154
아 진심 정 털려 진짜.... 쓰나 헤어져 빨리.. 나도 이런적 있었는데 친구들한테 말하기도 창피해서 못 말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5년 전
둥이155
아... 나도 그래서 헤어졌음 사실 돈 내가 더 많이 썼는데ㅋㅋㅋ...
5년 전
둥이157
저런 사람 2번 만났는데 내가 너무 힘들어.. 난 그냥 한명이 내면 그 금액 비슷하게 다음에 내고.. 이런게 좋은데
5년 전
둥이158
돈이 없어서 자존심이라도 그렇게 세우고 싶으면 연애를 하지말던가
진심 돈 없어서 만나기 싫은게 아니라 자기가 더 많이 낸척 생색내는게 싫은거지
5년 전
둥이159
아 ㅇㅈ ㅠ
5년 전
둥이161
쓰니 대단하다.. 난 바로 헤어졌다
5년 전
둥이162
내 전남친도 이디야 아메리카노 살 때도 저랬음 진짜 정나미 털려서 하..
5년 전
둥이163
흠..
5년 전
둥이164
몇 년 전에 한국 놀러 왔는데 전남친이 데리러 옴 어디어디서 내렸는데 잘못 내려가지고 한다는 말이 아 택시비 5천원 아까워 ㅋㅋㅋㅋ 그걸 얼마나 많이 읊던지; 진짜 돈 때문에 찌질하게 생색내는 인간 만나지 마 쪼잔한 놈 절대 안 됨 지금 난 결혼해서 남편이 나한테 항상 더 많이 못 해주는 게 미안하다고 이런 마인드인데 물론 그렇다고 그래 난 당연히 받아야 해~ 이런 마인드면 똑같은 속물 되는 거임 그치만 남자든 여자든 경제력 있고 적당히 베풀기 좋아하면서 곤란할 때도 어쩔 수 없이 내더라도 후회 안 하는 그런 사람 같은 사람 만나야 함 ㄹㅇ임
5년 전
둥이167
오 진짜...둥이 말 명언...
5년 전
둥이168
내 전남친ㅋㅋㅋㅋㅋ
5년 전
둥이171
엥 돈을 남자만 내야하는거도 아니구
5년 전
둥이205
쓰나가 뭐 돈을 남자만 내라 했나 ㅜㅜ 자기가 더 돈 쓴 척 하면서 생색내고 이러는 게 싫은 거지......
5년 전
둥이218
맥랑맹 ㅜ
5년 전
둥이224
쓰니가 더 돈 많이썼다고.. 글읽으셈
5년 전
글쓴둥이
즈기요 ⌒-⌒ 개념인간 코스프레 그만하고 글 똑바로 읽읍시당
5년 전
둥이238
뭐야뭐야 문맹인가봐(수군수군
5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둥이173
나 전에 식당에서 밥값 안낼려고 신발끈 묶었다 풀었다 하는 사람도 봄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둥이174
ㅋㅋㅋ와..돈은 없는데 허세는 부려야겠고 그런 거??ㅋㅋ진심 기 찬다
5년 전
둥이175
어떻게 사 주냐에 따라 떡볶이를 사 줘도 칭찬받고 호텔 코스 요리를 사 줘도 정 털릴 수 있다...★
5년 전
둥이176
내남친은 100이면 100 일단 자기가 계산하는데 그리고 나중에 N빵하는 것도 아니고 거의 100중에 70 80%는 냄 참고로 동갑
5년 전
둥이179
내 친구 전남친도 돈 하도 안내서 내 친구 화장 고치는 척하고 계속 앉아있었는데 그거 끝까지 쳐다보고 있었대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둥이180
돈없는남자 만나기싫어..
5년 전
둥이181
우리 아빠 저러는데 진짜 추하고 보기싫음
5년 전
둥이181
모든 돈 엄마한테 내게하는데..진짜 짜증나
5년 전
둥이182
사귀는 사람한테 돈 아끼는사람 만나지마 진짜... 진짜 성격버려짐...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둥이189
22 제발헤어져 ㅋㅋㅋㅋㅋㅋ 돈없는건 ㄱㅊ 근데 마인드가 썩었네
5년 전
글쓴둥이
댓글이나 읽어보고 하는 소린가 ㅠㅜ 상황때문에 못 헤어지고 있어
5년 전
글쓴둥이
다 봤는데 왜 지움;
5년 전
글쓴둥이
니 기준에 다른 사람 끼워맞추지 마세요 ㅜㅜ
5년 전
둥이184
하... 내가 항상 아 내가 산다니까! 하면서 카드 내줘버릇하니까 먼저 살것처럼 카운터로 가더니 카드 개 느릿느릿빼서 내가 먼저 카드 건네게 만들던 전남틴 생각나네...^^ 지가 산다고 큰소리 치는 날에는 어디 쿠팡 위메프에서 할인쿠폰 사와서 내미는데 와....정내미 탈탈~ 이런 남자들 여기 많구나ㅎㅎㅎ
5년 전
둥이187
오엠즤.....
