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선바
대충 언제 휴방할거 같다거나 언제 올거같다거나 그런거...?ㅋㅋㅋㅋㅋㅋㅋ 어제같은경우는 그전날에 금욜 종강파티할거다!!!해써서 파키할건 알았지만 언제 올진 모르자너 그래도 대충 느낌상 일찍올건 분명해서 할일들 일찍 끝내려고 하니까 오방육! 공지 뜨더라 ㅋㅋㅋㅋ 그전전날 생일 뱅송 이후로는 어짜피 이 사람 시험 과제 많은거 다 아니까 절대 안올거 같긴했음 ㅋㅋㅋㅋㅋ 새벽에 스윽...이런거 기대하긴했지만...하루 한번 이사람 ㄹㅇ 각 잡고 정신차리고 과제하고있나보네....하며 화수목을 견뎠다... 말고도 뭔가 고정 휴방일아닐때도 대충 그 당시의 선바님 스케줄이나 컨디션보면 그담날 방송 없을거 같은거 대충 짐작가고 ㅋㅋㅋㅋㅋㅋ 너네도 그런거 다 알아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