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866l 0
 
1개월 전
익인1
˗ˋˏ와ˎˊ˗ 대박이다 회사
•••답글
1개월 전
익인2
와 복지도 대박인데 일하는 사람들 좋은 게 진짜다ㅠㅠ👍
•••답글
글쓴이
진짜 말도 잘 통하구 즐거워..점심때마다 산책가는게 낙 ㅋㅋ
•••
1개월 전
익인3
어ㅏ 대체 무슨 회사야
•••답글
글쓴이
스타트업..? 중소기업이야!
•••
1개월 전
익인4
우린 갤럭시버즈 줬는뎅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난 애플이라 에어팟프로 ㅜㅜㅜ개쥬앙
•••
1개월 전
익인5
회계직 뽑으면 나 추천해줘!!!!!!!!!
•••답글
익인5
뼈를 묻을겨!!!!
•••
글쓴이
안그래도 우리 회계 뽑는중이야.. 여기로와.. 채거야
•••
익인5
-모??????나 ㄱㅏㄹ래!!!!비워놔!!!!면접보러오는사람 다막아놔!!!!ㅋㅋㅋㅋㅋㅋㅋ
•••
익인78
어디야?!?!?!?! 나 이직하고 시픈데?!?!?!?
•••
익인98
나나나난 갈래 제발 뽑아줘
•••
1개월 전
익인6
와 어디 계열이야???? 스타트업이니???? 짱부럽다
•••답글
글쓴이
스타트업이구 중소기업!
•••
1개월 전
익인7
세상에 거기 취직하고싶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
대기업이니... 대감집 노비인가....
•••답글
글쓴이
ㅌㅋㅋㅋ중소기업이야!
•••
1개월 전
익인9
와 뭐하는 회사길래... 넘 부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와...어디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뭐하는 회사얌..!?
•••답글
1개월 전
익인12
혹시 애플...다니니....???그러고선....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와 대박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4
It뽑으면 나 알려줘.. 개처럼 일하ㄹ게..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와 거기 어디임 나도 뽑아줘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우리도 줬어 ㅋㅋ 아이패드랑 에어팟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어디야 ??!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대감집 노비야...? 좋다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오 대박이당!
•••답글
1개월 전
익인20
1개월 전
익인21
와 좋겠다 ㄹㅇ
•••답글
1개월 전
익인22
공휴일 다 출근하면.. 휴일이 없어..?
•••답글
글쓴이
주말은 쉬어!
•••
익인22
다행이댜
•••
1개월 전
익인23
1개월 전
익인24
1개월 전
익인25
와 뭐하는회사야??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와 좋은데 안좋..지만 좋은데 안좋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7
혹싀 넥ㅇ??
•••답글
글쓴이
아냐!! 그냥 중소기업
•••
1개월 전
익인28
와 나는 버즈라이브 ㅠㅠㅠ 에어팟프로 짱부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9
혹시 무슨 회사야...? 나의 꿈의 직장 같아서,,,,
•••답글
글쓴이
음.. 스타트업.. 중소기업이야!
•••
익인29
부럽다,,,,,흑흑
•••
1개월 전
익인30
와... 어디야 그 회사....... 뼈를 묻겠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1
혹시 판교..?
•••답글
글쓴이
1개월 전
익인32
1개월 전
익인33
우리 회사도 프로랑 패드
•••답글
1개월 전
익인34
와....좋은듯...안좋은듯....난 빨간날 안쉬는거 젤 싫어함
•••답글
1개월 전
익인35
1개월 전
익인36
주말없이 일해????
•••답글
글쓴이
주말은 쉬어!
•••
1개월 전
익인37
와! 대박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8
와...대박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식당있지요!! 먹을거 꽉꽉 차있어 ㅠㅠ
•••
1개월 전
익인40
대박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1
돈으로 주지..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47
왜 띠용이야? 돈으로 주는게 더 좋지않아...?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70
22..쓰니가 만족하믄 되징
•••
익인90
에어팟프로 받고 중고로 팔아도될듯
•••
익인95
1개월 전
익인42
울회사는 12/12 부터 쭉 쉬어
그리고 매일 아침밥 줌

•••답글
익인91
와 언제 다시 출근해?
•••
익인42
1/4!! 근데 난 영업직이라 거래처 급한 일 있음 잠깐씩 일 하겠지 ㅜㅜ
•••
1개월 전
익인44
우리두 아침 점심 저녁 다 먹을수 있구
복지포인트 300만원! 이걸로 나도 에어팟사야지

•••답글
익인45
헐 회사 어느계열이야??
•••
익인44
흠 계열이 좁아서 그냥 누구나 아는
대기업입니닷 대기업은 복지포인트
다 기본으로 저래...

