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1326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6
이 글은 5년 전 (2020/12/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을이 되고 싶지 않아서... 곧 끝나도 상관 없는 관계인데  

갑자기 끝내기는 내가 너무 힘들거 같고  

상대는 예전만큼 날 좋아하지 않아 곧 엄청 바빠질거라고도 하고 나 만나도 폰만 보고 항상 나만 걔 보러 가고.. 

나도 마음 정리하고 싶은데 천천히 정리할 방법 없을까 

좋은 사람 아닌거 이미 알고 모두가 거르라는 조건들 여러가지 부합해 이미,,, 그래서 뭐 더러운 상상 이런건 타격도 없다,, 아 진짜 미치겠음 너무 괴로워
대표 사진
둥이1
누가 그랬는데 상대방이 대변 보고 트월킹으로 터는 상상하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우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미 내 앞에서 방귀도 뀌고 트름도 하고 코도 파고 대변 볼때도 문열고 있고.. 나한테 민망한거 없는 사람이고 다 익숙해서 나도 저런 상상에 별 그런게 없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 개웃겨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어진다ㅠㅠ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는 전화줄이는게 도움 엄청되던데 목소리안들으니까 마음이 식어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화가 오면?? 그냥 안받으면 의심할거 같아서,, 평소에 내가 폰 달고 살고 전화좋아하는걸 알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 전화좋아하는거 알면 좀 어려울수있겠다.. 일주일에 매일매일 연락한거면 하루정도는 건너뛰어본디거나 아니면 잠자기전에 전화하고 그런거는 자느라 못받았다고 한다거나 서서히 줄여봐.. 별 도움 안돼서 미안 서서히 끊어내는거라고는 언락줄이는것밖엔 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헐 근데 윗댓에 쓴것처럼 더러운모습 보여줘도 정 안떨어져?
난 내가 이런 대접을 받을만한 사람인가 내 가치가 이정도 밖에 안되나 생각하면 정 떨어지더랑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와 검색하다가 왔는데 두번째 문장 진짜.. 이 생각하니까 정신차려진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너가 걔 좋아하는 이유가 뭔데? 추억? 아님 첫사랑같은거라 의미있어서? 처음 좋아했을 때 넘 사랑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에휴 잘해줄 땐 또 엄청 잘해줘ㅜ 내가 자꾸 마음 쓰이고..ㅜ 처음 볼때부터 안쓰러운 사람이었고 나도 많이 의지했고 내가 그 사람에게 의지할 수 있는 사람도 되고 싶었고 봐도 봐도 새로우면서 편안한 존재였고 센스도 있고,, 전에 헤어지자 했을때 알겠다더니 이틀 뒤에 찾아와서 마지막으로 밥 한번만 사주고 싶었다고 같이 밥 먹으러 온 것도 마음 아프고 나 자살하려 한거 막으려던 것도 맘 아파 걔네집에서 자다가 나 없어지면 자기도 깨서 찾으러 나오는 것도, 내가 밥 먹었는지 안먹었는지가 중요한 사람인것도 마음 아파
섬세하진 못해서 그 사람 하는 말로 상처 많이 받았지만 나한테 너무 보호자같은 느낌이었어 포근했어
유독 내가 힘들게 헤어진 첫사랑이랑 비슷한 사람이었고
나는 밥 챙겨주는 사람이 왜이렇게 마음이 아플까
