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47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친구들 중에 한 명도 없음 

SF인듯 거의 다.. 남친도 그렇고 

내가 S 100%라서 N이랑 맞을 수가 없어.... 

그리고 또 노빠꾸 성격 탓에 .. 안 맞는 사람 붙잡고 있는 거 젤 싫어하기 때문에 ..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어떤부분에서 안맞는다고 느껴...? 나 infj인데 나 스스로도 유독 나랑 잘 맞는 사람이 없다고 느껴지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과몰입해 .. 있지도 않은 여잘 상상해 만들어내~ 수준... 거기에 감정적인 것까지 더해져서 자기 혼자 과몰입해서 상처받음 사실 그게 현실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와큐ㅠㅠㅠㅠ나다 ... 과몰입대장... 이거 진짜 극쿔인거 나 스스로도 아는데 약간 조절 잘 안됨.... ㅋㅋㅋㅋㅋ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쓰니... 이제부터 고쳐부ㅏ야겠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 사람은 다 자기만의 특징을 가지는 거지 굳이 고칠 필요는 없어보여! !!!!! 굳이왜⸌◦̈⃝⸍ʷʰʸˀ̣ˀ̣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약간 나 혼자 상처 잘받거둔••헤헿 저런 과몰입을 좀 줄일 필요는 있는것같어 희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s 100%인데 엠비티아이 믿는게 신기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이런 건 또 믿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겪은 게 있어서 그런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썰 풀어봐 친구 무슨 일을 겪었어 흥미진진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살면서 지하주차장 가는데 이거 무너지면 어케 탈출하지 이런 거 생각하는 거부터가 이해 안 됨 ㅎㅎ.. 그럴 일 없잖아... 그걸로 10분 이상 얘기하는 것도 시간낭비같애 근데 인프피들이 다 그랬어 하아...... 그시간에 영어단어 하나 외우겠다 싶던데 .. 걍 내가 넘 내 기준으로 생각하고 내가 다 맞다고 생각해서 더 그럼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난 둘 다 이해가서 너무 웃겨
근데 모르지 뭐ㅋㅋ 그런 허튼 생각 같은 생각들로 돈을 벌고 경력을 만드는 사람들도 있으니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건 맞아 ... 그래서 글 잘 써서 부럽더라 ㅠㅠ 나는 아이디어가 너무 없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친구면 노상관인데
애인이 돼버리니까 있지도 않은 걸 상상해내고 조금만 직설적으로 말해도 상처 오지게 받으니까 피곤해 ㅠ 어케 예쁜말만 하고 사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헐 진짜 나 프피랑 사귀어 본 적이 없어 티제랑만 만났는데 프피랑 사귀면 그래?
나 티제랑 사귈 때 단점 그거 날ㅋㅋㅋ 통제하려고햌ㅋㅋㅋㅋㅋ 자꾸 데이트 일정 자기가 짜서 나한테 통보함ㅋㅋㅋ
너 혹시 티제야?ㅋㅋ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티피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J성향이 강해지고 있어서 거의반반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나도 맨날 이 시간까지 뭘 해야되고 넌 뭘 입어야 한다 이런 거까지 정해줌 ㅠㅋㅋ답답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정하냐곸ㅋㅋㅋㅋ 아 진짜웃곀ㅋㅋㅋㅋㅋ
나 인팁인데 자꾸 애인이 나한테 뭐뭐하라고 정해놓으니까 엥 왜? 꼭? 그렇게만? 해야해? 이러는뎈ㅋㅋ
나는 "장소 이 쯤 어때?" "어 그 정도 괜찮다 거기 ○○가 맛있다던데 거기서 먹는 건 어때?" 이러면서 대화를 했음 좋겠는데
자꾸 통보로 "너 ○○일 쉬니까 ○○역 어디 앞에서 어디 가서 뭐 먹고 뭐 하고 어떻게 하자." 이러면 웃기고 어이없엌ㅋㅋ 왜 니가 다 짜냐구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뭘 입어야 한다는 뭐야?ㅋㅋㅋㅋ 무슨 상황에서 나왔어? 아 진짜웃겨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헐 원래 그런 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친구는 다 물어보는 편이긴 한데 남친이면 내가 다 정해서 통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싫으면 말해 바꿀 수 있음 .. 걍 답답한 거 싫어서 그런 거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옷은 내가맘에 드는 걸로 입었음 좋겠으니까 오늘은 라이더 입구 내일은 코트 입어라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진짜 아 카톡이면 벌써 욕하면서 웃었다 진짜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내가 통제 당하는 건 싫은데 통제 받는 건 좋아해서 여친이 답답해하기 전에 먼저 물어봐
