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1744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35
이 글은 5년 전 (2021/1/30) 게시물이에요

뿌링클 남은거 어떻게 해ㅜㅜ?? | 인스티즈 

뿌링클 너무 많이 남았어... 어카지ㅠㅠ 

하루뒤에는 눅눅해지던데... 

어떻게 해먹으면 맛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난 눅눅한것도 좋아해서...음 냉동고에 넣어두고 에프에 돌려먹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밥이랑 볶아 볶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가루는 양념처럼 좀 스며들긴한데 그런대로 맛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약간 짜파게티맛이야 신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다 뜯어놯다가 담날에 후라이펜에 쉐끼쉐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어프라이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프돌리던가 기름 안두른 팬에 앞뒤로 수분날아갈때까지 구워주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오랜만에 먹고싶네.. 난 배탈나던데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밀키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입에 버려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최대한 가루를 털어서 치킨 따로 가루 따로 보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볶음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뿌링클 볶음밥.. 생각보다 진짜 맛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볶음밥 그냥 치킨이랑 밥만 볶으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금봤다 미안ㅠㅠ 유튜브에 뿌링클 볶음밥 치면 나오는 레시피로! 간장 한스푼 넣어야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ㅎㅎㅎ 내일 볶음밥 맛나게 해먹을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익인14 입에 쏘옥 넣어주면 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눅눅한것도 좋아해서 담날도 먹는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살만 뜯어서 용기에 보관해놨다가 먹어
어제는 짜파게티에 뿌링클 살 남은거 먹어봤는데 맛있더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치마덮 해먹으면 맛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뿌링클 눅눅해도 맛있던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그냥 남겨서 데워먹엉... 마싯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에프돌려먹으면 꿀맛인데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갠적으로 뿌링클은 진짜 답없더라,, 그래서 걍 한마리 다 조질수잇을때만 시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ㅁㅈㅁㅈ 다시 데우면 가루 녹아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ㄹㅇ ㅋㅋㅋ 진짜 별로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튭보니까 볶음밥해먹더랑 굴소스넣고 볶볶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프 ㄱㄱ 아님 볶음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자레인지 ❌ 에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눅눅한게 더ㅠ맛잇지만..에어프라이 돌리거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밥이랑 볶아!! 굴소스 넣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볶음밥 진짜 맛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가 갈께 나주면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뿌링클같이 시즈닝있는 치킨은 에어프라이어 돌리면 다 타지않나. .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얼려놔!!!!!얼렸다가 에프없으면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먹어
내가 연구해서 알아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밀키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에프에 돌려...근데 가루양념있는거라 시간 조절 잘해야됨 안그럼 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살만 뜯어서 얼려놨다가 볶아서 치킨마요 해 먹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냉장고에 바로 넣어버리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먹어도 맛있고 김치볶음밥 해먹어도 맛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전자렌지에 돌려먹는게 더 맛있더라ㅋㅋㅋㅋ 약간 눅눅하고 질긴 느낌 넘 좋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에프넣으면 참고로 가루 다녹아서 좀 빠짝마른치킨되고 군데군데 탄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식탁위에 올려뒀다가 나중에 먹는데 식고 눅눅해도 뿌링클은 겁나맛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홀 난 그냥 에프 돌려도 맛있던데...! 대신 뿌링소스 남겨놨다가 꼭 찍어먹어야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차게 먹는거도 맛읶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그냥 시간지나고 차갑게 먹는데 맛있오 집에 에프없어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걍 냅두고 나중에 먹는데... 차갑게도 ㄱㅊ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밀키 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안남ㄱ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 주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식어도 맛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차게 먹어도 맛있더라...
돼지의 인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눅눅이 찐인데!! 내 남친이랑 나 환장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밥이랑 볶아먹어 참기름 한바퀴두르고 깨뿌리면 완벽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트윅스 편의점에 종류 두개팔잖아 맛 달라??
16:50 l 조회 1
강아지 생일이라 파바 조각 케이크 사서 찍은 사진 스토리 올리는 거 웃긴기..?
16:50 l 조회 1
너네 삼전 하닉 비율 어때?
16:50 l 조회 1
회사에서 이사님이 할얘기 있다는건.. 1
16:49 l 조회 7
다들 구충제 챙겨먹어라 더러움주의
16:49 l 조회 12
나 컴알못인데 그카 혼자 조립할 수 있을까?1
16:49 l 조회 4
매트리스만 쓸거면 밑에 깔판 깔아라는 이유가 있구나...4
16:49 l 조회 18
아 엄마 시골사시는데 화분들 다 버리려고 내놨거든ㅋㅋ
16:48 l 조회 18
하닉 사팔하는 사람들 수수료
16:48 l 조회 17
장염 엊그제 토하고 이제 증상 없으면 일반식 먹어도 되나?2
16:48 l 조회 10
무쌍이었는데 유쌍된사람 있어?5
16:47 l 조회 24
지하철에 어떤 남자가 딱 탔는데 시큼한 냄새나더라2
16:47 l 조회 16
땅덩어리와 자원은 한정적인데 인구는 계속 늘어나는 거 신기함2
16:47 l 조회 8
정상체중인데 마운자로 할 말?5
16:47 l 조회 14
원신 발레리 관상이 200% 번개멘딜같지...?1
16:47 l 조회 4
나 isfp인데 하나 다른 infp들이랑 생각 다른거 국룰인가?3
16:46 l 조회 26
갤럭시폰에 아이패드쓰는거 어때11
16:46 l 조회 30
친구랑 여행 가는 거 3박4일 정도는 괜찮았는데 길게는 비추2
16:46 l 조회 23
나보다 나이5살많은 사람이 동생처럼 느껴질수있음?3
16:45 l 조회 21
잠옷은 원래 삭히고 삭혀서 몸에 착 붙게 만들어야 그게 진정한 잠옷 아니냐고4
16:4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