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654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74
이 글은 5년 전 (2021/1/05) 게시물이에요
제발!!!!! 제발!!!!! 제발!!!!! 오늘만 사는 거 아닌 사람은 특히 하지 말어!!!!!!!!!!!!!!!!!!!!!!!
대표 사진
익인1
왜???나예약금걸어놨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오ㅑ.. 고민중인데 이유가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코 한번 손대면 진짜 운 좋아서 잘된거 아닌이상 또 손대게 되어있음. 왜냐 내가 이제 곧 3번째 수술하거든...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양+기능 문제가 생김 계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22 내 친구도 결국 한번 또 함.. 한번에 잘 되는건 진짜 운좋은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보형물 없이 코 끝만 해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코 끝도 성공운이 케바케라.. 잘못되면 코끝 모양 이상해지더라고 근데 운 좋으면 또 한번으로도 성공할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코끝만 하는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 코끝만 내 연골 넣고 3년차정도 됐는데 난 만족한당 ㅎㅎ 넘 부자연스러울까봐 낮게 한게 후회될 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나 콧구멍 크고 양옆차이심해서 하고싶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나 진짜 코때문에 너무 스트레스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유도 말 안해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되면 인생피고 잘안되면 수술반복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삶의질 개낮아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하고 광명 찾음 행복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지 얼마나 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악 나는 왜 코 파지 말라는 걸로 봤지... 후비적
근데 이유 궁금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나 코 하고싶은데...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콧대하고싶당 콧대가 진짜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이번주에 수술하는데 이런글볼때마다 심장이벌렁벌렁뛰어 ㅋㅋㅋㅋㅋ ㅠ 물론 사바사지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바사인거 같아,, 난 수술한지 3년 돼ㅆ는데 멀쩡하고 만족해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삼년째인데 만족.. 별로 불편한 거두 없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당장 삼사년 보는건 문제가 아녀...... 늙으면 어떻게 될지 몰라... ㅠ 내 주변 친구들도 삼사년 지나니까 재수술 개많이하더라 기능문제로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처움 몇년 괜찮아서 괜찮은줄알다가 진짜 나중에 문제 생기는 경우도 많다고 해서 난 너무 무서움.. 괜찮은줄 알아도 괜찮은게 아닐수 있다는게.. ㅠ 거의 구십퍼 가까이 문제 생긴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너무 조심스러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진짜 하고싶은데 한 10년 20년 후가 걱정되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코끝+ 콧볼 했는데 콧볼만하는건 괜찮다생각해 코끝은 대만족하기 힘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코끝 어떤 부분에서 불만족한지 물어봐도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시간지나니까 살짝 쳐지는거도있고 코끝 딱딱해서 돼지코 안된당 그래도 잘 사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재료 어떤 걸루 했어? 아 진짜 고민ㅇ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비중격! 그래서 더 딱딱한걸수도 그리고 나만 느끼긴 하는데 웃을때 코끝은 가만히있는데 딴 곳은 올라?가니까 약간 메부리처럼 보여서 싫어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하고 ㄹㅇ 너무 행복함 ㅜ 얼굴 자체가 달라짐 실리콘 안 넣고 코끝 비중격이랑 귀연골로만 했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얼마나 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제 일 년 넘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기본콧대가 있는편이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원래 있는 편이긴 했어 그래서 메부리만 깎고 실리콘은 안 깔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혹시 수술 한지 몇년 됐어? 나도 비중격+귀연골 햇는데 코끝 많이 쳐진거 같ㅇㅓ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일 년 쫌 넘었는데 나 첨에 수술할 때 쳐질 거 감안해서 쫌 들리게 수술 했었어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한지 최소 10년 넘은 거 아닌 이상 판단하기 힘든 게 팩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난 코끝 (콧구멍 보여서) 하고 싶은데ㅜㅜㅜㅜㅜ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부모님 10년도 넘게 괜찮으신거보면 잘되기만 한다면 나중에 어떻게될까 무섭다 이럴 걱정은 없긴한데 잘되는 케이스보단 잘 안되는 케이스가 훨씬 많은게 문제란말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헤̄̈헤̄̈ .. 