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2354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8
이 글은 5년 전 (2021/3/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디자인

포토샵 알못인데 혼자 배우고 싶어서! 근데 색감같은 건 엘지나 삼성이나 못잡아서 디자인하는 사람들은 다 맥북 쓴다던데 그 정도로 못잡아??
대표 사진
딩1
녬 디자인과 졸업생인데 노트북데탑 전부 lg..
5년 전
대표 사진
딩2
웅 나 그램으로 돌려 좀 버벅댈때 있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딩3
ㄴㄴ디자인과인데 대부분 그램씀 맥북무거워서 갖고다니기 힘들어 나도 맥북 그램 둘 다 있는데 그램들고다님
5년 전
대표 사진
딩4
ㄴㄴ 나 그램쓰는데 포토샵 쓰면서 불편했던 적 없어 근데 확실히 포토샵이 무겁긴 한가봐 가끔 멈춤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딩5
맥북 쓴다는 말도 좀 옛날 말임 뭐 좋긴 좋지만... 그램 써도 ㄱㅊ음
5년 전
대표 사진
딩6
색감 ㄱㅊ 근데 토파즈 돌릴때 좀 버거움
5년 전
대표 사진
딩7
웅 나도 그램임 근데 좀,, 무겁긴 햐ㅐ
5년 전
대표 사진
딩8
포토샵 ㄱㅊ 색감때문에 lg별로라고 할정도는 아님 그냥 다른 컴이랑 비슷...
5년 전
대표 사진
딩9
나 17년도에 산 그램으로 포토샵 돌리고있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딩10
포토샵 완전 가능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프터이펙트에 psd파일 불러와서작업할때 너무 느린데 해결방법 제발 부탁해
06.20 00:46 l 조회 55
기본적인 보정 한 것들 알티 맘찍 터지는 거 진짜 신기하다 8
04.18 15:37 l 조회 381
혹시 비전공 디자이너 있을까?10
04.13 00:10 l 조회 339
무경력 디자인 포폴
04.10 11:01 l 조회 77
회사 다니면서 프리랜서1
04.06 11:27 l 조회 115
디자이너익들아 도와줘! 편집디자이너익인데 노트북을 사려고해8
03.30 12:35 l 조회 155
내가 봐도 난 색감 잘 뺐던 것 같오 2
01.30 23:48 l 조회 889
혹시 이런 글자도 폰트일까?5
01.22 01:44 l 조회 384
대학교4학년 고민들어줘 제발...! (웹디자이너 희망)
01.15 10:58 l 조회 178
이 글자 폰트 뭘까?5
01.09 13:10 l 조회 352
UI/UX 디자인 익들은 AI 코딩 익혀야할듯 1
01.02 00:53 l 조회 258 l 추천 1
음방 ts파일 구하고 있는데 12년~16년사이 자료 구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1
12.26 23:55 l 조회 293
회사에서 짤렷어 3
12.06 01:02 l 조회 713
핸드폰으로 보정해보려고 하는데 이런 보정 어떻게 만지는거야?2
12.01 21:14 l 조회 387
포토샵 2025 쓰는 딩들 도와주라... 움짤 만들다 막혔어...7
11.25 21:19 l 조회 176
직업변환 디자이너 가 되고싶은데4
11.19 21:51 l 조회 114
경력직들아 실무면접에서 포폴발표하라고 하면2
10.28 06:52 l 조회 366
디자이너 익들아.. 내가 에이전시를 들어갔는데 이게 맞나 싶어.. 8
10.18 10:02 l 조회 557
로고 디자인은 보통 얼마정도 예산이 적당한거야?1
09.19 20:42 l 조회 470
다들 음방 어디서 ts구하는거지..하2
09.01 03:31 l 조회 535


12345678910다음
디자인
일상
이슈
연예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