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824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03
이 글은 5년 전 (2021/1/13) 게시물이에요
ㅏ니 왜냐면 내가 예전에 딥페이크 영상을 밧는데 너무 웃겨서ㅠ진짜 좋아하는 영상이거든.. 무조건 나쁜건 아니지?
대표 사진
익인1
딥페이크를 ㅇㄷ에 쓰는게 문제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ㅇㅈㅇㅈ 다들 딥페이크하면 야한거 생각할까바 걱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범죄에 악용되니까 ㅠㅠ.. 지금 딥페이크 기술 거의 죄다 ㅇㄷ이나 일반인 합성에 쓰이고 있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속상해죽겟어,,,,,, 그것말고도 재밋게 사용할 방법이 너무 많은데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쁜 거 아녀ㅠㅠㅠ 난 다메다네로 알게 됐는뎈ㅋㅋ큐ㅠㅠㅠㅠㅠㅠ 진짜 왜 악용함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딥페이크 자체가 나쁜 게 아니러 악용하는 사람들이 나쁜 거... 아니 재미있게만 이용하면 서로 얼마나 좋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악용되는 경우가 90프로라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포르노에 사용되는 경우가 96%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쁜건 아닌데 그냥 스트리머들로만으로 딥페이크 하는거만 봐도 소름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기술 자체는 나쁘지 않지 다이너마이트도 기술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악용률이 90프로 이상이다? 그러면 이제 기술 자체는 가치중립적이니깐 괜찮아! 라고 말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술이 나쁜건 아닌데 악용해서 문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9 퍼센트 나빠 대부분 포르노 만들어서 돈버는 구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기술이 나쁜건 아니지만 그걸 악용하는 게 너무나도 많아서 문제라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호모 사피엔스보다 뒤떨어진 사람들이 포르노에 쓰니까 적용시키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술 자체는 나쁜 거 아닌데 악용 사례가 너무 많은.....? 토렌트 생각난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메다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96프로가 포르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남의 얼굴 가지고 갖다 붙히는 게 범죄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폭탄이 나쁜거겠어 폭탄으로 사람 죽이는게 나쁜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결론은 나쁜거다 라고 생각함 범죄피해여성들만 엄청 나오고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범죄에 악용되는걸 막을수 없다면 나쁜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금 못 막고 있으니까 그냥 전면 금지 시켜야됨 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딥페이크 자체는 기술이라 양면성이 공존하는 건데 딥페이크 기술이 주로 활용되는 분야가 ㅇㄷ이라서 문제가 되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쁜건 아닌데 허락받지 않은 남의 얼굴 쓰는건 범죄지 여기서 성범죄까지 가니까 더 문제인거고 근데 이걸 못잡으면 결국 나쁜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악용이 제일 문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쁜 건 아니겠지만 주로 사용 되는 게 ㅇㄷ쪽이라 문제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부분 나쁘니까 지양하는게 좋겠지...그산업에 종사하거나 불가피하게 무조건 써야하는게 아니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으 96프로 진짜 뇌가 거기에 지배당하능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범죄에 악용 되는 게 96%...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원래 의도는 몰라도 지금은 나쁜 거라고 할 수 있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기술 자체는 문제가 없는데 뇌가 꼬추에 지배당한 사람들이 미쳐돌아서 악용해서 그럼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딥페이크 강연 들은 적 있는데 해외 사례 보면 뉴스 아나운서에 적용시키고, 몸이 불편해져서 일을 못 하는 사람을 대상으로도 하고, 돌아가신 분을 기리는 방향으로도 쓰이고 하여튼간에 좋은 쪽으로도 많이 쓰임. 애초에 딥페이크 자체가 나쁜 목적으로 만들어진게 아냐 물론 해외에서도 딥페이크로 가짜뉴스나(오바마 루머라던지) 포르노 처럼 불법적인걸로도 이용되고 있어서 말 나오고 있는 중이긴 한데..
근데 우리나라는 해외사례처럼 긍정적인 기술로 들아오기 전에 부정적인 측면으로 먼저 들어오면서 포르노나 성범죄에 악용하는게 더 알려져가지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딥러닝이랑 ai 전공하는 사람 입장에서 딥페이크는.. 기술이 발전하면서 어느정도 절차도 거치고 그 상황에서 적절한 규제나 이런게 만들어지면서 발전해야하는데 너무 빠르게 발전한 나머지 규제도 못 하고 있는 느낌..
