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7333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46
이 글은 5년 전 (2020/11/20) 게시물이에요
나 드뎌 가슴 밑까지 길렀는데 넘 뿌듯
12

대표 사진
익인141
난 해그리드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난 긴머린데 분위기는 없고 위기만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뮤 웃겨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익이니도 분위기 있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ㅋㅋㅋㅋㅋ큐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터졌엌ㅋㅋㅋ위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ㅋㅋㄱㅋㅋㄲㅋ남일x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나 진짜 주위사람은 다 긴머리가 어울린다 그래서 지금 가슴쪽까지 길렀는데 내가 보기엔 난 단발이 더 나은 것 같아서 자르고 싶음ㅋㅋㅋㅋㅋㅜ 머리숱도 많고 밑부분은 펌해서 부스스하고 이게 해그리드가 아니면 뭘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난 단발이 훨씬 분위기 있어 보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나 전에 미용실에서 마음대로 많이 잘랐던 날
우리 동생이 가만히 쳐다보더니 누나 머리빨이네... 이러고 감ㅜ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다시 길렀다 이 자식아!!
숱많은 머리라 감고 말리는거 힘들지만,,, 넘 예쁜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혹시 많이 잘랐을때가 얼마만큼 잘랐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나 원래는 허리 조금 위였는데 거의 쇄골 밑 거지존까지...? 20cm 잘랐더라... 내가 분명히 끝만 다듬어달랬는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그정오면 쇄골쯤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나 머리 길고 머리숱 많고 모발 두꺼운대 어느날 거울 보니까 프란체스카 같은 거야 그래서 바로 다음말 미용실 예약하고 레이어드 컷하고 옴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다들 단발이 잘 어울린다는데 나도 긴머리 분위기 겆고 싶어서 기르는 중,, 지금 단발 4년째라 지겨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난 숏컷과 단발이 광명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무엇보다 내가 얼굴이랑 목에 붙는게 싫어서 길어도 맨날 묶고다녀서 길거리에서 거울보면 석봉이임...가슴밑이였는데 현타와서 자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난 머리숱 너어어무 많이 빠져서 탈모 무서워서 잘랐다 ㅋㅋㅋㅋㅋㅋ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엇 나 궁금한게 단발이 장발보다 머리 덜 빠져??ㅠㅠㅠ 몇년째 긴머리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헐 나 진짜 숱많은편이거든? 근데 요즘 머리감고나면 너무 잘빠진단말이지..진짜 머리길면 많이빠지는거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머리 길면 많이 빠지는 거 맞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난 진짜 단발 어울리긴하는데 개초딩까진 아니어도 꾸민 중고딩 느낌나서 무적권 길러야함,,,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나도 맨날 단발만하다가 가슴밑까지 길렀는데 묶으면 머리가 무겁지만 그거대로 또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ㅇㅈ 긴머리 사랑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난 얼굴이 다 말아먹음..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마른 사람들이 긴머리에 앞머리 없으면 진짜 분위기 대박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나 진짜 단발일때랑 긴머리일때랑 분위기 개다른데 머리가 안자라서 요즘 우울해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중단발 짜증나서 반가발 썼는데 기분째짐 ㅜ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나 가슴 위까지 오는 길인데 레알 여기서 더이상 안길어... 나도 위기 말고 분위기 갖고 싶다규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머릿결 안좋으면 ㄹㅇ 짧은게 나음ㅋㅋㅋㅋㅋ
반곱슬에 머리상하고 부스스+ 숱많은 애들 중단발 강추해. 중단발이 오히려 젤 청순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어 이거 나자나.... 반곱슬 부스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이런 거 분석해주는 유튜버가 그랬는데 딱히 얼굴형 모난 부분 없고 그렇다고 이목구비가 막 진하고 뚜렷한 편은 아니고 그럴 때, 머리카락 길이가 길면 기장이 자칫 밋밋해보일 수 있는 얼굴에 화려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대!! 내가 긴머리에 집착했는데 그 이유를 이제 알 것 같기도..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익들아 긴 파마머리가 안 어울리는 얼굴은 특징이 멀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하 단발이 인생 머리라 평생 단발이었는데 이제 가슴까지 길렀거든??? 근데 또 단발 충동 들어서 진지하게 고민했는데 이 글 보고 다시 맘 다잡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나만그런가 나 긴머리에 강박증있어서 거의 허리까지 오는데 머리감기가 너무귀찮아 머리감고나면 수건으로 동여매야하는것도 귀찮고... 말리는데도 오래걸리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나 드디어 가슴위까지 오는데 쭈욱 길러야겠다 흐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나 약간 이목구비가 큰편인데다가 키도 작아서 미용실 갈때마다 나같은 얼굴은 무조건 단발해야한다고 그러는데 한번 길러보는거 괜찮을까?? 지금 단발했다가 거지존인데 자를지말지 고민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근데 긴머리는 더 많이 빠지는거 같지 않니....?? 나도 가슴까지 길렀었는데, 너무 많이 빠지는 거 같아서 짜르니까 좀 낫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나도 3년만에 꾹참고 다시 기르는중인데..
