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우선 글쓰기 전에, 연애 초에는 애인이 갑이었다가 그 후로는 쭉 내가 갑이었어 그런데 문제는 난 갑질을 해도 너무 했다는 거지 일주일에 두세번은 별것도 아닌거에 짜증을 내고 용서를 받았고, 하루에 한 번 sns에 댓글달기 이런 룰도 생겼어(누가 먼저 하자고 했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한다는거 자체가 문제니까)그거 안하면 소원들어주기 이런..유치하네 그런데 내가 권태기가 와서 연락도 잘 안보고 전화해도 대충대충 하니까 애인이 결국 급속도로 정이 떨어졌다는 거지 이게 연인관계냐 수직관계냐로 시작해서 정이 털렸다 이런 말이 나오더라고 정말 백번 이해하고 내가 사과하고 붙잡았어 미안하다 그러니까 몇번이고 정말 고치겠냐 묻더니 받아주더라고 헤어지진 않았지만 헤어지자는 말이 나왔고 진짜 내가 잘못해서 벌어진 일이라는거 아는데 상처를 받았어 상대의 헤어짐 통보에.. 진짜 이번엔 제대로 고치고 상처 그냥 내가 다 감당하고 잘해보려는데 조언좀 해주라ㅠㅠ정신차리라고 쎄게 말해도 달게 들을게...
인스티즈앱
월 300 누가봐도 잘생김vs 월 1000 누가봐도 못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