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796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5
이 글은 5년 전 (2020/11/24) 게시물이에요
나 김칫국 마시는중이니까 현실적으로 대답해줘.. 내가 밥 사겠다고 카드 꽂아놨는데 다른거 보는 사이에 자기 카드로 결제하고 영화도 자기가 샀어 친구여도 가능???
대표 사진
익인1
친구여도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정신차리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대부분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이 많으면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해보니 카페랑 팝콘도 다 걔가 샀어 둘다 직장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바사인 거 같은데 많이 얻어먹기는 했어..근데 쓰니 김칫국 마실 정도로 뭐가 있으면 호감일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있긴했는데 참 확신 안 서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난 칼더친데 모냐모냐모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칼더친데 모냐모냐.. 여태 다른 남사친들 다 칼더치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부분 아니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빠들 아니구 동갑이면 좀 ㅋㅋㅌㅋ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연상이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의 내려고 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매너좋은자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바산데 보통은 한명은 사면 그담에 다른 사람이 내고 그렇지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하루종일 걔가 샀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다음에 만났을땐 쓰니가 사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밥을 내가 사려고 했는데 카드 꽂아두면 자기가 결제하고 화장실 다녀오면 자기가 결제하고 해서 성공 못했다ㅠ 담엔 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 다음에도 계속 그러면 마음 있는걸로 생각하자 ..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근데 별로 안 친해서ㅋㅋㅋㅋㅋ 둘이서 만날알 딱히 없을것 같은데 자연스럽게 약속잡아볼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나 남사친 개많은데 ㄴㄴㄴㄴㄴ절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남사친들 자주 만나는데 둘이서 만난건 얘밖에 없어서 이게 맞나싶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름 예쁜 편인데 아 남친 있어서 그런가? 나한텐 최대 호의가 카페였음ㅇㅇㅇ김칫국 마셔도 될 것 가튼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지금 김칫국 다시 데우러 갑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남자들은 맘 조금이라도 없으면 안 살듯 이거 장담할 수 있어 윗익들도 익인들은 모르지만 남자들은 마음 조금은 있을 가능성 높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그니까 솔직히 나 지금까지 남친 제외 내거 내준 남자는 얘가 첨인디?!! 우리 오빠도 나 밥 안사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ㄱㄴㄲ 쓰니 행쇼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쟁취해볼개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모 여기 한사발 더!!! 여기 김칫국 맛집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학생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찐친이면 당연히 칼더치 아녀? 마음 쫌이라도 있는 거 같은데 모야모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여태 성별인식도 못 하는 찐친들이랑만 만나와서 그런가 이런 대접 아주 새롭다 이고예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김칫국 같이 끓인다 쓰니 화이팅이약!!!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나 소리에 마음 살살 녹는다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친구면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나한텐 이제 친구 아님.. 하 잘생겼으면 친절하지 말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장이거나 썸이거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어장은 아니라 다행이다ㅠ.. 친구 짱친이라 주변에 여자없는건 너무 잘 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 맘 놓고 김칫국마셔 호로록 애기는 영ㅇ유 보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김칫국마셔도될듯 아 근데 원래 잘 사주는애들이 있긴한데 다른사람한테 해주는거랑 분위기나 뉘앙스봐야 ㅇ알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얘가 원래 이런앤지.. 얘 주변에 남자애들밖에 없어가지고 남자인 친구들한텐 딱히 안 사는것 같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 전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일단 한 숟가락 떠서 맛은 봐도 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한그릇만 호록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호로로로로록 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전부 칼더치함 남사친이나 여사친이나 걍 친군데 다를게없지 이건 좀 각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가방도 들어주려해서 내가 가볍다고 거절함 이게 그냥 매너면 유죄다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게 친구사이매너면 난 친구없어 된다 이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ㄴㄴ 영화까진 ㄴ 내 친구는 맨날 얻어먹음 진짜 뒷통수 갈기고싶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단둘이 영화 완전 각이지 내가 이거까지말하면 너무 없어보여서 참았는데 팔걸이도 내쪽 기댔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닌 언제사냐? 