긴머리 안어울리는 이유를 내가 젤 잘 알아서ㅠ
얼굴도 넙대대하고 동근편인데, 머리카락 얇고 힘없어서 머리 기를수록 못생겨지는게 보여ㅋㄱㄱ구ㅜ지금 한계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긴머리보다는 각자한테 맞는 스타일이 분위기를 살리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나랑 똑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래서 머리 볼륨 완전 뽕실하고 다니니깐그나마 괜찮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홀 볼륨 어케넣어 롤빗으로?드라이? 나는 진짜.. 드라이는 해도 밖에만 나오면 금방 죽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드라이 넣고 고데기로 정리하고 스프레이 숙숙! 근데 난 이래도 직모라 금방 풀려... 뿌리펌하명 효과 좋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아 맞아 나 진짜 머리카락 길수록 얼굴 예뻐짐ㅋㅋㅋㅋ큐ㅠㅠ 단발한 과거 내 자신 반성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헐 나도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나도 빨리 머리 기를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헐 긴머리 많이 빠지는거 진짜였어?!?!? 어쩐지.. 단발 할때마다 뭔가 숱이 돌아오는느낌이긴 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리얼 긴머리 ... 긴머리가 분위기에 한 몫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단발 안 할게 머리카락아 미안해 무럭무럭 자라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난 오히려 애매한 거지존이 제일 분위기 있고 예쁘던데 ㅠㅠ 나도 머리 기를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난 진짜 칼단발보다 아주 조금 살짝 리를 긴 게 젤 잘 어울리고 ㅇㅖ뻐서ㅠㅠㅠㅠㅠ 한번 잘랐더니 다시는 못기르는중.. 나도 길러서 레이어드컷 함 해보구 싶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단발이 얼마나 인생머리냐면 머리 자르고 나서 오래 안본 안친한 남사친이 나 못 알아보고 번호땀; 학교 우리 강의실 지나가다 한학년 후배가 ㄴㅏ 예쁘다고 밑학년에 소문냄.. 자꾸 걔 친구들이 구경하러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와 너익 세상에 진짜 예쁜가보다 그래서 반응 어땠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엇 어떤 반응 말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앗 내가 말을 잘 설명 못했다 안친한 남사친!! 나중에 너인거 알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201에게
아하 나는 걔 얼굴 알고 있어서 너 ㅇㅇㅇ 아니냐구 나 누구라고 해서 어차피 번호는 모르던 사이라 걍 번호 교환했어! 난 얘한테 아무 감정도 없어서 자꾸 연락오는거 일부러 내가 텀 길게 대답했어ㅎㅎㅎ 지금은 걍 친구로만 지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184에게
아하 그렇구만!!!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나는야 추노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ㅇㅈ 진짜 무시못함 단발 찰떡인 사람들도 엄청나긴한데 분위기는 넘사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평생 아기 때 빼고 긴 머리였는데 단발로 자르고 뭘 해도 못생겨 보임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눈물낰ㅋㅋㅋ긴머리하고 파마할 거야..... 내가 단발이 이렇게 안 어울릴 줄 누가 알았겠어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난 단발이 더 어울리더라 장발이 위기였음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긴머리+웨이브 진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나는 바람 좀만 불면 진짜 귀신처럼 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인정ㅋㅋㅋ나 고2때 단발 한번 하고 그 이후로 단발로 자른적 없다....긴머리 분위기 무시못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난 머리숱이 점점 줄어서 그냥 단발로 산다 ㅜㅜㅜ 나도 길러보고 싶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나 완전 단발이나 완전 장발 해야돼........ 단발은 매일 헤어세팅하기 힘들어서 걍 길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나는 머리기르면 머리카락은 분위기가 잇는데 얼굴이 위기라 뭔가 부조화스러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나는 지금 긴머리 이년짼데 지겨워서 단발로 바꿀까 생각중..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나만 낙태 반대하냐339 06.26 19:2231569 0
일상남사친이 야한얘기 자꾸하면 거리두고싶음???130 10:0713014 1
일상민음사 김민경 곧 퇴사할 거 같음91 06.26 20:1120207 1
야구/알림/결과 2026.06.26 현재 팀 순위64 06.26 21:507899 0
이성 사랑방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58 06.26 20:2718347 0
한 살 연하도 연하같이 느껴짐?
13:12 l 조회 1
이번에 진짜 상남자 월드컵인듯
13:12 l 조회 1
피티 끊을까 필라테스 끊을까…
13:12 l 조회 2
헬스장 횟수로 끊어주는데 없겠지..?
13:12 l 조회 1
남자친구 어케 사겨...?1
13:11 l 조회 8
매미가 벌써 나오나?
13:10 l 조회 4
인기있는 여자가 인기없는사람 질투하는건 뭐야??5
13:10 l 조회 13
마운자로 2.5시작햇는데 4일만에
13:10 l 조회 8
이번달 시급 얼마나올지 궁예해보셈3
13:10 l 조회 7
인스타그램에 애인 사진 올리는 익들아
13:10 l 조회 6
휘낭시에 얼려먹었는데 짱맛있네1
13:09 l 조회 5
해방촌 양식빼고 추천해주라1
13:09 l 조회 9
이재명이 작정하고 반도체 신공장 전라도로 밀고있다ㅋㅋ 주가 더 폭락하겠네4
13:09 l 조회 17
아 에어컨 진짜 애매하네 1도 차이인데ㅋㅋ1
13:09 l 조회 8
미쳤다 똥싸고 2키로 빠짐…
13:09 l 조회 6
올리브영 테스트 하다가 헤르페스걸림
13:09 l 조회 16
다시 여름이구나
13:09 l 조회 6
요즘 피티 왜케 비싸졌아…
13:08 l 조회 15
우지커피 아아 맛있어?2
13:07 l 조회 14
미장 지금도 매도 가능해?
13:0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