오늘도 마음에 불안함이 추가되는 수술 5년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222 ......ㅠㅠㅠㅠ엉엉 무서워 지금까진 완전 괜찮은데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코 하고 2년째 숨 쉬는 거 불편해져서 또 코 열어야 되는 사람 나야 나~^^ 진짜 왜 했을까 무슨 이벤트로 한 것도 아니고 발품만 두 달 팔고 씨씨티비 여부 의사 경력 다 따져가면서 고민끝에한 건데 ㅋㅋㅋㅋㅋㅋㅋ 후회가 한가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성형 하나도 모르는 사람인데..혹시 코수술하면 숨 불편해?????무례하다면 미안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시간지날수록 구축이 오더라고.. 케바케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주사는 퍼지면 ㄹㅇ답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헐 주사 퍼지면 어떻개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코 양옆 뚠뚠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필러 말하는거야 머야? 필러면 개비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필러 1번 넣고 2년 지났는데 멀쩡..퍼진다는게 뭔말인줄 알겠는데 그렇다고 뭐 큰일이 나진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콧볼축소. 코끝 묶기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코끝 비중격+귀연골 한지 10년 됐는데 첨부터 너무 자연스러워서 솔직히 맘에 안들었는데 살다보니 자연스러운기 좋은거같아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는 콤플렉스였어서 수술한 거 만족함ㅇㅇ 수술이니까 위험한 건 맞는데 후회는 사바사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삼년짼데 아직 먹쩡하긴해 근데 코막힘 좀 생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ㅈㅇㅈ 진리의 사바사지만 난 정말 이물감 미쳐벌여서 다 제거함..괜히 돈만 날리고 ㅠㅠ다행히 부작용은 없는데 다른분들 보면 진짜 개무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웅 진짜....내 주위에 다 재수술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사바사 ㄹㅇ 난 걍 만족하고 사는둣 약간 매일 거울보고 집착하는 스타일이면 비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근데 다들 왜라고 묻기엔 위험한 수술인 거 알지 않나......... 나도 진심 얼굴에서 코 하나만 따로 보면 예쁜코 아니라서 수술하고 싶은 마음 고등학생 때부터 있었는데 버티고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 위험한거 모르고 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코는 솔직히 위험한거 알면서도 하는 경우가 80퍼인듯 부작용 설마 나는 아니겠지 하는 마음으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매부리 깎고 코옆벽 절골+콧볼+코끝했는데 나는 진짜 너무 만족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내 생각엔 콧대에 뭐 집어넣는거..?가 제일 위험하고 만족도 덜한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나도 딱 익인이가 한 그대로 할 생각인데 메부리 깎아도 울퉁불퉁해서 얇게 실리콘 넣어야한다고 들었는데 실리콘없이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웅 아마 그 울퉁불퉁해서 뭐 집어넣어야된다는게 나는 코끝이었을텐데 그건 내 귀 연골 넣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 머야 상담 여러군데 가면 콧대에도 실리콘 넣으라는 병원있고, 콧대는 필요없다 하는 병원있는데 웬만하면 제일 적게 시키고 확실하게 말하는 곳으로 골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고마워고마워!!그것때문에 엄청 고민했거든 ㅠㅠ 혹시 금액물어볼수있을까? 나 첫수술인데 400이상이여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와 나 매부리 개심한데 매부리는 깎아도 다시 자란다더라고 혹시 한지 몇 년 됐는지, 비절개인지, 다시 자랐는지 물어봐도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 아직 2년 밖에 안돼서 나중에 자라는 건 모르겠지만 아마 안자랄 것 같아..! 절개로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호엥 고마워!!!!!!!! 매부리수술 잘돼서 너무 다행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웅웅 ! 내 친구도 나랑 거의 비슷하게 했는데 그 친구도 대성공하고 같이 제2의 인생 살고있어~~ 익인이두 잘될거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5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다들 부럽다.... 나도 거의 10년째 하고싶은데 수술 중에 아플까봐, 마취풀릴까봐 걍 겁나서 미루고 있거든.... 언젠가 하고 싶다 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매부리 깎는거로 정말정말 분위기? 많이 바뀐다.. 물론 좋은 쪽으로! 티는 거의 안나면서 고급스러워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코는 티나는건 둘째치고 위험하고 구축... 엥간치 스트레스 받는거 아니면 신중하게 생각해야 함... 단지 좀 더 예뻐지고싶어서 하는건 비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 그런 영상봤어ㅠ
자기 연골이 아닌 기증된연골?로 코수술 했는데 첨엔 잘되었다가 나중엔 본인의 피부조직?들이 기증된연골을 침입자같은걸로 여겨서 밀어낸다는걸..