하면 지가 만수르 되면 사주겟대.,, 어이없을 무... 내가 환생해서 만수르 만들어준다고 당장 묻겟다고 하니까 싹싹빌던데... 팔걸이? 그거 나는 절대 용납X 친구아니다 그거 하아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이거 진짜 용납안됨 옆자리 텅텅비어서 내가 안 불편해?했는데 안 불편하댔음 내 심장은 지금 불편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지 돈이 많나... 이건 완죠니 느낌이 오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좀 있긴한데 그래도 느낌오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남자들은 관심없는 여자한테 시간이랑 돈 안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 말은 진리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래서 관심있는 여자인 내가 밥을 사려다가 철벽당했다구 관심있는 티나서 선그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단 다음에 또 만날수있는 기회가 있자나? 너가 밥산다고 하고 한번 더 만나보는거야 어때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김칫국이였음 아쉽지만 밥 핑계로 천천히 친해지구 결국 청첩장문구 정하는거지 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갠톡해본적이 없어서 이거로 갠톡해볼까 말까 고민했는데 다들 이롷게 말하신다면!!! 가볍게 톡이나 넣어볼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조아써!! 두근드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계산하는거 귀찮은애들끼리 친구된거라그런가 그냥 계산 번갈아가면서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 탈탈 털어봤는데 남자인 친구들끼린 안 한대.. 나 김칫국 마저 마셔도될까 얘랑 둘이 따로 만날 약속도 따로없음 안 친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의 친구라 별로 안 친하긴해.. 둘이 밥먹은것도 친구랑 있는톡방에서 당연히 걔도 올줄 알고 말했는데 안 와서 둘이만 본거라ㅠ 하 나 마음생기려해 자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노노노 친구는 더치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로 만났다가 친구 아니게 돌아왔다 진짜ㅠ 이놈이 잘못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럼 다음에 쓰니가 산다고 하면서 더 친하게 지내자 쓰니는 호감이 있는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만나자해도되지 휴 사실 이거 묻고싶었어 이번엔 내가 진짜 살게하고싶은데 좀 너무 들이대나싶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ㄴㄴ 절대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이거 진짜 얘기해줄수 잇는게 나 공학-과고-공대 루트 탔거든? 나 중학교 이후로 주변에 여자비율 20% 넘은적 한번도 없는데 절대 없어 칼더치ㅇㅇ
간혹가다 더치해서 ***80원 하면 올림해주는 애들 있는데 그건 걍 성향차이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걔 루트다ㅋㅋㅋㅋㅋㅋㅋㅋ 공대생임 딱.. 직장도 남초 그래서 나 누나라고 부르는것도 어색하다고 잘 못 부름 나 그럼 며칠뒤에 슬쩍 불러내볼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이거 진짜 백퍼야. 나 전남친도 비슷한 루트 탄 공대생이었는데, 걔도 처음에 나한테 밥사준다고 막 그랬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 친구는 사주던데 자주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일단 기대없이 톡이나 해볼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한두번인거 아니면 김칫국 마셔도됨
나 예전에 자꾸 뭐챙겨주고 사다주고 하길래 돈많냐고 왜그러냐하니까 알고보니 좋아한다고하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랑 둘이서 먹은게 처음이야ㅠ 원래 이런앤지 먼지.. 이번엔 내가 밥 사겠다고 불러내고싶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처음이야...? 그런거라면 뭐.....기대감 없이 이번에는 내가 산다!하고 불러내자!!!!케케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친한 친구 껴서 만나면 잘 노는데 둘이서만 만나면 어색한 친구 있지 딱 그정도..? 일단 불러나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밥은 흔한데 남사친이랑 영화? 단둘이? 이건 빼박이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 난 절대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 친구들은 나 만나면 그러긴해 맨날 내가 산다고 카드 내밀어도 뺏거나 돈 보내줘도 다시 나한테 보내면서 니가 다음에 사~~~라고 해 그리고 맨날 월급받으면 내가 쏜다 이러면서 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평소에 고민상담소라서 상담비용일까나,,?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친구는 칼 더치... 난 애초에 남사친이랑은 영화도 안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진짜 다 먹을수있다고 생각했는데..(더러움주의)
13:53 l 조회 1
마운자로 좀 싸졌으면 좋겠다
13:53 l 조회 1
큐넷 기사시험 접수 대기 어느창에서 해야하는지 아믄사람
13:53 l 조회 5
퍼즐
13:53 l 조회 2
탑대기업or전문직인 익들아
13:53 l 조회 2
엄마 이혼하는 거 거의 내가 준비하는데 현타온다
13:53 l 조회 3
지에스 반택 몇시쯤 도착해?
13:52 l 조회 4
혹시 부트캠프 들어봤거나 듣는 사람 있어?
13:52 l 조회 4
재개발 한다고 동의서 받는거 있잖아
13:52 l 조회 6
배민 생각할수록 개빡쳐
13:52 l 조회 5
02년생이면 나이먹을만큼 먹은거지?3
13:52 l 조회 13
물건 줍다가 담와서 쓰러질뻔함
13:52 l 조회 3
숏단발 하고싶은데 미용사가 자꾸 못하게했거든1
13:51 l 조회 23
내가 165 69.5에서 63.5까지 뺐는데 마운자로
13:51 l 조회 15
말 잘하는 사람들이 글도 잘쓴다고 생각해?3
13:51 l 조회 13
마운자로 처음 맞아봤는데 효과가 좋긴하당
13:51 l 조회 6
어제 모기 잡다가 책상에 부딪혀서 개큰멍듦 ㅠㅋㅋㅋㅋㅋ
13:51 l 조회 2
아빠가 드라마나 뉴스 보면서 말하는 거 보면
13:50 l 조회 6
친구가 다른 친구랑 친한 걸 자꾸 질투해 3
13:50 l 조회 10
내가 당근 글을 어렵게 쓰나? 40
13:50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