•••
익인66
읭 우리회사는 저엏게 아닌데..! 기본은 아닌듯 대기업이양!
•••
익인44
잉 그래? 대기업 블라인드 보면 보통 200은넘게 받는걸 많이 봐서 계열마다
차이나나보다

•••
익인61
S사인듯ㅋㅋㅋ맞지
•••
익인44
S로 시작안해!
•••
익인103
아직 대딩이라 잘모르는데 복지포인트 있으면 자기 회사 계열사 홈피에서 현금처럼 살 수 있는거에유?아모레 이런데면 화장품 이런걸 살수있는 느낌인가..신기해...
•••
익인44
그냥 아무곳이나 쓰고 홈피에서 차감하면 도ㅐ
•••
익인61
복지카드만들면 어디든된다
•••
1개월 전
익인46
와 회사 돈 잘버나봐
•••답글
1개월 전
익인48
쓰나 나도 뽑아달라해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와 회사 미쳤네..
•••답글
1개월 전
익인50
나두 갈래 ㅜ 어디
•••답글
1개월 전
익인51
어ㅏ 대바4
•••답글
1개월 전
익인52
와 복지 대박이다...부러워
•••답글
1개월 전
익인53
대박.. 대감집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54
오우... 빨간날 안 쉰다니...
•••답글
1개월 전
익인55
1개월 전
익인56
와 어떤직종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57
와씨 ㅠ 우리는 복포 매년 60이 끝인데..대겹이니..? 공겹 분발해조라..
•••답글
글쓴이
중소기업!
•••
1개월 전
익인58
일하는사람 좋으면 됐다 했는데
선물클라스 대박..!!

•••답글
1개월 전
익인59
부러워디져 ㅇㅓ디회사야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0
IT쪽인가 IT쪽 복지좋잖아 아 공휴일은 출근하는구나
그래도 선물들 대박

•••답글
글쓴이
it아냐!
•••
1개월 전
익인62
미친복지다 대박..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3
아 연말 인센 같은 건가부당
•••답글
1개월 전
익인64
쓰니 취업 잘했구나!!! 완전 부럽당!!!!! 나도 쓰니 회사같은 곳 취업하고싶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5
아 좋은데 안좋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7
나도 에어팟프로 받고싶다.
우리도 올해만 순차적으로 버즈, 갤탭, 갤워치, 네파숏패딩 줬는데 내 폰이 아이폰이라 삼성폰으로 바꾸라는 얘긴가 싶더라 ㅋㅋㅋ