그래서 다시 재수술을 하거나 연골을 뺀다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근데 코가 부작용 사바사라고 하기엔 멀리봐여해,,
사람마다 다 달라 5년후에 오는사람도 있고 더 먼 후에 오는사람도 있어.. 괜히 코수술 하지말란게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메부리만 깎고 싶은데 그것도 부작용 있나,,, 하 너무 하고싶ㄷ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부작용은 주로 보형물이나 기증연골/자가연골에서 나는거 같아... 매부리 깎는건 수술만 잘되면 문제 없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오 댓글 고마워...! 나중에 상담받으러 가봐야겠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울엄마 비염수술하시면서 메부리깎으신지 15년은 되신거같으싱게 아무그런거없으셔 너무만족해하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댓글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성형은 아니고 코뼈 한 쪽 살짝 내려앉아서 비관혈적 정복술이라고 코 안으로 막대? 집어넣어서 뼈 들어올리는 그런 거 했는데 하고 나서 뭔가 매부리 심해진 느낌에다 코 자주 간지럽고 여드름도 더 나는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헐 그치 나만 코 간지러운거 아니지, , ?ㅠㅠ 나 코에 신경 어떻게 됐나 싶어서 혼자 고민중이었는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도 뭐 잘못됐나 싶었어 원래 안 그랬는데 수술하고 나서 딱 코만 그렇길래ㅠ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나 요즘 코할까 고민이였는데 너무무섭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턱은? 그 뭐지 앞턱 깎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윤곽주사 맞어야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그건진짜비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윤곽주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그냥 하관에 하는거 모두다....외모중시하는 배우나 모델아니면 진짜비추 코는 그래도 돌이킬수 있는데 이쪽은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110에게
윤곽주사 스테로이드없는것도 그래? 나 사각턱은 맞았을 때 괜찮았거든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근데 진짜 코가 얼굴의 중심이라 하면 분위기가 확 달라져서 진짜 하고 싶은데... 너무 무서워서 아직도 못하는 중...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ㅁㅈ... 얼굴형 수술 다음 코 수술이 제일 위험하잖아 얼굴형, 코 예쁘게 태어난 사람은 진짜 축복 받은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근데 원리적으로 보면 당연히 위험한거 아니야..? 특히 실리콘 같은 경우는 내 몸같지도 않은걸 평생 넣고 살아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유도 안말해주고 라기엔 이미 다들 위험한 수술인건 알고있을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리고 수술영상 한번 봐봐.. 쌍수랑 비교가 안돼 복잡성이나 그 째고 벌리고 하는 정도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복코.. 성형도 위험하겠지.... 나 심각한 복콘데 ㅜㅜ어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복코가 젤 어렵대ㅋㅋㅋ 드라마틱하게 변하는 사람도 드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ㅠㅠ안하길 백번 잘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이모 코수술한지 15년 됐는데 콧대부분 가라앉아서 코끝만 올라온 버선코 됐어... 그래서 이번에 재수술한다고 그러더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12년째부터 확 가라앉기 시작해서 스트레스 많이 받았다고 했어. 연골이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연예인도 코 성형한거 티 엄청 나는데.. 그래서 나는 무서워서 못하겠더라 맨날 발품만 팔고 무서워서 안함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17년에 했는데 아직 부작용은 없는데 만족중..