5년 전
둥이190
헤어져헤어져 아 생각만해도 짜증남 ㅌㅋ
5년 전
둥이191
HOLY SHIT
5년 전
둥이192
모솔익인데 내가 밥 계산하면 카페는 남친이 이렇게 많이 하잖아 그럼 이때 계산할때 자연스레 내가 밥사면 남친이 카페를 사는거야 아니면 서로 말해서 계산하는거야??
5년 전
둥이224
나는 보통 남친이 밥사면 내가 커피 -- 내가 밥사면 남친이 후식 이렇게 냄 아니면 한사람이 월급받았으니까 오늘은 내가낼게 하고 다 쏘거나?
보통은 자연스럽게 내게 되는득?
5년 전
둥이193
아 걍 돈없으면 제발 연애를 하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둥이194
헐랭 돈없는데 연애ㅋㅋ 웃긴다
5년 전
둥이195
으으....내 전남친이랑 똑같네....
난 그래서 저런 남자 만날 확률이라도 줄여보고자 돈 없는 사람 안만난다...
그리고 지금은 내가 돈 없어서 연애를 포기함
5년 전
둥이198
오우 싫어....
5년 전
둥이199
아 그런거 진짜 싫어 ㅋㅋ 숨막히는 눈치게임 순간; 걍 내가 내고 말지 그 모습보면 정 다 털릴듯 ㄹㅇ
5년 전
둥이199
연애도 가성비따져서 하는 것들은 혼자 살아라 제발
5년 전
둥이200
내 남친은 일어날때 늦게일어나고 ㅋㅋㅋ 계산대에서 일부러 뒤로빼드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엔 헤어질 예정
5년 전
둥이200
솔직히 나 자취하고 돈도 없고 남친은 돈도 있는데 6:4로 낸다 ㅋㅋㅋㅋㅋㅋ 정 후드두두둑~~~~!!
5년 전
둥이202
인정...돈없는 사람 만나면 자선사업가 됌
5년 전
둥이206
남친 약간 쓰니한테 열등감도 있는 것 같아
5년 전
둥이207
저건 태도가 문제다...짱시룸
5년 전
둥이208
ㄹㅇ ㄱ싫어
5년 전
둥이209
+ 나한텐 저러면서 친구들이랑 술마실돈은 계속생기는게 어이없음 ㅋㅋㅋㅋㅋ
5년 전
둥이213
22 내 전남친 딱그랬음 나랑 만날땐 돈없다고 어디 가자해도 거절했으면서 그날밤에 동네친구랑 술마심ㅋㅋㅋㅋ 그러다가 어느날은 드디어 돈생겨서 가자고했던곳 가는데 친구한테 돈빌려온거래 근데 돈빌려달라고했다가 싸웠ㄷㅐ 어쩌란거임??
5년 전
둥이215
333
5년 전
둥이210
와 진심 ㄹㅇ 공감
이거에 진짜 개빧쳐서 걍 이제 내가 먼저
데이트 통장하자함 ㅋㅋㅋㅋ
어차피 나보다 돈 더 안쓸거
5년 전
둥이211
돈 없으면 안만나는게 나아
서로 쪼잔해지고 눈치보고 ..