•••답글
익인86
우와 익도 스타트업이야?
•••
익인67
오우.. 답이 너무 늦었네
중소긴 한데 스타트업은 아니야

•••
1개월 전
익인68
와 맞어 스타트업 복지 개쩐다더라 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9
우리 오빠도 40만원짜리 네파 뽀글이 받아왔더라 부럽 ㅠㅠㅜ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70
와 중소도 중소 나름이구낭 대박
•••답글
1개월 전
익인71
와 대박 ㅜㅜㅜㅜㅜ 부럽다 난 갠적으로 돈으로 받으면 정작 쓸데없는곳에 쓰거나 아끼거나 하게돼서 저런걸로 받는게 좋아 축하해!!!
•••답글
1개월 전
익인72
우왕..최고댜..
•••답글
1개월 전
익인73
혹시 인간청소기는 채용 안 하니? ㄴㅏ 그냥 호록 청소할 수 있어 그러니까 저도 주세요 디스커버리 프로
•••답글
1개월 전
익인74
세상에... 제발 저 좀 뽑아즈세여 흐엉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75
우리도 마사지기랑 옷 선물 해줬어..ㅠ
•••답글
1개월 전
익인76
와 빨간날 출근이지만 저정도 복지면 완전 가능이다.... 대박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77
헐 대박 부롭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79
Wow...쓸때없는 과일선물보다 에어팟프로가 훨배좋지..부럽당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80
와..우린 그나마 명절때 샴푸주던데..돈도없고...
•••답글
1개월 전
익인81
와 부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2
아따 젊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3
헐 나 오늘 취업했는데 우리회사보다 더 좋네 거긴 찐 진국이였어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84
당연히 IT쪽인줄! 어느쪽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85
It계열이야??
•••답글
익인87
아니래 ㅠ
•••
1개월 전
익인88
ㅠㅠ부럽다 우린왜 인센도 안줘?.,
•••답글
1개월 전
익인89
1개월 전
익인92
우와직원이 몇명대얌??
•••답글
1개월 전
익인93
헐 대박... 스타트업 복지 짱짱하다.. 나 회계직 갈래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한테 너무 데여서 저런 곳 일하고싶다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94
홀 전공 바꿀게 나 꽂아쥬~!!!~!!!
•••답글
1개월 전
익인96
1개월 전
익인97
부럽당 ㅜㅜㅜ 같이일하는 사람들 좋은게 넘 부러워
•••답글
1개월 전
익인99
헐 스타트업인데 저렇게 하다니 진짜 대박이다...부럽다ㅠㅜ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00
진짜 어중간한 중소보다는 스타트업이 연봉이나 복지가 더 좋은 경우도 많드라...ㅠ(이상 어중간한 중소 다니는 익인이의 한탄)
•••답글
익인100
근데 빨간날 출근 에반데 진ㅁ자,,,,,
•••
1개월 전
익인101
1개월 전
익인102
우리도 워치랑 패드!
•••답글
1개월 전
익인104
나도 데려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05
대박 우리는 밥이랑 월급빼곤 주는게 멸치밖에 없는데ㅜㅜㅜㅜ
에어팟 프로 짱부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06
와 부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07
우와......부러워ㅠㅠㅠ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여친이 숏컷 하고 싶다는데 왜이렇게 싫지,,,;1170 01.26 20:03 21078 0
아파트 한 채 생각하고 들어와바557 01.26 16:55 6176 0
나만 마약해보고싶어 ,,?629 01.26 22:45 7218 2
나 119불러도 됨????진심으로 나 개무서워577 01.26 16:06 14799 0
푸드 청포도 그린티 처음 먹었는데173 01.26 15:18 13635 1
41103956 익들 제주도갈때 비행기 뭐탔어?? 1:17 1 0
41103955 인티 흥신소 ! 이 가디건 아는 익 1:17 1 0
41103954 고양이 싫어하는 사람 생각보다 많구나 1:17 1 0
41103953 라면 뭐 먹을까 1:17 3 0
41103952 지방사는 익들아! 너희는 서울공화국이라는 말 공감해? 1:17 9 0
41103951 이성 사랑방/이별 카톡 이별 통보 1:17 6 0
41103950 갤탭 덱스모드 방법 아는익 ㅠㅠㅠ ㅈㅂ 1:17 3 0
41103949 오랜만에 토토로 노래 듣고싶네.... 1:17 5 0
41103947 주식 본인표출나ㅜ밑에 주린이인데 이제 문제될 거 없는거지? 1:17 16 0
41103946 어글리슈즈 디자인, 브랜드 골라줘!!!!❤️❤️1 1:17 15 0
41103945 아니 대체 이시간에 술먹고 길거리 나댕기는 인간들은 1:17 7 0
41103944 아 왜이리 공부하기 싫지 1:17 4 0
41103943 안경 깔고 잔 자의 최후......ㅎㅎㅎㅎㅠ 1:17 14 0
41103942 대학생익들아!!!!!!!!!!!!!!!!1 1:17 12 0
41103940 나 왜 분위가 지금까지 안 나오냐 1:17 3 0
41103939 주식/해외주식 1주씩 사는 건 의미 없지...? 1:17 13 0
41103938 아 너무 배고픈데? 1:17 2 0
41103937 내 친구는 모솔인데 결혼 엄청 잘했어 1:17 7 0
41103936 이성 사랑방 부모님한테 연애 숨기는 익들 진짜 부럽고 대단하다1 1:17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1:15 ~ 1/27 1:1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27 1:12 ~ 1/27 1: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