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 얘두라 댓글 써줘서 고마워 댓글 드문드문 너무 뼈를 찌르는 말이라 가슴이 아프지만 정신 차려야겠다는 생각했어 첨에 용돈 준게 본인 자기계발 하고싶다해서 쪼금씩 줬던 게(사실 이것부터 잘못이지만ㅋ) 어느순간 오락비용만 대주고 있었다ㅋㅋ하... 그게 너무 속상해서 글 썼던거야 글구 댓글중에 결혼해서 재산노리는 거냐 그러는데 재산이고 뭐고 이런 남자랑 결혼할 생각은 없어 그냥 만나는 거지만 그냥 만나는 것치고 내 삶이 피폐해져서 이제 그만해야겠다고 생각해 둥들 고마워 애인네 집이 사업해서 진짜진짜 잘 살거든 서울은 아니고 지방살긴 해도 애인집 부자들만 모여사는 주택가에 있고 부모님 차도 외제차더라구 그리고 언뜻 들어보니까 부모님 월급이 우리집 연봉보다 많더라....ㅋㅋ 근데 중요한 건 애인이 돈이 없어 취직을 안하고 집에서 백수생활 하는데 첨엔 용돈을 받았다가 지금은 용돈 못받아서 내가 용돈 주거든..ㅜㅜ 근데 진짜 답답한게 내가 용돈 주면 그걸루 피시방가고 오락실가고 이러면서 돈을 너무 허무하게 다 써버려 그것때문에 참다참다 어제 밤에 대판 싸웠는데 어떡하면 좋을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