구글에서도 딥러닝은 아직 다 연구를 못 한 정말 아직도 미지의 분야인데 웃긴건 딥러닝에서도 사진/영상 부분은 딥페이크로 정점을 찍어서 오죽하면 관련 업계 사람들이 딥러닝 연구는 아직 50프로도 못 해냈는데 사진/영상 분야는 이미 완벽하게 연구가 되었다 이런 말도 할 정도.. 진짜 기술은 너무 좋고 대단한데 악용할 소지가 너무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딥페이크를 금지시킬 수는 없음 딥러닝을 이용한 한 분야고 지금 IT는 딥러닝이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애초에 기술이라 폐기처분이라는 말도 안 맞아 이건 그냥 전문가 불러서 규제를 구체적으로 하나하나 해야하는 방법 밖에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익인이 말 다 받음 기술의 하나고 딥러닝은 현대사회에서 빠질 수 없는 기술인데 이걸 악용한게 문제라 규제를 엄격하게 해야함 빠져나갈 건덕지없게 기준도 정확하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칼로 요리를 해야지 사람을 죽이는데 쓰니까 잘못된거 같은 느낌이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그렇다고 칼을 폐기처분하진 않는데...규제를 잘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 비유 지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딥페이크 자체는 대단한 기술임. 근데 해외나 우리나라에서 그걸로 연예인 얼굴을 ㅇㄷ에 합성해서 범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96퍼구나 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악용이 너무 심해서 문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웃긴건 진짜 웃기던데 악용때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영화/드라마에서 쓰는 건 참 좋지
배우를 분장 없이 어리게/늙게 하거나
죽은 배우들 가족들 허락 맡고 출연시킬 수도
있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가짜뉴스나 성범죄에 이용되니까 규제가 필요하다고 보긴 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구분해낼 수 없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기술 자체는 나쁜게 아니지만 그게 악용되고 있다는게 문제...근데 그게 또 대다수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악용하는 사람이 문제지.. 기술발전이 되는건 좋은건데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악용이 너무 잘못됐고 그렇게 쓰이는 경우가 너무 많고.. 피해자가 너무 뚜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ㄱㅎㄷ씨 얼굴로 레슬링하는거 진짜 웃기던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연예인 언급 금지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헉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무조건 나쁜건 아니라기엔 악용될 위험성이 너무 커 성범죄는 물론이고 정치적으로도 대통령 얼굴도 합성해서 가짜뉴스 양산할 수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포르노가 96퍼면 아예 막는게 맞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악용도 문제고 남의 얼굴 갖다붙이는 것도 문제임 내생각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포르노 96....이거보고 놀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96%가 악용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96이 악용이면 전면 금지시켜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악용때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범죄에 악용 되는 게 문제라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96이 악용이고 피해자 대부분이 한국 여성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96이라고...? 그럼 그냥 잘못된 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96% 악용이면 딥페이크 기술 자체에 문제가 있다고 봐도 무방한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96%악용되고 있으면 잘못된 기술이라고 봐도 무방하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악용이 96%라고? 충격적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기술 자체는 난 괜찮다고 생각... 악용이 문제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스노우에도 전에 있었잖아 연예인 얼굴 필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악용이 96퍼? 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딱 다이너마이트 같은 거인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다이너마이트를 무기라고 하지 나쁜 거, 잘못된 거라고 하진 않듯 딥페이크 자체의 선악을 판단하기 보단 악용을 막을 실질적인 방안을 논하는 게 맞을듯
기존의 처벌이 무효하다싶은 상황에서 어떻게 악용을 예방하고 재발을 막을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기술이 발전하면 무조건 그 반대의 악용이 반드시 있기마련..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수치상 96퍼가 악용이고 4퍼정도만 그래도 낫다던데 쓰니는 4퍼를 봤나봄 근데 그것도 남의 얼굴 가지고 한거니 문제가 아니라고 볼 수는 없고...
