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을이 되고 싶지 않아서... 곧 끝나도 상관 없는 관계인데 갑자기 끝내기는 내가 너무 힘들거 같고 상대는 예전만큼 날 좋아하지 않아 곧 엄청 바빠질거라고도 하고 나 만나도 폰만 보고 항상 나만 걔 보러 가고.. 나도 마음 정리하고 싶은데 천천히 정리할 방법 없을까 좋은 사람 아닌거 이미 알고 모두가 거르라는 조건들 여러가지 부합해 이미,,, 그래서 뭐 더러운 상상 이런건 타격도 없다,, 아 진짜 미치겠음 너무 괴로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