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1357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5년 전 (2021/1/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양띵TV

와 내일 6시 기상 해야하는데 양생 볼 엄두도 안남... 

왜 생방 요일 금토 아니죠...왜...
대표 사진
양떼1
회사 다닐 때는 못 봤다..퇴사하고 매주 봄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양떼2
ㄹㅇ ㅠㅠ 크루데이 좋아하는데 생방으로 못보는게 참 한임
5년 전
대표 사진
양떼3
응.. 슬프다
5년 전
대표 사진
양떼4
ㅎㅎ...양생 틀어놓고 라디오처럼 들으면서 잔다^^...
5년 전
대표 사진
양떼5
응응 안보고 그냥 잔다.. 마음 싹 비우고 꿀잠 자는게 편해~ 괜히 버티다가 늦게 잤던 날에는 다음날 피부 난리나고 몸 상태도 이상했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양떼3
ㅇㅈ 몸 망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운동팟 아무도 카톡도 치지않고 종료인게 개웃기네 ㅋㅋㅋㅋ4
21:23 l 조회 105
중간 부터 들어서 그런가 그래서 뭘 한다고 하는건지 모르겠음1
21:10 l 조회 93
띵이네 민박이라길래 뭔가했네8
20:37 l 조회 289
요즘 노가리 끝나고 1부 보통 언제시작해??2
20:19 l 조회 135
혹시 파산게임2 리턴즈 멤버캠은 없나요?? 4
06.25 23:27 l 조회 46
정보/소식 6월 월간 양띵 공지
06.25 16:07 l 조회 140
이번주 양생이네
06.24 07:43 l 조회 113
와 발헤임 9월에 정발되네
06.19 08:22 l 조회 210
아니 이거 콩콩 목소리 같지 않아?? 3
06.15 23:40 l 조회 443
5월 방송 다시보기 방법 있어? 3
06.09 17:28 l 조회 345
루태랑 양띵 뭔가 성향이 비슷한거 같음3
06.06 01:47 l 조회 615
정보/소식 6월 월간 양띵 공지
06.05 17:09 l 조회 410
다주 정모 점점 더 빡세다3
06.04 19:12 l 조회 507
근데 왜 자꾸 'ㅇㅇ키즈로 성공한' 이걸 강조하는 거지.. 4
05.30 01:14 l 조회 1623
아 그래서 계속 '지인도 기다리는' 을 강조했구나
05.30 01:03 l 조회 580
근데 다 너무2
05.30 00:45 l 조회 863
근데 멤버들 말 개공감ㅋㅋㅋㅋ
05.30 00:28 l 조회 347
아 개웃기네 진짜
05.30 00:27 l 조회 110
루포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30 00:26 l 조회 93
카레랑 돈까스 진짜 개웃기네2
05.30 00:24 l 조회 256


12345678910다음
양띵TV
일상
이슈
연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