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35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3
이 글은 5년 전 (2021/4/04) 게시물이에요
배민에 위생정보가게 표시 있으면 깨끗한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우리 동네 마라탕집는 깨끗해 우리도 위생정보 어쩌구 그거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그리고 배민 낮은평점순으로 보면됨ㅋㅋㅋㅋ 대부분가게에서 벌레 나오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라탕을 떠나서 점주문제라구 생각해ㅠㅋㅋ
골목식당만 봐도 답 나오자너
깨끗하면 할수록 맛있을수밖에 없다구 생각!!!
평점도 좋겠징 아무래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마라탕덕후로서 마라탕에서 위생 찾는거 포기하고 경 집에서 해먹음 가게 특성상 중국인이나 조선족 운영이 90%를 넘어가고 몇몇 한국 식당도 있는데 썩 위생이 좋지 못함 ㅠ 그나마 급하게 먹을 때 괜찮은 곳은 모든 식자재가 문이 닫힌 냉장고 안에서 진공 상태로 패킹된 식당이 젤 좋았는데 극히 드물지 애초에 다 개방된 바스켓에 상온이거나 약간 저온 상태에서 식자재를 둔다음에 무게에 재서 끓여먹는건데.. 생각보다 식당 같은데는 바퀴벌레 쥐 이런거 드글드글해.. 식당 일반화 하면 안되는데 마라탕집은 진짜 그럴수 밖에없음 10에 9는 위생불량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ㅋㅋㅋㅋㄴ
마라탕 덕후의 최종 종착지는 집에서 마라탕 해먹기
사골에 마라소스 말아버리면 사먹는 맛이랑 똑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인이 하는곳에서 먹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동네는 진짜 깨끗하고 한국인 사장님이 하시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린 진짜 깔끔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생긴지 얼마 안돼서 그리고 옛날 국밥집이나 그런ㄱㅅ이 더 더러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마라탕에 들어가는 재료들을 공장에서 만들 때부터 위생에 문제가 있다고 들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 모든 재료가 중국에서 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ㅇㄱ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나 얼마전에 위생정보가게 표시있는데서 먹었는데 마라탕에서 벌레 겁나 많이 나왔어. 걍 국물에 떠있고, 통에 다 달라붙어 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후로 끔직해서 마라탕 더이상 안 먹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봤자 모든 재료가 중국에서 와서 난 더럽다고 생각해 그래도 위생 정보 표시 있으면 마라탕 집들 중에서는 깨끗한 편일 수는 있겠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ㄴ나 배민에서 위생정보가게 포장하러 갔거든?
밖에서 주방 보였는데 진심 개더러웠음ㅠ
벽에 때 다끼고 진짜 먹기 싫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사실 나는 문화차이도 무시 못 한다고 봄 거기 사람들 문화에서는 나름 깨끗하게 조리한다고 생각하지만 우리가 봤을 때는 엥 싶은 부분들도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이것도 공감해 마라탕 아주매들 그 트레이에 음식 담을 때 맨손이나 설거지하는 고무장갑으로 막 퍼담아... 이유 물어보니까 비닐장갑으로 하는게 더 더럽대 오히려 손으로 하는게 깔끔하대 이게 말이야 방구야ㅠ 나 안아키보는 줄 알았어 9900원 짜리 무한리필 뷔페도 그렇게는 안한다며..3900원짜리 고시식당도 안그럼 위생관념도 언아더레벨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밀키트는 깨끗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가는 마라탕집은 아예 오픈키친으로 만드는 거 다 볼 수 있는데 ㄹㅇ 깨끗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모자로 패션 완성되는거 신기하다
2:30 l 조회 2
하 이번 주말에 태국 여행 가는데 지금 생리 터짐…
2:30 l 조회 2
혹시 근장 부산은행 받은 사람 잇어?
2:29 l 조회 2
카톡 친구 삭제한거 그 사람이 알 수 있어?2
2:29 l 조회 4
근장 관련
2:29 l 조회 4
웃고다니는것도 계속하면 습관되나
2:29 l 조회 3
에어컨 제습 기능으로 틀면 더 시원한 거 맞아..????
2:29 l 조회 5
덧니 너무 심하면 라미네이트 못하지?
2:28 l 조회 5
걍 특성일까, 어디 문제 있는걸까..
2:28 l 조회 7
나 대학생인데 너네 4.5잡해서 500~600 벌면 일할거야..?8
2:28 l 조회 18
치위생사들 잇니?
2:27 l 조회 7
원래 산부인과가면 왜 왔는디 대놓고 물어보니ㅠ2
2:26 l 조회 43
100번 잘해주는 사람보다 99번 못해줘도 1번 잘해주면 좋게 보는 거 너무 싫음 ...2
2:26 l 조회 21
메가커피 직영점 정규직은 바리스타 자격증 있어야하나?
2:26 l 조회 7
피자 크림치즈 추가해서 시켰는데
2:26 l 조회 13
웃으라는말 자주 듣는 익들 mbti 뭐임 ,,, 5
2:26 l 조회 21
방쿡이 정말 귀여움
2:24 l 조회 12
패션 봐주라 8
2:24 l 조회 34
특가뜬 숙소 결제해야 하는데 친구가 이틀 미루다가 세일 끝남 ^^6
2:23 l 조회 22
바지 이거 교환 할가말가 2
2:2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