5년 전
둥이212
완전 공감해
내가먹고싶어서 내가산다해도 안간다던 전남친
자기 자존심 상한다고...ㅎㅎ 도대체 어쩌라는건지ㅎ
5년 전
둥이217
진심 개싫어... 돈 없으면서 연애 왜 해??? 밥 사주는것도 아까우면 왜 사귀냐고.. ㄹㅇ싫음 전 남친중에 그런애 있었는데 진짜 왜 사겼나싶다ㅋㅋ
5년 전
둥이217
다 내주는건 바라지도 않고 원하지도않았음 걍 더치페이 수준을 바랬는데 내가 9:1로 냈음 항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생각하니까 열받네
5년 전
둥이216
거지놈들하고 사귀지마제발얘들아ㅜㅜㅜㅜ
5년 전
둥이219
와... 진짜 참기 힘들다
5년 전
둥이220
난 남친은 아니고 아는 오빠였는데 한동네라 지인들끼리 가끔 모여서 밥 같이 먹고 그러는데, 그 오빤 먹을때마다 계산 절대 안함.. 하물며 밥먹고 커피조차 얻어먹음.. 밥 먹을땐 멀쩡하다가 다먹고 계산 할때쯤 꾸벅꾸벅 자는 척하는 것도 봄.. 경악 그 자체ㅠ 진짜 돈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쓸 줄 아는 사람을 만나야해 ㅠ 그게 연인이든 지인이든 다 해당되는듯..
5년 전
둥이221
진짜 경제력 맞는 사람하고 만나야 돼,,,아님 찐사랑으로 돈 따위는 신경쓰이지 않을 사람 만나든가...근데 난 아직 그 정도 사랑 못느껴봄...^^
5년 전
둥이237
22 적당히 좋아하면 돈 내는 게 아까울 때 있음...
5년 전
둥이225
내 전남친은 밥 다먹어가면
맨날 화장실 가서 안나왔음..
내가 계산하고 기다리면 바로 나가고
한번은 계산 안해보고 계속 기다렸는데
계산 안하고 뭐하냐고 그러더라구
카페. 데이트비 그런거 내가 다 냈었음..
5년 전
둥이233
아 진짜 오바다
화장실,,;
5년 전
둥이225
진짜 자기가 사랑꾼인줄 아는데
집착 엄청 심했어
집안일 하느라 핸드폰 못볼때 많은데
5분 안보면 카톡 엄청 와있고 인증샷 보내라그러고
할일 많아서 10분넘게 못보거나
그러면 전화 오고
그 이상 못보면 영통온다..
또 친구 만나러 밖에 나가면
어디 자리 이동했고 도착 하면 인증샷 필수 ( 친구 얼굴 보여야함)
진짜 숨막혀 죽는줄..
5년 전
둥이225
또 더한 사건은
자기 엄마 수술 해야하는데
아빠가 수술비 안해준다그러면서
형은 배달일 하느라 집에 못오는거 알지 않냐면서 자기 돈으론 부족하다고
나보고 대출해달라고 그러는거
그래서 싫다고 했는데 자기가 일하면서 다 갚는다고 하면서 제발 부탁 한다고 그래서 해줬는데
돈 해주자마자 회사 관두고
대출비도 내가 내고 데이트비도 내가 내고
나중에 알고보니까 자기 대출금 돌려막기 하려고 그랬던거였음~~ㅋㅋ
지금은 그사람 프사 보니까
연애하는거 같은데
제발 도망치라고 말해주고 싶음 ㅠㅠ 금비씨 도망가세요ㅠㅠ
5년 전
둥이226
다들 어째 사겼냐... 댓글 전남친들 마빡 때리고 싶네
5년 전
둥이228
돈없는애들이랑은 사귀면 안돼.. ㄹㅇ 내가 걔 눈치 보고 있는거 짜증나서 헤어짐
5년 전
둥이227
아니 둥들아 여기 썰들 다 구라지???? 소설이라고 해줘
5년 전
둥이230
나는 늘 자기는 담배피고있을테니까 편의점가서 ㅋㄷ사오라고 하던거랑 텔만가면 지가 돈내기싫어서 계산할때 슥 옆으로 빠져서 나보고 계산하라고 쳐다보는거 진짜 정 후두둑 다 없어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타온다 지금도
5년 전
둥이230
밥은 더치페이하고 텔이랑 ㅋㄷ은 늘 왜 내가내길바란걸까 개뺙치네 ㅋㄷ을 한번도 준비해오는걸 본적이없네 내생일선물은 돈없다고 주지도않아놓고 자기 생일선물은 잊지말고 챙기라고 계속 강조하던것도 웃기고 늘 돈없다고 씨부리면서 자기 옷사고 친구들이랑 피방가고 술마실돈은 어디서 나는건지 아오
5년 전
둥이233
와 ㅁ;쳤는데 ...?