그정도면 그냥 싹을 자르는게 낫다고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근데 웃긴영상도 남의 얼굴 갖다붙여서 웃긴 영상인거면 썩..보기 좋지않은듯 그 당사자는 기분 나쁠수도 있잖아 댓글에 어떤 연예인분 레슬링 영상만해도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제대로 된 규제도 없고......... 물론 뭐든 악용될 수 있다지만 딥페이크는 너무 심한 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96퍼가 포르노로 악용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대부분이 악용이라면 뭐 일반화하는 것도 무린 아니라고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그냥 없어졌으면 좋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그냥 편집기술임
칼이랑 비유하면돼
뭘 써느냐에 따라 요리가 될수도있고 살인이 될수도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딥페이크는 악용이 너무 많아 피해자가 고스란히 있잖아 난 나쁘다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걍 없앴음 좋겠다.. 야동에 지인 얼굴 합성해주는 계정들도 엄청 많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ㅇㅇㅇㅇ 진짜 이거 너무 문제인 거 같아 야동 말고 사진도 너무 많고 지인 얼굴사진 + 다른 사람 몸사진 같이 올리는 그런 것두 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ㅇㅇㅇ기술의 발전 중 하나인데 악용이 문제다ㅠㅠ 법을 만들어도 뒤에서 악용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있을 거 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진짜 필요한 용도 아니면 드라마나 영화에서도 원본 아니고 딥페이크 하는것도 문제라고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기술 자체만으로는 나쁘다 좋다를 판단할 수 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딥페이크는 그냥 편집기술일 뿐 없애고말고 할 문제는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그냥 악용될 가능성이 대부분이고 처벌도 잘 안된다면 걍 아무도 안썼으면 좋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96%가 악용이면 법적으로 금지했으면..공적인 사유에만 공식처리부서의 허가를 거쳐 사용가능하도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딥페이크는 기술이고 애초에 저건 편의상 용어일 뿐 IT 계열에서는 영상에 적용하는 딥러닝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야 딥페이크를 없앤다 이건 말도 안 되는 말이고 그 기준도 불명확해.. 딥러닝을 하지 말라는건데 이건 말도 안 되지 현대 IT 핵심이 딥러닝이고 구글도 아직 다 연구를 못한 분야인데.. 이건 IT 발전을 전면으로 막아버리는거임
우리가 주장해야하는건 ‘성범죄 등 범죄에 악용되는 딥페이크를 전문가 조언과 함께 엄격하게 구체적으로 규제 해달라’ 이거여야해 무작정 딥페이크 금지시켜라 이게 아니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기술은 죄가 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그 기술 자체는 문제가 없는데 대부분의 딥페이크가 ㅇㄷ 같은 걸로 악용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첨부 사진관련글을 봤는데 기술자체가 문제는 아니야
다만, 인터넷에 업로드된 딥페이크 비디오 중 96%가 포르노 영상이고,
가장 큰 딥페이크 포르노 사이트 다섯 곳을 조사하였을 때 피해자 중 100%가 여성인게 문제인거지

아, 딥페이크 포르노 사이트를 가장 많이 이용하는 상위 국가 3개가
미국 41% 한국 25% 영국 12%이고,
포르노가 '아닌' 딥페이크 유튜브 채널 이용자 국적은 미국 75%
포르노가 '아닌' 유튜브 채널 이용자 성비는 남성 61% 여성 39%라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나랑 밥 먹을 때마다 폰 하는데
21:46 l 조회 4
공무원 익들
21:46 l 조회 4
솔로지옥 희선 일반인이면 외모 어디에 해당돼?
21:46 l 조회 8
친구 왜 저러지..
21:46 l 조회 8
강남 살고 지방에 집 하나 더있으면 잘 사는 거야?
21:46 l 조회 7
얘들아 2주만에 토익 850 > 900 가능할까
21:46 l 조회 3
친구 지적질 많이해서 언제한번 못참고 입때림1
21:46 l 조회 11
저나이먹고 지하철에서 까랑까랑하게 떠드네
21:46 l 조회 4
저녁 아직 못먹었는데 컵라면 사올까1
21:45 l 조회 4
대학생들 방학에 뭐 할 거야?
21:45 l 조회 5
근데 왜 서울대에는 한의학과가 없을까????
21:45 l 조회 3
화수 역사공부 빡세게하고 목요일날 비행기에서 음모론 본다
21:45 l 조회 2
회사다니는 직딩들아 혹시1
21:45 l 조회 12
27살인데 결혼하는 애들 몇몇 나오는거 신기함1
21:45 l 조회 6
너네 회사에 말 편하게 하는 연하남 있어?
21:45 l 조회 4
피자만 먹으니까 몸에서 치즈냄새남
21:45 l 조회 9
고기 뭐 먹을까1
21:44 l 조회 6
나시+가디건 조합 골라줄 분!!!1
21:44 l 조회 18
세후 220에서 300으로 업그레이드 됐더니 월급날 기대되서 미친다4
21:44 l 조회 14
취준중인데 정병 레전드
21:4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