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180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5
이 글은 5년 전 (2021/3/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하.. 애인이랑 난 나이차는 좀 있는편인데 

평상시에는 장난도 많고 사람이 순하다보니 1년가까이 만나면서 싸우거나 심하게 다툰적이 거의 없었어 

물론 여자문제도 전혀 없어서.. 주변에 다 남자들뿐이러 

근데 유일하게 단점이라면,, 술먹을때 연락문제로 종종 다퉜거든 

 

난 술마시면서 계속 전화하고 보고하고 이런거까진 안바랬고 

한두시간에 한번씩 카톡이라도 주던지, 자리옮길때 연락주는거? 그정도였거든??  

물론 매번 연락을 안하고 그런건 아닌데, 친구들이랑 술마시면 조절을 못해서 만취하거나 연락하는걸 까먹을때까지 마실때가 있어  

그래서 새벽 2시까지 들어가기로 했으면 늘 그 이후에 연락와서 만취한 목소리로 좀만 더 마시다 가겠다..하면서 같은 소릴 반복하는데 내가 집안문제로 술조절 못하고 만취해서 그런 모습 보이는걸 별로 안좋아하는걸 애인도 알아  

 

자꾸 나랑 약속 어기고 새벽내내 취해서 사람 자는데 전화하고.. 담날 하루종일 피곤하다며 잠자고.. 이런모습 보기가 진짜 싫어서 많이 싸웠던거 같아  

 

자기가 예전부터 주말에 지인들이랑 술한잔 하는게 유일한 낙이었다기에 술먹는거가지곤 뭐라 안해. 술먹는건 자유지만 난 적당히 즐기다 들어갔음 좋겠다는 마인드고. 

보통 얘기하다보면 연락하는거 까먹을수 있다 생각해서 한 3시간 이상 연락 없으면 내가 전화하기도 하거든 근데 어제는 아예 연락도 안받고 두절인거야,, 

내가 진짜 애인한테 술조절 못하고 연락 못받을때까지 취하는 문제로 최근에도 싸웠는데 또 이러니까 진짜 빡치더라고.. 

 

그래서 몇번 전화해보고 안받아서 새벽 1시까지 연락 안할거면 연락하지 말라 했거든?(12시반쯤)  

결국 연락도 없길래 그냥 화나서 잤어. 

 

담날 일어나보니 새벽 네시에 미안하단 말 한마디도 없이  

얘기하느라 몰랐어 ㅠ 이 한마디만 띡 보내고 말았더라고 

 

솔직히 잠들어서 그랬나도 싶어서  

잠든거였으면 어느정도 감안해야지라고도 생각했거든 

(친구 생일이라 방잡고 모여서 마심) 

 

하.. 진짜 그래도 전에는 전화라도 해서 미안하다고 그랬는데  

너무 뻔뻔하니까 어이가.. 없는거야 

 

그래서 내가 당분간 연락하지 말라고 지친다고 톡보냈더니 

전화가 오더라? 

화나서 또 내가 바로 받으면 그때 미안하다 한마디 하고 또 전처럼 반복될게 뻔히 보이니까 받기 싫더라고. 

전에 싸울때도 내가 화나면 전화로 바로 푸는거 싫다.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 했었고 정 할말 있으면 카톡으로 말해달라 했는데 그거 다 알면서 그뒤론 전화도 안오고 카톡도 안오더라고 

 

내가 예민한걸까? 솔직히 애인이 술을 못먹게 하는것도 아니고 최소한의 지켜줬음 하는거 울면서 종종 얘기했으면 좋아지는 척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닐까... 

그냥 내가 여기까진가 싶으면서도 평상시엔 예뻐해주고 잘해주니까 진짜 너무 힘들다 

 

곧 1주년인데 만나지 말자 그랬어 

뭔가 계속 이런일이 반복되면서 만나면 나만 힘들고 스트레스 받을거 같아서 굳게 맘먹고 정리해야하나.. 고민중이야..
대표 사진
둥이1
술문제는 보통 못고치더라.. 에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진짜 사고치고 다니는건 아닌데 항상 만나는 사람들도 비슷하고.. 근데 그 사소한 연락 하나를 자꾸 못해주는게 너무 서운하다..
사람 고치는거 쉬운일 아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정도로 말했는데도 안고쳐진거면 걍 고칠 의지가 없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연락남겨주는게 예의지 배려구..특히 술먹고 자제를 못하는 사람이면 여자친구가 싫다고 했으면 정신차리려고 노력해야지ㅠㅠ얘기를 안한거두 아니구 했는데도 술마시고 기본적인 연락 못남기면 여자친구는 왜만나냐 술마실때만 여자친구 없다고 생각하고 마시냐 화장실도 안가냐 너무 이기적인거 아니냠..미안 너무 이입했다 후...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야 ㅠㅠ 둥이맘이 곧 내맘.. 정말 내가 싫어하는거 알았으면 연락이라도 해주지.. 이른 저녁에 한번 카톡 보내놓고 새벽 1시 넘어서까지 얘기하느라 정신없었다며 안해주는건 진짜 너무 상처받고 내가 이것밖에 안되나 속상하더라 진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
7:36 l 조회 3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10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6
7:13 l 조회 18
싸움방식에서 헤어지는 경우 있어? 2
7:12 l 조회 8
잇팁들아 사내연애 가능?
6:37 l 조회 16
회피형 남자 잘 아는 익 들어와주라
6:23 l 조회 22
커뮤에서까지 싸우는 애들은 뭐가 문제일까?5
5:54 l 조회 19
애인이 이런 얘기 하면 어때? 내가 예민한가 3
5:39 l 조회 48
애매하게 고민되는 것들이 있으면 만나봐?1
5:38 l 조회 26
애인이 자기 얘기를 너무 안 하는데 걍 헤어져야 하나.. 1
5:25 l 조회 36
썸붕 어케해 다들?7
5:06 l 조회 79
이 시간에 전애인한테 연락 옴2
4:52 l 조회 91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6
4:39 l 조회 106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3
4:37 l 조회 56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38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5
4:33 l 조회 42
마방 하…
4:23 l 조회 94
애인이랑 휴가와서 싸웠는데1
4:06 l 조회 35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37
4:02 l 조회 895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5
4:00 l 조회 16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