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9177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5
이 글은 5년 전 (2021/3/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그나마 가능한 캐

허브, 우유, 마들렌, 에스프레소, 감초


※중복됨 소재를 주면 땡큐

※삼각관계 보고싶다면 적어주면 좋음

대표 사진
닝겐1
헐헐헐헐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우유 허브 삼각?!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무슨사약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아놔 어제 ㅌㅇㅌ에서 허브랑 우유 무슨생각을 하는건지 모르는 쎄한 쿠키라는거 좎ㅅ는데 이 조합 너무 좋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닝겐맛쿠키는 우유맛쿠키와 함께 청소를 하고 있었다. "에헤헤헤~ 우유맛쿠키 고마워~", "아니에요~ 역시 닝겐맛쿠키는 자상하고 좋네요! 멋있어요~" 닝겐맛쿠키가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던 허브맛쿠키는 설탕으로 만들어진 장미를 쥐며 바라보았다. 닝겐맛쿠키 옆으로 다가간 허브맛쿠키는 설탕 장미를 건네주며 웃었다. "닝겐맛쿠키, 오늘은 예쁜 꽃이 활짝 폈던데 이거 보실래요?" 그 말에 닝겐맛쿠키는 허브맛쿠키에게 다가가 웃었다. "우와! 설탕장미!! 보기드문 꽃이라던데 정말이네~" 하며 웃고있을 때 우유맛쿠키는 닝겐맛쿠키 뒤에서 얼굴을 가까이 맞대며 바라봤다. "정말 예쁘네요~ 그치만 닝겐맛쿠키가 훨씬 예뻐요~" 라며 웃는 우유맛쿠키에 허브맛쿠키는 설탕장미 한송이를 뜯고 닝겐맛쿠키에게 건네주며 말했다.

"저에게 반해주실래요?"

그가 웃으며 자신이 '질투하고 있어요' 를 드러내고 있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첨부 사진우와 나긋나긋하고 쎄한 놈 둘이 붙어먹으니까 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센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우유 감초 내 최애들 나열^____^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닝겐맛쿠키와 우유맛쿠키가 서로 숲으로 놀러갈 때 닝겐맛쿠키는 누군가 어두운 표정으로 바닥을 바라보는 모습을 보고 다가갔다. "저기… 감초맛쿠키?" 하고 쳐다보자 감초맛쿠키는 눈에서 눈물이 그렁그렁한 표정으로 봤다. "에? 뭐야뭐야? 감초맛쿠키 울어!?" 하며 당황하는 닝겐맛쿠키에 감초맛쿠키는 "안울어, 놔!" 하며 말하지만 닝겐맛쿠키는 악의없이 안아주고 있었다. 우유맛쿠키는 "왜 우는건가요? 이거 마실래요?" 하며 딸기잼쿠키를 건네준 우유맛쿠키에 감초맛쿠키는 딸기잼 쿠키를 먹으며 바라봤다. "닝겐맛쿠키. 한마디만 묻자." 그 대답에 닝겐맛쿠키가 옆에 다가가 앉게되자 감초맛쿠키는 말했다. "내가 왜 우는지 아냐? ……아니야. 알지마." "에에~ 감초맛쿠키 시시하네~" 하찮게 되었다는 식으로 닝겐맛쿠키가 사라지자 갑자기 싸한 바람이 불어왔다.

"야, 거기 우유."
"네? 저요?"
"너 닝겐맛쿠키랑 같이 있지마."

