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 데이트 했는데 뒤에서 두번 안았거든 근데 ㅂㄱ는 뭐 자연스러운 현상이니까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도 그 부분을 좀 알아서 떼야하는 거 아니야.? 지금까지 만났던 다른 남자들은 진도 나가기 전까지 셀프로 조심했는데.. 어젯밤에 헤어지기 전에 뒤에서 꽉 끌어안았는데 완전 ㅂㄱ된 상태로 빈틈없이? 안아서 그 부분이 완전 적나라하게 느껴졌거든.. 분명 자기도 알텐데 내가 좀 떼려고 하니까 더 붙이는 느낌..??내가 코트는 손에 들고 있을때라 그런가 어쨌든 난 엄청 불쾌했는데 친구는 별게 다 불쾌하다고 그래ㅠ 내가 예민반응인거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