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8669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3
이 글은 5년 전 (2021/1/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우선 글쓰기 전에, 연애 초에는 애인이 갑이었다가 그 후로는 쭉 내가 갑이었어 

그런데 문제는 난 갑질을 해도 너무 했다는 거지 

일주일에 두세번은 별것도 아닌거에 짜증을 내고 용서를 받았고, 하루에 한 번 sns에 댓글달기 이런 룰도 생겼어(누가 먼저 하자고 했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한다는거 자체가 문제니까)그거 안하면 소원들어주기 이런..유치하네 

그런데 내가 권태기가 와서 연락도 잘 안보고 전화해도 대충대충 하니까 

애인이 결국 급속도로 정이 떨어졌다는 거지 

이게 연인관계냐 수직관계냐로 시작해서 정이 털렸다 이런 말이 나오더라고 

정말 백번 이해하고 내가 사과하고 붙잡았어 미안하다 

그러니까 몇번이고 정말 고치겠냐 묻더니 받아주더라고 

헤어지진 않았지만 헤어지자는 말이 나왔고 

진짜 내가 잘못해서 벌어진 일이라는거 아는데 상처를 받았어 상대의 헤어짐 통보에.. 

진짜 이번엔 제대로 고치고 상처 그냥 내가 다 감당하고 잘해보려는데 조언좀 해주라ㅠㅠ정신차리라고 쎄게 말해도 달게 들을게...
대표 사진
둥이1
이건 뭐... 남친이 보살이네... 연애에있어서 갑을관계가 어딨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갑을 문제가 아니고 완전 제멋대론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sns 댓글달기도 충격이다 .. 누가 먼저 했는진 모르겠지만 어쨌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미 늦은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5살 아기도 아니고 .. 사람 관계에 갑을 따지는거 아니야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잘해보려한다는데서 이미 양심없네
그냥 헤어져 사람 잘 안변해 헤어져보면 좀 변할라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걍 니 업보임 너는 노력한다해도 이때뿐일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에휴.. 다시 사귄다 해도 너한테 어떠한 기대도 안할 것 같아 사귀든 안사귀든 그건 본인들이 선택하는거겠지만 앞으로 다시는 그러지마 후회할거면서 왜 그랬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Aㅏ... 내가 남친이면 뒤도 안 돌아보고 떠났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전남친이랑 비슷했던 관계였었는데 차이고 엄청 빌어서 다시 만났는데 그 이후로는 걔가 다시 갑됨..^^ 뭐만하면 헤어지자함 지 잘못이여도 헤어지자했었음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엔 내가 개빡쳐서 헤어지자하고 뒤도 안돌아보고 헤어짐 그리고 일년동안 계속 연락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희도 갑을관계가 반복됐구나 이거 끊어야할거같아ㅠㅠㅠ어떡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다시 만났을따 남친이 너가 한거마냥 갑질만 안하면 괜찮을거같은데 사람 심리가 참.. 너도 남친이 더 좋아하는게 느껴지고 내가 뭔짓을해도 날 좋아할거라는걸 아니까 안좋게 행동했던ㄱㅓ잖아? 남친도 안그러리라는 보장은 없을거같다ㅠ 만약 다시 만났는데 남친이 그런다면 그냥 헤어지는걸 추천... 너무 서로한테 감정소모만 하고 못볼꼴 다 보는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제목만 읽었는데 일단 연인 관계에 갑을이 어딨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너같은 애는 안 고쳐질 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이걸로 하나 배우는거지 뭐. 다음연애엔 그러지말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지금 쓰니가 받은 상처의 몇배를 남친이 지금까지 받았다고 생각하고 잘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진짜 제발... 연애도 사람 대 사람간의 유대하는 거야 니 남자친구라고 해서 너가 기분나쁜거 있다고 짜증내는거 다 받아줘야하는게 아니야
기분나쁜일 있으면 (남자친구가 잘못했어도) 너가 이러이러해서 내가 기분이 어떠하다 앞으로는 이렇게 해줬으면 좋겠다 이렇게 “대화”를 해야지 왜 그리 어린아이처럼 떼쓰듯이 짜증을 내..
순간의 감정때문에 화를 냈으면 상대방이 먼저 잘못했어도 니가 짜증낸거에 대해서는 사과하는게 맞는거야.
갑을 관계를 떠나서 이런 기본적인것도 안 지켜준다면 상대방은 지칠수밖에 없어. 상대방을 배려해주는 마음을 가지기 전까진 연애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사람간의 유대관계를 쌓을 준비가 안 되어있어 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사람 고쳐쓰는거 아니랬는데ㅋㅋㅋㅋ
처음에나 좀 바뀌는 흉내 내고 얼마 뒤면 예전 모습으로 돌아갈거잖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기연애 하는 익들 대단하다
19:21 l 조회 6
너무 자존심상함
19:20 l 조회 3
연애중 익들은 만약에 애인이 ㅂㄱㅂㅈ 약 먹고있었으면 기분 어떨거 같음?
19:20 l 조회 2
얘들아 너네는 두부상 남자 좋아함???1
19:14 l 조회 15
이별 겨우 한달 만났는데 왜 이리 힘들까
19:11 l 조회 11
오늘 오래전에 헤어진 전애인 마주쳤는데
19:09 l 조회 24
난 이별햇는디 여기에 고민글 쓰는것도 좀 애매함2
19:01 l 조회 29
난 직장인인데 취준생한테 끌리면6
19:00 l 조회 40
내 친구 남미새 같음 3
18:58 l 조회 29
둥이들아 이것도 ㅇㅂ인지 봐줄 사람••1
18:57 l 조회 23
고민이 있어
18:57 l 조회 8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3
18:55 l 조회 52
상대방 우울증 때문에 썸붕난거 말이 돼 ?
18:53 l 조회 18
엔프제들아 이거 호감아니지1
18:52 l 조회 1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엔프피 잇프피 연애 어때?6
18:51 l 조회 14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6
18:48 l 조회 43
서로가 1순위인 연애 하고싶어1
18:48 l 조회 21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6
18:39 l 조회 31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11
18:36 l 조회 67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