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적이 처음이야
30초 커플인데 만나면서 계속 몇가지가 걸려
근데 그게 고칠 수 있는 행동 이런게 아니라 진짜 성향, 가치관, 체질 이런거라 이 나이쯤 되니까 이런걸로도 헤어지는구나 싶어
지금 걸리는 건 잠이 너무 많고 자잘하게 자주 아픈 게 처음에는 걱정되거나 그렇구나 하다가도 슬슬 짜증나
여행 가치관도 상반되고, 삶에 대한 온도도 다르고..
이런 생각이 드는 나도 자책하게 되고 상대방에 대한 마음도 식고 그러네
| 연애중 말머리 모아보기 |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이런 적이 처음이야30초 커플인데 만나면서 계속 몇가지가 걸려 근데 그게 고칠 수 있는 행동 이런게 아니라 진짜 성향, 가치관, 체질 이런거라 이 나이쯤 되니까 이런걸로도 헤어지는구나 싶어 지금 걸리는 건 잠이 너무 많고 자잘하게 자주 아픈 게 처음에는 걱정되거나 그렇구나 하다가도 슬슬 짜증나 여행 가치관도 상반되고, 삶에 대한 온도도 다르고.. 이런 생각이 드는 나도 자책하게 되고 상대방에 대한 마음도 식고 그러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