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원랜 로제떡볶이만 시켜먹다 리뷰에 밥이 많아서 날치알밥 시켰는데 개맛있어 진짜 지금 먹고있는데 눈물난다 떡볶이랑 궁합 개오지고 중당 분모자 이런것보다 떡볶이에 아무것도 추가안하고 이거랑 먹는게 더 맛있느ㄴ것같아
| 이 글은 5년 전 (2021/2/17) 게시물이에요 |
|
나 원랜 로제떡볶이만 시켜먹다 리뷰에 밥이 많아서 날치알밥 시켰는데 개맛있어 진짜 지금 먹고있는데 눈물난다 떡볶이랑 궁합 개오지고 중당 분모자 이런것보다 떡볶이에 아무것도 추가안하고 이거랑 먹는게 더 맛있느ㄴ것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