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한 친구가 최근에 아이돌에 빠졌는데 맨날 하루온종일 그 아이돌 얘기만 해.. 만나서도 그 연예인 얘기만 하고 카톡으로도 계속 그 연예인 얘기만 하고ㅋㅋ 지겨워죽겠음.. sns 이런거 뜨면 뜰때마다 캡처해서 나한테 보내고 계속 주접 떨고 사진이나 움짤 이런것도 계속 보내.. 유튜브나 네이버 영상 같은것도 링크 보내서 제발 봐달라고 사정사정하고 봤는지 안봤는지 확인까지 함ㅋㅋ 처음에는 나도 그냥 친구가 좋다니까 반응도 해주고 같이 맞장구도 쳐주고 그랬는데 아예 첨부터 받아주지 말걸 내가 받아주니까 나도 팬인줄 알고 자꾸 이거저거 tmi 알려주는데 너무 스트레스야ㅠㅠ 이제 그 아이돌 얘기 그만 하라고 말 했는데 내가 자꾸 얘기해서 힘들지?ㅠㅠ 미안해 이러고 한동안 안 하더니 다시 시작인데 잠깐 안 할때보다 더 심해짐.. 그 아이돌은 아무 잘못 없지만 친구 때문에 너무 반감들고 싫어지려고 해ㅠㅠ 사진이나 움짤 이런거 보내면 이제 대꾸 안 하고 그냥 내 얘기 하는데 그 사진에 대해서 뭐라 반응 해줄때까지 똑같은 사진 계~~~~속 보내 너무 스트레스 받아 이제 친구한테 카톡 와있으면 아 또 그 아이돌 얘기 하겠지? 학교에서 만나면 또 걔 얘기만 하겠지? 이러고 있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