미래는 어떨지 모르겠지만ㅋㅋㅋ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근데 기능 문제나 이런 위험하다는 게 콧대 세우는 ?그런 거 문제인 구야?? 콧볼 축소 이런 건 상관 없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나는 쪼끔 후회중.. 티안나서 좋긴하지만
너무 안나기도하고.. 코에 트러블 장난아니게 많고
재채기 많이하고 코딱지 겁나게 끼이고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미간쪽 콧대 높이랴고 필러?맞는거도 비추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난 필러랑 하이코 해봤는데 필러는 자리잡으면 괜찮은데 하이코같은 실넣는건 하지마 필러맞으면 미간쪽 콧대가 확실히 높아지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와.....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익인이 천사해.. 하이코는 하지 말고 필러맞기 오케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난 만족햐 좀 더 높일걸 이정도 후회만 있음ㅋㅋㅋㅋ너무 자연스럽게 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22 나두ㅜㅋㅋㅋㅋ 사람 욕심 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헐 나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33..첨엔 과하게 했나 싶었더니 이정도로 낮아진다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덧붙여서 난 수술전 코가 너무 스트레스였어서 나같이 매일 코땜에 울고 그런 사람은 차라리 해버리는게 낫다고 생각한다! 사바사겠지만 12년차에 부작용이랄건 못겪어봐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내 주변은 깔끔하게 잘 됐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딴 건 몰라도 메부리 콧볼은 꼭 하고 싶다... ㅠㅠㅠ 드라마틱하게 예쁜 것도 안 바라고 그냥 콤플렉스만 고치고 싶어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난 무보형물로 실리콘 없이 수술했는데 욕심 안내고 콤플렉스만 고쳐서 매우 만족중... 코는 욕심내지 말자 너무 맘에 안드는 사람만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난 콧볼만이라도 줄이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익들아 코필러는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보형물이면 진짜 별로 나 쌍수고민때 성형어플 엄청봤는데 눈은 모양마음에 안들거나 너무 두껍게 되는 부작용은 봤는데 코는 코끝부분에 염증생기거나 보형물튀어나오는 글봐서 코수술주위에서 한다하면 적극반대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낮고 퍼진 모양이라서 슬프다.. 보형물 박아야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왜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난 5년차! 너무 만족쓰...20년을 컴플렉스로 살아서 그정도는 감수하고 5년 행복하게 사는중. 부작용생기면 슬프고 힘들겠지만 재수숳해야지 모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한 달도 안 됐지만 나는 원래 콧대가 낮은 편이여서 하고 나서는 완전 대만족함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콧볼축소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혹시 본인 연골로해도 구축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헉 방금 코수술하고싶다 했는데...바로 이런글을 보다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난 연예인들도 여러번 하는데 일반인이면 오죽 하겠나 싶어서 못하겠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애초에 감수하고 하는거라서 난 괜찮음 아주 만족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콧볼도 위험한가 ㅠㅠㅠㅠ 진짜 싫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솔직히 ㅇㅈ 나 그냥 생긴대로 살려고... 지금 당장 몇 년 괜찮아도 늙어서 구축오거나 염증 생기거나 등등 이런 부작용 안 온다는 법이 없음... 그런 거 생각하면 늙어서 먼 고생임