5년 전
둥이230
늘 데이트하루마다 교통비포함 십만원씩 깨지는데 걔는 1~2만원겨우 써놓고 내가 돈부담된다고 하니까 자기가 더 돈 많이 쓴다고 짓껄이는 애를 내가 2년을 만났다 아오 빨리 헤어졌어야했는데
5년 전
둥이232
여기 댓들 가성비 연애 ㄹㅈㄷ 모음이다 ㄹㅇㅋㅋㅋㅋㅋㅋㅋ 아 돈 쓰기 싫음 연애하지마 ㅈㅂ~~
5년 전
둥이233
와 내 전남친 생각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쿠아리움 가서 계산하는데
내가 계산 다 할동안
뒤에서 딴짓하고 숨어있었음 ㅋㅋㅋㅋㅋㅋ
계산하는동안 얘가 어디갔나.. 했었다
평소에도 연애하면 돈 많이든다고 아까워하고,,,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 내고 연애했었다 하
5년 전
둥이237
와 숨바꼭질 레전드
5년 전
둥이235
소수과라도 헤어지려면 빨리 헤어지는게 좋을 것 같아. 오히려 졸업까지 버티다 헤어지면 더 말 나올 것 같아.
졸업하고 둘 중 하나 바로 취업하면 취업하고나더니 헤어졌다고하고, 헤어지고 다른 사람 만나면 갈아탔다느니 뭐니 말 나오고.
무엇보다 졸업하고 헤어지면 더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 무슨 세기의 커플처럼 오래 잔상에 남아서 나중에 헤어졌다하면 충격이라도 받은 것 마냥 더 뭐라하는 것 같더라.
차라리 그냥 겹치는 수업이고 뭐고 투명 인간 취급하고 무시하고 다니는게 불편 감수하고서라도 그게 좋을 것 같아.
졸업까지 얼마나 남았는지 모르겠지만 막학기라고해도 하루라도 빨리 헤어지고 졸업 때까지 조용히 지내는게 최선일 것 같아.
물론 어차피 졸업하면 안 볼 사람들이라고 생각하면 뭐라하든 상관없을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저런 구질구질한 사람이랑 사겼던 사람으로 기억 남는 것보단 구질구질한 사람하고 잘 헤어지고, 학교 생활 잘하다 졸업한 사람으로 기억에 남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
무엇보다 더 이상 지금 남친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가며 시간, 감정, 돈 낭비해가며 만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ㅜㅜ
5년 전
둥이233
22
5년 전
둥이236
나도 전남친 만나면서 느낀게 돈없는 사람은 만나지말자 ㅋㅋㅋ 집안끼리도 알고있어서 그냥 우리집 자체에 자격지심도 심했고.. 내가 돈 1.5배는 더 내고 있는데 지가 돈 많이 내는줄 착각하고.. 진짜 계산할때 되면 돈생각만 나니까 스트레스 겁나 받았음ㅋㅋㅋㅋㅌㅋㅋㅋ 연애가 구질구질 돈만 생각나게 됨.... 진짜 연애는 나랑 비슷한 사람이랑 하고싶다는 생각 들더라
5년 전
둥이237
진짜 돈 따위는 신경도 안쓰일 참사랑 만나던지.... 경제력 비슷한 사람 만나던지 해야함 다시한 번 다짐한다
5년 전
둥이240
여기 댓글보니까 진짜 저런 사람들이 있다고? 싶음.. 레전드네...
5년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인스타 스토리에 이런 거 올리면 길티야..?
이슈 · 3명 보는 중
🚨결국 선 넘어버린 잠실 부정선거 폭도들
이슈 · 2명 보는 중
AD
뚱뚱한데 번따했다가 개망신 당했어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난리 난 신인남돌 논란 (+해명문)🚨
이슈
AD
월루중인 사람 옷 한번 봐줘!
일상
AD
선정리 이렇게 하는 거 맞나요?
이슈 · 5명 보는 중
AD
현재 반응 갈리는 박지훈 🔞하이볼 모델..JPG
이슈 · 4명 보는 중
오빠야 유행시킨bj 지금봐도 이쁘다
일상 · 3명 보는 중
AD
의외로 10년째 방송일이 끊긴 네임드 여배우
이슈 · 10명 보는 중
사실 연기력문제가아닌 대군부인
이슈 · 2명 보는 중
에버랜드 개장이래 손님 2명만 왔던 날.jpg
이슈 · 3명 보는 중
흡연자들이 스터디 카페에서 느끼는 고충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응원봉 세 번 바꼈는데 이유를 알겠음
이슈 · 2명 보는 중
그릇 없이 배달이 와버린 짜장면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단국대 축제 한남녀 대통합.jpg
이슈 · 2명 보는 중
똑부러진 여성분 반반결혼 퇴치사례 (회색이 여자임).x
이슈 · 1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연상이 취향인 남자도 많나..?