싸운 날도 밥 맥여 보내야한다고 했던거나 헤어진 날 마지막으로 맛있는거 먹는거 보고 싶다고 온 것도 그냥 그런게 너무 슬프네 걔 생각하면 마음이 아파 그냥..ㅜ 첫사랑이랑 생긴거도 닮음 쓸쓸하게 생긴게ㅜ 혼자 냅둬도 잘 살 사람이지만 홀애비 혼자 냄겨두고 가는 기분 어휴 나도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너 챙겨줬고 의지했고 걱정해준 사람이라 뭘하든 좋고 소홀해져도 못 놓고 더러워도 괜찮고 그렇다는 거네... 일단 안정적으로 관계 맺는 방법을 배워야할 것 같아 엄청 슬프고 아프고 애틋하지 않더라도 지루하고 평범하고 안정적인... 그러면서도 포근한 사랑 해 내가 봤을 땐 쓰니 사랑이 너무 드라마처럼 열정적으로 한 것 같고 그럴수록 떼내기 힘들어 냉정하게 말해서 상대 잘못도 꽤 있는 것 같고(모두가 거르라는 조건 다 있다니까) 바빠질 거라고 하는 거 보니까 너한테 소홀한 것 같아 그 사람이 좋은 사람이라서가 아니라 너가 이 사랑에 의미부여를 많이 한 것 같아 보호자같고 첫사랑이랑 비슷하고 자살도 막아주고 밥도 챙겨주고... 그럼 당연히 마음 식기가 어렵지 쓰니 부모님에게 사랑받고 싶은 어린아이같아 이렇게 말하니 미안하네... ㅠㅠ 쓰니야 그 사람에 대한 생각 말고 사랑받고 싶은 너의 마음을 돌아봐봐 자살까지 시도했었다는 거 보니까 많이 힘들었던 것 같은데... 그 사람은 좋은 사람 아니야 다른 좋은 사람 많아 너 다른 사람한테 사랑받으면 돼 그냥 난 쓰니의 외롭고 슬프고 불안하고 고민되고 그런 마음이 느껴져서 안타깝다... ㅠㅠ 행복하려면 너 자신의 마음을 알아야돼 이제까지 뭐때문에 힘들었는지 왜 이렇게 정 떨어트리기가 힘든지 등등... 행복해랑 ㅠㅠ 너 없어도 잘 살거야 너가 걔에 대한 사랑 못 떼고 걱정하고 있어서 그렇지 말하는 거 봐 바빠질거라 그러고 너가 보러 안 가면 만나지도 않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 생각만 하는거... 평소에 일상에 스며든 남친생각이 들 때마다 나한테 투자하고 나한테 선물하고 나한테 맛있는거먹이고 내가 좋아하는 내친구들 만나서 내얘기 하고 사는거 내가 나한테 이렇게 대접해서 기분좋아지면 그 사람 없어도 괜찮구나 마음이 알고 조금씩 정리되는거 같더라 난 헤어지고 한건데 사귀는중 부터 해도 ㄱㅊ을거같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처음에 좋아했던 모습이 사실 아니면 어떡해?
11:37 l 조회 4
1년에 사람5명 바뀌는사람
11:35 l 조회 4
나 잇팁이고 엔프제랑 연락하는데 진짜 뒤지게 안맞음
11:29 l 조회 7
소개팅에서남자가바라는여자직업8
11:08 l 조회 53
이별이 처음이라 너무 힘든데 6
10:59 l 조회 46
돈 애인보다 훨 잘벌어서3
10:47 l 조회 62
애인이랑 시간을 가져야 될까5
10:37 l 조회 55
연애중 바빠서 휴가 못쓰는데 화나는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5
10:35 l 조회 56
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35
10:23 l 조회 266
너네 애인이랑 월드컵볼때 선수이름이 보ㅈㅣ냐 음보ㅈㅣ 이러면 어케 발음해?2
10:15 l 조회 108
기타 너네도 직상상사가 반말하는 빌런 많냐? 내가 잘못한거야?? 좀봐주실분 ㅠㅠ2
10:11 l 조회 25
소개팅 중 남자 고르기 어렵다 5
10:08 l 조회 50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 13
9:59 l 조회 282
헤어진 전애인 만났는데 8
9:59 l 조회 47
상대방이 훨씬 애교많고 애정표현 많이 하는 여둥 있어?16
9:53 l 조회 84
장거리인데 한쪽만 개바쁘면 결국 헤어짐? 6
9:53 l 조회 42
자기보다 키 작은 남자 사귀는사람 있니10
9:53 l 조회 74
진짜 불안형은 어케 고쳐… 8
9:41 l 조회 66
이별 잇티제들아 헤어지면 카톡 차단해?18
9:26 l 조회 62
이별 사진 정리하는데 너무 슬프다 5
9:22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