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4058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5년 전 (2020/10/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나도 켄마한테 경멸 받고 싶다... | 인스티즈

원조 경멸조(라부, 사쿠사)도 좋은데 켄마도 좋아 ㅠ
대표 사진
닝겐1
너무조아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평소에 나른한 애가 경멸할 거 생각하니까 더 설렘 ㅠ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마자 괜히 설렘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나는 라부랑 싴사가 경멸하면 무서운데 켄마는 조아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ㅠ 걔네는 왜 무서워 키 커서?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켄마는 뭐라하지 하이큐중 제일 상알파인데 평소에 소심하고 귀찮음이 강해서인가 진심으로 경멸한다는 생각이 안드는데 라부는 진짜 한심하게 볼 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성격이 성격인지라
사쿠사는 그냥무서웤ㅋㅋㅋㅋㅋㅋ완벽주의가 큰 듯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진심으로 경멸하면 켄마가 데미지 제일 셀 걸... 난 라부랑 샄사는 하도 경멸 당하는 묘사가 많다고 해야 되나? 암튼 익숙해서 괜찮은데 켄마는 새로워서 무서울 거 같아 ㅋㅋㅋㅋㅋ,,, 진짜 말 하나 잘못하면 말도 못 붙일 거 같은 그런...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진심으로 경멸하면 누구나 다 무서울듯.....후 켄마 진짜 무서울 거 같긴 해.....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로 경멸하진 말아줘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무서워ㅠㅠㅠㅠㅠㅠㅠㅠ가짜로ㅠ경멸해줘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ㅎ 그건 그래 중요한 건 경멸하고 나서 웃어주는 거임 피식이든 활짝이든 근데 쟤네는 활짝까지는 안 갈 듯,,, 암튼 웃어줘야 돼.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후 그럼 안심이다... 얘들아 경멸 하고 무서워하니까 웃어줘.. 그러고 설레발치게... 그러고 또 경멸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멸과 웃음의 뫼비우스의 띠... 하앙 ㅠ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내 사랑 켄마 경멸하는 것도 천사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닝 정말 찐사랑이구나 ㅎ 근데 사실 나도 그렇게 생각해 사랑해 애옹아!!!!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야!! 켄마 듣고 있냐?! 내가 사랑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앞으로도 열심히 켄마 덕질하겠슴니다 ㅠ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ㅇㅈ.. 진짜 나 경멸받는 거 왜 이렇게ㅜ좋아하는지 모르겠음 후하 진짜 쿠님 라부 츳키 켄마 샄사. 화끈하게. 경멸. 부탁. 이상.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껜마 사랑해 경멸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기여워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언젠가 프리큐어가 7~8명까지 나오는 시즌이 나올까? 1
06.27 23:26 l 조회 59
드림 🏐 남닝 댓망 44
06.27 14:19 l 조회 22
명탐정코난 잘 알들아 회차 좀 찾아줘7
06.27 11:48 l 조회 68
체인소맨 1부는 진짜 소름끼치게 재밌었는데 2
06.27 02:07 l 조회 42
헌헌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에 계승전은 끝낼거 같음3
06.26 21:32 l 조회 97
bl ㅋㅋ난 나카무라 같은 작품 힘들어ㅋㅋㅋ1
06.26 21:19 l 조회 55
이 중에 뭐부터 볼까?7
06.26 21:07 l 조회 157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
06.26 17:41 l 조회 25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3
06.26 17:00 l 조회 19
큐라소 너무 매력캐인데1
06.26 16:31 l 조회 25
힘내라 나카무라 이거 애니 전부가 원작 분량 전부야?? 2
06.26 14:50 l 조회 40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2
06.26 09:50 l 조회 81
드림 🏐 모닝 댓망29
06.26 09:15 l 조회 54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
06.26 02:23 l 조회 99
연관 메뉴 🔗
글잡담 N 이누야샤 디즈니 서브컬쳐 치이카와(먼작귀) 짱구는못말려 소설
나 좀 기대해도 됨?4
06.25 21:56 l 조회 136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06.25 17:32 l 조회 100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3
06.25 16:43 l 조회 140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06.25 10:35 l 조회 31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4
06.24 20:26 l 조회 111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