안 할라고... (한 사람들 겁 주는 거, 내려치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어우.. 그냥 살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내 주변에도 5년만에 구축온 사람 있긴함.. 진짜 각오는 하고해야겠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헐 나 콧볼은 하려 했는데... 콧볼축소는 애초에 부작용이랄게 없지 않나 망하면 망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아 나 코 진짜 낮고 못생겨서 하고싶었는데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나는 엄마 친구분들 코수술 몇십년 됐는데도 문제없어서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무슨 성형이든 끝까지 돈 부으면서 관리할 수 있는 사람들만 하는 게 나아 연예인들은 주기적으로 돈 내고 관리하고 뭐 안 좋아지면 추가 시술할 수 있는 형편이니까 이것저것 많이 하는 거고 평범한 일반인들은 그러기 힘드니까 이상생겼을ㄸㅐ 대처하기 힘든겨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자가연골로만 하면 안전성은 보장됨ㅇㅇ 문제는 쳐졌을 때 불만족이 심해서 재수술을 반복하게 되는 게 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나 콧볼만 하고 시ㅍ은데 이것도 위험하려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혹시 코끝 연골 묶기 한 익~! 귀연골로 했고
지금 한지 1년찬데 여기서 코 끝 더 내려오나엽,,? 갑자기 궁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코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여서 해야될 것 같은데 ㅠㅠㅠㅠ콧대 없음 화살코 메부리 다 있음 코 끝 처짐 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코 연골묶기만 하는 건 ㄱㅊ나?? 연골묶기랑 콧볼만 하고 싶은데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아 나 코파거나 손으로 조물조물 하지 말라는 줄 알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나는 하고 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콧볼축소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수술 자국 남는단 건 앎! 다른 부작용 있나? 또 퍼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만에하나 잘못되는거 감수하고서라도 지금 코에 스트레스 받는게 심하다면 해. 컴플렉스는 어쩔수 없으니까...
난 그 흔한 쌍수도 부작용 왔음. 안구건조증 생겨서 렌즈는 이제 아예 못낌 인공눈물 없으면 30분만에 눈에서 떨어져. 책 오래 읽으면 주변 뿌옇게 돼서 안보이고 시력 떨어지고...
부작용 오는거 흔한건 아닌데 나한테 부작용 오는 순간 0.01%의 확률이라도 0.01이 아니게 되는거니까 부작용와도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사람만 하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난 실리콘 없이 코끝 콧볼 메부리 살짝 가는 거? 햇는데 넘 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코 마음에 안 드는데 무서워서 못하것어....아마 평생 못할 듯ㅋㅋㅋㅋㅋㄱ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궁금한게 여자애들은 왜 러그버그 싫어하는거야?
20:41 l 조회 1
남들이 본인한테 부러워할만한게 뭐가 있다고 생각해?
20:41 l 조회 1
퇴사 마지막날 눈물날까 싶었는데
20:41 l 조회 1
나한테 잘해준 알바분 마지막 출근때
20:41 l 조회 1
자취 하면 놀라는 게 참 많아
20:40 l 조회 1
아토피 익들 노출되는 옷 입어??
20:40 l 조회 1
백수인데 연프 나가고싶다..ㅋㅋㅋ
20:40 l 조회 1
와 나 이번달 소비미쳣어
20:40 l 조회 1
왜 징징이는 본인을 오징어라할까...
20:40 l 조회 1
카톡 텀 긴 애들아
20:40 l 조회 1
직장들어갔는데 동기들보다 내가 젤어려
20:40 l 조회 1
남자친구랑 동거중인데 남자친구가 매번 늦게 집에 와
20:40 l 조회 1
하기 싫은 일인데 돈 잘 버는 일 vs 하고 싶은 일인데 돈 못 벌음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전자야?
20:40 l 조회 1
제미나이 한테 울었다
20:40 l 조회 1
체력키우는게 유산소 운동이고 근육 키우는게 근력운동이야?
20:40 l 조회 1
여행왔는데 첫날부터 생리터졌어ㅠㅠㅠ
20:40 l 조회 1
연애 많이 해본 익들 결혼한 익들아 이런 남자 놓치면 후회하려나??
20:40 l 조회 1
외모정병 고치는법 알려주라
20:39 l 조회 1
자전거로 인천 아라뱃길에서 홍대까지 해볼만할까?
20:39 l 조회 1
러닝머신뛸때 헤드셋 끼고해도 되나?
20:39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