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614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
이 글은 5년 전 (2020/11/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구직중인데 무경력이라 그런지 레쥬메에 쓸 게 없고 너무 빈약해보여... 

돈 주고서라도 첨삭받거나 레쥬메 작성대행? 해볼까 하는데 어때? 

참고로 난 캐나다 행!! 어느 나라에서 유학하던 첨삭 받아본 행 있니ㅠㅠ 사이트 추천도 해주면 고맙겠어! ㅎㅎ

대표 사진
행1
첨삭 받은 건 아니고 첨삭 해준 적 있어 !
무경력이면 학교에서 들은 수업이나 프로젝트, 봉사활동 위주로 적어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행2
222 나도 졸업할때 거의 프로젝트 위주로 썼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오오 프로젝트!! 그렇구나 고마워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행3
ㅎㅐ보진 않았는데 보통 친구들이랑 같이 보면서 도와주지 않낭?
프로젝트 한것도 중요한데 각 활동에서 "내가" 뭘했는지가 제일 중요해!

5년 전
대표 사진
행3
미국익은 그랬엉 캐나다는 막 엄청 다른지는 모르겠당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동네 러닝하기 쫌 부끄러움
10:22 l 조회 13
해외애들 시간감각 진짜 ㅋㅋ
9:35 l 조회 21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12
5:35 l 조회 652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
3:56 l 조회 14
Nestle 지로 슈가 설사 유도제
1:44 l 조회 15
해외익 고백하자면4
1:26 l 조회 150
독일 8년 살았는데 이번 ㄹㅇ 역대급 여름더위인듯16
1:23 l 조회 190
Chipotle 이거 한국에도 있나8
1:23 l 조회 75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2
06.27 20:50 l 조회 106
아니 도어맨 나만 부담스럽나..1
06.27 05:18 l 조회 62
유럽 유학생이라는 라벨이 날 가난하다고 착각하게 만듦8
06.27 00:47 l 조회 276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5
06.26 22:39 l 조회 124
파리가 엄청 덥나봐..5
06.26 13:22 l 조회 149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3
06.26 09:16 l 조회 104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7
06.26 04:33 l 조회 200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7
06.26 01:11 l 조회 313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7
06.25 15:22 l 조회 148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7
06.25 02:49 l 조회 471
와 날씨 어떡하지4
06.24 21:07 l 조회 112
사진 찍을때마다 짜증나ㅋㅋㅋ1
06.24 20:09 l 조회 179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