68
지금 마음에 있는 사람 생각하고 들어와봐
60
확실히 쉬운 여잔 재미가없다
26
검색어 1위가 istp길래 잇팁이랑 3년 사겨서 질문받음🥹
60
istp 심심해서 연애 심리 알려드림
59
근데 ㄹㅇ 이쁘면 연애잘해?
22
남익들아 가슴수술한 여자랑 결혼 가능해?
26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
21
첫출근이면 종일 카톡 없는거 이해돼..??
22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43
나는 연애하면서 금기는 처음 들어봐...
22
애인이랑 스포츠경기 보러다니는 익 있어?
15
이거는 테토임 에겐임?
19
애인이랑 잠깐 헤어졌을때 딴여자만난걸 알아버렸어
14
이별 4개월차 로테이션 소개팅 나갔는데
33
시간 갖자는 애인
16:46
l
조회 3
스토리에 댓글
16:45
l
조회 4
기타
엥 진짜 너무 보고싶은데
1
16:43
l
조회 10
인팁이 맨날 보고싶어하는 거
2
16:42
l
조회 10
시험끝난뒤 톡하는 거 봐
2
16:39
l
조회 25
01 여자둥이들아
1
16:34
l
조회 18
30대인데 결혼생각 없는 여자도 많아?
7
16:33
l
조회 30
애인이 나랑 당장 결혼할 생각은 없는걸까,,?
3
16:31
l
조회 37
애인이나 본인 생일 챙기고 얼마 안돼서 헤어진적있어??
5
16:28
l
조회 43
애인이랑 갑자기 헤어지고 싶음... ㅠ
5
16:26
l
조회 48
연인 사이에서 자기가 돈 많이 번다는거 말하는거
2
16:25
l
조회 26
이렇게 궁금할거면 나 맞팔 왜 끊었냐....
16:23
l
조회 26
차였는데 상황 봐주라..
16:21
l
조회 26
나는 연애하면서 금기는 처음 들어봐...
22
16:19
l
조회 389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6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17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9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9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5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8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10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고백해서 한번 차였다가 사겨본사람있어??
3
16:17
l
조회 16
이 사람이 소유욕을 갖고있는지 어떻게 알아?
6
16:16
l
조회 34
결혼
남편 전애인은 신경 안 쓰는게 답이지?
17
16:12
l
조회 57
현실에는 잘생긴 사람이 별로 없잖아
11
16:12
l
조회 69
남익인데 한 세달동안 연락 없던 상대랑 잘 해보려면 어떻게 해야해
6
16:08
l
조회 36
익명이라 하는 말이지만.. 어릴 때 정말 다양한 사람 다양한 경험 해보는 게 좋은듯
1
16:06
l
조회 3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46
1
급상승
기타
엥 진짜 너무 보고싶은데
2
ENFP 질문 받슴니다
9
3
차였는데 상황 봐주라..
4
급상승
인팁이 맨날 보고싶어하는 거
2
5
시험끝난뒤 톡하는 거 봐
1
6
스토리에 댓글
7
30대 초 애인을 자꾸 집에 보내려는거 좀 그런가?
2
8
애인이나 본인 생일 챙기고 얼마 안돼서 헤어진적있어??
5
9
연인 사이에서 자기가 돈 많이 번다는거 말하는거
1
10
남익들 타투 있는 여자랑 결혼 가능해??
6
11
호감? 호의? (참고 mbti: infj)
6
12
관계를 빨리하면 그만큼 쉬운 관계인거 같아?
9
13
애인이 뒤늦게 입시 준비하는데
13
14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랑 나랑 안어울리는 거 같음..
8
15
어제 개잘생긴 남자 두 명이랑 같이 놀았다 ㅠㅋㅋㅋ
1
16
정병연애의 끝은 무조건 헤어짐임
21
17
첫출근이면 종일 카톡 없는거 이해돼..??
22
18
애인이 나랑 당장 결혼할 생각은 없는걸까,,?