감초맛쿠키는 아까 먹었던 딸기잼 쿠키를 땅에 떨어뜨리고 밟으며 싸한 표정으로 있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하앙 ㅠㅠㅠㅠㅠㅠ 구래도 닝겐 거기선 오타쿠맛 아니어서 다행이다 ㅠ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우유맛 하앙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상황은??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맞관 삽질 ㅠㅠㅠㅠㅠ될까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우유맛쿠키에겐 닝겐맛쿠키가 신경쓰이는 쿠키다. 닝겐맛쿠키가 이 마을에 처음왔기에 모두에게 친절했다. "모두들 안녕~♬" 닝겐맛쿠키가 인사하는 목소리에 모두들 좋아했다. 하지만 닝겐맛쿠키는 때때로 우유맛쿠키와 있는 시간이 없었다. 자신이 가려고 하면 안보이고 사라져있다. 닝겐맛쿠키가 모두에게 인사하고 마을의 일을 도와줄 땐 우유맛쿠키에겐 닝이 그저 바빠보였다. "우유맛쿠키랑 놀고싶은데…" 닝겐맛쿠키는 잠시 설탕액의 비가 흐를 때 우유맛쿠키는 "닝겐맛쿠키는 여전히 바쁘네요… 히잉……" 가까운 스트롱빨대 기둥에서 서로 바라보지도 않고 기대며 중얼거리며 이 설탕액 빗물이 그치기를 바라고만 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첨부 사진어우ㅠㅠ어우ㅠㅠ맛있네 맛있어ㅠㅠㅠ역시 삽질 최고야ㅠㅠ센세 감사해요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에소!!!에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상황은??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음.... 제가 에소 옆에서 깐족거리며 방해했을 때 반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원두향은 그의 집을 감쌀정도로 강렬하게 퍼졌다. 슈가파우더가 흩날리며 그의 집으로 들어간 닝겐맛쿠키가 그의 옆에서 바라봤다. 겉옷은 의자에 걸쳐있고 그저 검은셔츠에 마른 다리로 이리저리 보고있었다. "에스프레소맛쿠키~" "바쁩니다." 깐깐하기만한 그와 달달한 향기로 자신을 알리는 그녀에 그는 조금도 흐트러짐없이 무언가를 하고 있었다. "에스…" 자신의 달콤함을 그의 등에 기대며 중얼거렸다. "심심해… 매일 일만하는 네가 조금은 여유와 기쁨을 가지면 좋을텐데…" 라고 말한 닝겐맛쿠키에 에스프레소맛쿠키는 안경을 벗으며 닝겐맛쿠키를 보며 말했다. "……그럼 오늘하루. 닝겐맛쿠키가 저와 어울려주실건가요?" 어째서인지 그의 표정은 심상치 않는 분위기와 함께 닝겐맛쿠키의 달달한 향기가 사라지게 만들었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중에 뭐부터 볼까?8 06.26 21:07164 0
나 좀 기대해도 됨?5 06.25 21:56153 0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06.25 17:32108 0
명탐정코난 잘 알들아 회차 좀 찾아줘7 06.27 11:4877 0
드림 🏐 모닝 댓망29 06.26 09:1592 0
지금까지 수많은 애니를 봤지만
10:59 l 조회 39
넨도로이드 파츠 하나가 부러?졌는데
2:43 l 조회 11
언젠가 프리큐어가 7~8명까지 나오는 시즌이 나올까? 1
06.27 23:26 l 조회 63
드림 🏐 남닝 댓망 44
06.27 14:19 l 조회 24
명탐정코난 잘 알들아 회차 좀 찾아줘7
06.27 11:48 l 조회 77
체인소맨 1부는 진짜 소름끼치게 재밌었는데 2
06.27 02:07 l 조회 46
헌헌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에 계승전은 끝낼거 같음3
06.26 21:32 l 조회 153
bl ㅋㅋ난 나카무라 같은 작품 힘들어ㅋㅋㅋ1
06.26 21:19 l 조회 62
이 중에 뭐부터 볼까?8
06.26 21:07 l 조회 164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
06.26 17:41 l 조회 27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3
06.26 17:00 l 조회 19
큐라소 너무 매력캐인데1
06.26 16:31 l 조회 27
힘내라 나카무라 이거 애니 전부가 원작 분량 전부야?? 2
06.26 14:50 l 조회 44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2
06.26 09:50 l 조회 83
드림 🏐 모닝 댓망29
06.26 09:15 l 조회 92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
06.26 02:23 l 조회 100
나 좀 기대해도 됨?5
06.25 21:56 l 조회 153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06.25 17:32 l 조회 108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3
06.25 16:43 l 조회 142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06.25 10:35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