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479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7
이 글은 5년 전 (2021/2/14) 게시물이에요
걍 주변에서 심심치 않게 들음?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그런 소리 들으면 예쁜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이쁘단말도안듣고 못생겼단말도 안들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평소에 자주 듣는거면 진짜 예뻐야 들을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평범한데 이쁘다는 소리 듣는다는건 앞 뒤가 안맞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범한데 잘 꾸미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 이쁘장한거겠지
평범하면 이쁘다는 말을 자주 들을수가 없지
어디 지위가 높은 사람이 아니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 이쁘장인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범한데 잘 꾸미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꾸민 모습 보고 예쁘다고 칭찬해 줌 안 꾸몄을 땐 아무말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평범하면 예쁘다고 안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평범하면 심심할 정도로만 듣는듯
엄청 자주는 아니고 그냥 어디가면 종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귀엽다는 소리는 많이 듣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끔들음 청순하다 귀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많이는 안 듣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화장하고 옷잘입어도 예쁘다고 해주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인사치례처럼 이쁘다고 많이들 하던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앞뒤가 안 맞는 말인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본판이 보통인데 화장이나 꾸며서 예쁘장하게 되는 거면 걍 예쁘다고 하지!! 근데 잘 꾸민 상태가 보통이면 그냥 잘 꾸민다고 할듯 아니면 예의상 예쁘다고 하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진짜 내가 봐도 절대 안예쁜데 예쁘다는 소리 몇번 들음,, 그냥 가끔씩 칭찬 해주고 싶으니까 해주나보다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옷 잘입고 화장 이상하게만 안 하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얼굴이 엄청 예쁘지 않아도 옷핏 좋고 실루엣 좋으면 분위기때문에 예뻐보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사바사임 주변인이 별로 안 예뻐도 예쁘다고 해주는게 입버릇인 애들이면 이쁘다는 소리 진짜 많이 듣는데 예쁘다는 말 진짜 안 하는 애들이면 웬만하면 못들음... 근데 꼭 주변인이 아니라 그냥 처음 보는 사람한테도 이쁘다는 소리 자주 들으면 그건 걍 이쁜거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쁘장한거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놉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평범하게 단정하면 어르신들한테 종종ㅇㅇ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이쁜지 알려면 모르는 사람한테 듣는 횟수가 중요한듯 옆에 있는 친구, 아는 사람은 형식상이나 외모외의 기타요인도 알아서 보고 이쁘다고 할 때가 있는데 진짜 첨보는 모르는 사람은 그냥 외모로 얘기해 이쁘면 지나가다가 우와 이쁘다라고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ㄴㄴ최소 이쁘장은 해야 이쁘단 소리 자주듣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ㄹㅇ 이쁜애한테만 이쁘다고 하는데 내 주변도 그렇고 평범하면 보통 귀엽다고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평범해도 남친한테는 예쁘단 소리 듣겠지만 찐 그냥 평범 이면 어르신들의 곱네~^^ 참 하기 생겼네^^~ 이런거 아님 못 듣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여친한테는 무조건 이쁘다고 입에달고살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냥 약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엥 아니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먼소리야 예뻐야 예쁘단 말을 듣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평범하기만 하면 예쁘다는 소리 안 들어볼 수가 없음 많이는 모르겠지만 종종 들음ㅋㅋㅋㅋㅋ예쁘단 소리 안 들어본 사람은 솔직히 평범해서가 아니라 못생긴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평범하면 귀엽다정도? 듣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평범한데 잘 웃고 그러면 예뻐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평범하면 그냥 꾸민날에 예쁘단 소리 듣지않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평범하게생겼는데 심심치않게 예쁘단말들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걍 립서비스로 예쁘다는말 ㄱㄴ 진심으로 예쁘다 ㄴㄴ 평범인데 어케 예쁘다는말을 자주 들어 대부분 립서비스임 아니면 다른날에 비해 오늘 예쁘다 이뜻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착하게 생겼단 소리 들음 ㅋㅋㅋ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평범한데ㅋㅋㅋㅋ화장 한 날에만 가끔 예쁘단 소리들음.. 그리고 번호도 아주 가~끔 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진짜 예쁜애들은 화장 안해도 청초해서 예쁘단 소리들어 화장 안한게 더 예쁘다~ 이런소리도듣고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무슨말인지알거같아 평범하면 립서비스로 예쁘다는 소리 가끔 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평범해도 나랑 친해지고 싶은 애들이 그런말 해줌 특히 인스타 댓글로 (자기도 듣고싶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인상이 깨끗하면 어른들한테 예쁘다는 말 잘 듣긴함 또래는 걍 예의상으로 듣는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예쁘장정도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도 보면 특정선수 빠들 보이는데
11:38 l 조회 1
근데 진짜 왜 다 뒤에만 서잇음?? 골 안 넣냐?
11:38 l 조회 2
배고파 ㅠㅠㅠ 밥 골라줘 1122
11:38 l 조회 3
다이어트하는익들 공부는 어떻게 해?
11:37 l 조회 6
밥 먹다가도 상사가 뭐 하라고 전화오면 가야됨?
11:37 l 조회 7
쿠팡와우 회원 계속 유지하는데 매일매일 안쓰면 불편한거 아닌 사람1
11:37 l 조회 7
왤케 애들은 남자친구랑 친구 뒷얘기를 해대는거임
11:37 l 조회 9
ㅋ 3위로 얼레벌레 가도 독일 전임1
11:37 l 조회 18
엄마 너무 시끄럽다 진심
11:37 l 조회 11
3위하면 진출 탈락 경우의수 알려줌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11:37 l 조회 53
다들 회사 사람들이랑 인스타 맞팔해??1
11:37 l 조회 11
짜장면vs돼지게티3
11:37 l 조회 6
명보야 뒷돈 받음?
11:37 l 조회 14
우리는 월드컵이고 뭐고 관심없음..
11:37 l 조회 16
옌스 잘해?
11:36 l 조회 15
3위해서 올라가도
11:36 l 조회 19
설영우 양아들이야?1
11:36 l 조회 40
회사 아르바이트 면접보는데 도움도움
11:36 l 조회 6
명보 혹시 다른 나라에 돈받음?
11:36 l 조회 11
부모님 집에 사는 익들은 근장 그냥 안 받는 거야??4
11:3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