3
19
인프제남한테 호감표시 할까말까
11
20
애인이랑 잠깐 헤어졋을때 딴사람 만낫다한사람들
1
삼전 액면분할해서 지금 주가가 저런거라잖아
20
2
스퀘어 오르는거 봐
4
3
남사친 정떨어지지? 어린애랑 연락함
21
4
양악 후에 코 변형온거 좀 나아진거같음
22
5
남직원 손 닿을때마다 설레는데 어캄…
11
6
오 무임승차 나이 상향한대
9
7
근데 ㄹㅇ 계란찜에 밥 비벼먹는 사람이 있음?
17
8
sk스퀘어 늦게라도 탑승했는데 바로 50만원 먹여주네
5
9
하닉 1주 청년
1
10
케이스 너무 취향인데 배송비포함 28000
6
11
랜덤비빔밥 하는데 참치캔 가져온 남고딩이 어느 포인트에서 귀여운거임…?
4
12
뭐만 하면 잘 놀라는 사람 진심 안맞는듯;
13
13
얘들아 이거 퇴사 잘. 한거라고 봐??
9
14
일본사는데 한국+일본+미국 국적 갖고 있는애 봄
3
15
주식 왜 안사?
4
16
페라가모 볼링백 산다 vs참는다
5
17
오늘은 하닉이아니라 스퀘어가...대박이네
7
18
sk 스퀘어 산 주주들 들아와봐
2
19
헐 비오는지 궁금해서 기상레이더 버ㅏㅆ는데
1
20
나 원래 바닐라라떼 매일 먹었는데 당뇨 걸릴까봐 끊음
1
1
[단독] 답 다 퍼졌는데 재시험…일본 유학시험에 뿔난 응시생들
2
여름 청춘물 느낌난다는 신인 아이돌 미감
25
3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23
4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16
5
상상만 하던 진상 대처법 써보는 사장님
6
자기절제하고 나서 행복감을 느끼는게 진짜 찐행복같은 달글
7
60억 지구에서~🌏 널 만난건!
2
8
최근 리센느 영상 때문에 개싸움난 여성시대 ㄷㄷ
10
9
알유넥 지현 데뷔 이후 근황 사진.jpg
1
10
왜 한국 여자들은 동남아 남자 안 좋아해?
10
11
"인간이 멸종시킨 새 610종...1천종 더 사라진다"
1
12
[김세정X스위트홈] '경이로운 소문' 도하나가 스위트홈 세계관에 떨어진다면? (스위트홈 스포O)
13
최근에 트위터에서 싸움나서 키배 열리고 있는 주제
1
14
배우들의 아이디어와 애드립이 많았다는 드라마 '멋진 신세계' 장면
1
1
핸드볼경기장 콘서트 취소됐대
30
2
정보/소식
남양주서 도로에 누워있던 여대생, 택배 차량에 치여 사망
6
3
정보/소식
[단독] "1500원 커피 파는데 8만원씩 내라니"…컴포즈, 'BTS 뷔 7..
39
4
이미 보니 5월에 진작 녹화했었네...
2
5
정보/소식
[속보] 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70세 상향·버스도 포함 추진
7
6
바퀴 손으로 못터뜨리겠으면 휴지에싸서 비닐에넣고 묶어
26
7
핫시 김지영 태명 포비인 이유 ㅋㅋㅋㅋ
1
8
난 평생 내가 통통해서 옷을 못입는거라고생각했는데
2
9
쇼핑몰 모델들 ㄹㅇ 보정 많이 하는구나....
1
10
하닉 안 넣었다고 호통치는거 보면 우스움
11
신민아랑 신예은 외모적 특징으로 비슷한 점 뭐같아?
5
12
일본인 친구가 나보고 푸른산호초 어떻게 아녜ㅋㅋㅋ
3
13
픽시드에서 팬덤 서바를 만들었네..."팬덤전쟁" 각 팬덤 대표 참가자들 어깨 개 무겁겠다...어떤..
5
14
백현은 왤캐 처연한거 부를때 잘어울릴까..
10
15
빠플루언서는 또 머임ㅋㅋㅋㅋㅋㅋ
3
16
아이돌 굿즈 정산 멤버마다 달라?
8
17
정원오 안될만 했네
1
18
아리에스터는 무슨 인생을 살앗길래
19
태티서는 센터 누구였었지?
5
20
이번에 공항 사건 있잖음 좀 웃ㅋ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