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829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4
이 글은 5년 전 (2021/1/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ㅈㄱㄴ
대표 사진
둥이1
시귄지 얼마나 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년다돼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한 번도 못 챙기거나 한 번 챙긴 거 아냐? 근데 까먹어? 대단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번도 챙긴적 없어 ㅜㅜ 이번이 처음 챙기는구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겁나 서운할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질정도인가? 나는 얘 생일 챙겨줬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 일단 얘기를 들어나 보자 뭔 사정이 있었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없어.... 주입식 교육으로 장난치듯이 서로 생일 외우기 많이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헐... 진짜 뭐지 일단 물어 보자 나 오늘 생일인 거 아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무 바쁜 사정이 있어서 그런 것도 아니고 그냥 잊은거면 내기준 이해 불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잊은거같애.. 케잌도 없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노발대발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져야하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얘기 들어보고 반응보고 고민해볼 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이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첫생일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와웅............ 실망...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2시까지 기다려볼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일단 전화해서, 아~ 오늘 케이크 먹어서 행복행 하고 혹시 진짜 까먹었으면 왜? 라고 하겠지? 그럼 쓰니가 그냥 나 오늘 생일이잖아! 해봐 그때 남친 반응보고 결정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하ㅜㅜ서럽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아닝 카톡 한번이라도 보면 떠있어서 알지않낭?왜 대체 그런걸 잊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카톡설정안해놨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반응 보고 고민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떻게하면 안헤어질꺼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완벽히 이해되는 사정있으면. 예를들어 근며칠 직계가족이나 가까운 친척, 친한친구 상이 있었다거나 취업준비나 야근으로 쓰니 몰래 1주일동안 밤낮 바뀐듯이 살았다거나. 이거 아님 솔직히 용납 못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서운할만 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어떻게 됐어? 난 절대 이해 안돼 관심이 없어도 정도껏이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안말했어 ㅠㅠ 지나고 말하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이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각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응..진짜 남친이 어떤 핑계를 대도 커버 안된다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전남친이 그랬음 사귀고나서 첫 생일인데 전날까지 기억하다가 당일에 친구들이랑 놀다가 까먹음..그것도 장거리라서 내 생일 다음날 내가 전남친보러 올라가려했는데 바로 기차표 취소했음 빡쳐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아닝 그 뒤로 1년 더 만나고 헤어졌던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엥 많이 에반데..? 며칠전부터ㅜ생일 선물 준비해놓는것도 ㅇ니고 와ㅜ에바다.. 나라면 지금 말할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뭐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좀 착하게 나갈거면 자기야 나 오늘 생일인데 축하한다는 말 한마디도 없네 ㅠㅠ 서운하다 ㅠㅠ 너무한거 아냐? / 좀 많이 빡쳤다 이거면 오늘 내 생일인거 까먹은거냐고 진짜 너무한거 아니냐고 바쁜것도 아니고 1년에 한번뿐인 날을 까먹을수가 있냐고 진짜 속상하다고 겁나 뭐라뭐라 할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서프라이즈일 가능성은 없어??ㅠㅠ 그거 아니면 너무 서운해서 말해볼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집에 왔는데 케이크도 없고 숨걌을까봐 베란다에 갔는데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차에 두진 않았으려나ㅠㅠ 그럼 난 일단 나 오늘 생일인데 아무것도 없냐고 물어보고 반응 보고 결정할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아무리 관심없어도 생일 까먹는 건 에바아냐? 둥이는 생일도 챙겨줬다며... 내가 볼 때는 생일인 거 말하고 선물 받아먹고 헤어지는 게 베스트임. 선물 꼭 받고 헤어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내일생일이여서 오늘 12시땡하자마자 추ㄱ하해줄줄알고 왔는데 케잌선물음식 다 없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
3:18 l 조회 9
다정했다가 확 차가워진 모습보니
3:18 l 조회 12
내가 하고 싶은 연애
2:56 l 조회 13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2:56 l 조회 12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8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5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11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1
2:43 l 조회 25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2
2:36 l 조회 30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37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34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5
2:22 l 조회 30
짝사랑 끝1
2:18 l 조회 30
짝사랑 끝내려면
2:13 l 조회 24
만난지 세번째 해인데 생일 기억 4
1:54 l 조회 23
본인표출(헤어질 각오하고) 따져도 됨?? 10
1:45 l 조회 93
내 짝사랑이 끝나가니까 8
1:41 l 조회 41
50억있는 집안에 시집가기 부담스러울까 5
1:38 l 조회 81
.22
1:36 l 조회 92
기타 동호회에서 만났는데 주말에 둘이 밥먹재서 먹었는데1
1:2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