근데 넌 어쩌다가 인프피들이랑 사귀는 거얔ㅋㅋㅋ 인팁인 나도 결정 진짜 못 하는데 걔네는 더 못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ㅓ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제 당하는 거랑 받는 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차이야ㅠ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의성이 있냐 없냐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니까...내가 화끈해서 좋았나봐.. 나 estp거든 완저니 불도저.... 진짜 맨날 음... 하는 거 너무 싫음 ㅠ 그럼 내가 여기 가자 이거 하자 싫으면 말해 거절해도 상관없으니까 나중에 말 바꾸지 말고 제대로 말하라고 그럼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피는 또 상대방 입장에서 배려해주니까 더 결정 못하는 것 같아...
근데 뭐 결정장애는 사바사니까! 나도 결정장애 가끔 있는 걸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내가 먼저 "오늘 날씨 어때 뭐 입을깡" 했을 때 말하면 통제 받는 거!
걍 아침에 일어났는데 "너 뭐 입어라" 하면 통제 당하는 겈ㅋㅋㅋ
나 진심 음 인간인데 뭔지 아냐 김밥천국같은 분식집가면 메뉴고민만 한나절함
그래서 이젠 걍 여친이 먹고 싶은 걸로 2개 고르면 내가 알아서 덜어 먹음 행복도 200%
나는 안 골라도 되서 편안하고 여친은 먹고 싶은 거 먹어서 편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너 뭐 입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맨날 그러는데ㅠ 개웃겨 내가 남친이랑 있으면 노빠꾸 더 심해져...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아서 고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그래서 뭐든 오케이 인간 좋아함 ㅠ 내가 엄청 까다로워서 하기 싫어하는 거 많고 못 먹는 거 많아서 걍 다 괜찮아하는 사람이 편하더라... 사실 남친이 다 맞춰주고 있는 거였군... 너도 오케이맨이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진짜ㅋㅋㅋㅋㅋㅋ 신기하다 너는 너가 까다로운 줄 알고 있구나..
내 여친은 연애 초기에 맨날 나한테 까칠하다 예민하다 과민하다 막 이래서 내가 정말 답답했거든ㅋㅋㅋ
막 희생한다는 느낌으로 맞춰주려는 건 아니고 걍 내가 좋아해서 맞춰주는 거긴한데 내가 맞춰주는 거 자체를 모르니까 답답하드랔ㅋㅋ
그럴 때 약간 웃김
퇴근하고 왔는데 나한테 배고파? 뭐 안 먹었지? 만 물어보고 집 앞에 음식 시켜놨을 땤ㅋㅋㅋㅋ 세상 독단적인 사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헐 글쿠나 신기하다... 나는 내가 워낙 독특한 캐릭터라... 날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거든... 근데 그건 티제 성향이 아니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여자친구가 굉장히 독단적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정돈 아냐..... 나는 눈치 많이 봐 ㄴ나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첨엔 그렇게까지 안 했는데 내가 그렇게 하면 좋아한다는 걸 배운 거 같아 연애 7년됐거든!
맨날 퇴근할 때 전화하거나 카톡해서 뭐 먹을지 물어보니까 여친 일 바쁜 날엔 나한테 연락할 짬이 없어서 일단 시켜놓는듯ㅋㅋㅋ
여친도 딴에 눈치 많이 본다구 봐 ㅠㅠㅋㅋㅋ
암튼 (((EST))) 불도저 힘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헐 7년 우와... 부럽다.... 둘이 잘 맞나봐... 역시 잘 맞는 게 있어야 오래갑니다.. 댑악......멋있다... 나도 오래갈래... 비법 좀 알려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잘 싸우고 잘 푸는 거? 내가 인프피랑은 사귀어 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구...ㅋㅋ
인팁 엣티제 이렇게 사귈 땐 걍 아무 말이나 머릿 속에 생각이 나는 대로 말하는 게 정답이었어
꽁해있는 거 나도 싫어하고 여친도 싫어해서 걍 짜증나는데? 말투 왜 저래? 뭐야? 싶을 땐 그냥 그대로 말하고... 말하고 수습햌ㅋㅋㅋ
아까도 여친이 내가 먹고싶다는 스테이크 사줬는데, 통화하면서 기다리다가 내가 배달 오자마자 끊어! 끊어! 일케 두 번 말하고 끊었거든
여친이 짜증낸 거냐고 왜 그렇게 급하게 끊냐고 너가 그렇게 끊을 때마다 내가 속 좁은 애 되는 거 같다고 카톡 해놨길래
아 미안 끊는다고 말 했잖아 너가 사준 거 빨리 먹어보려고 그랬어 서운했어? 미안해 마음이 급했나보다 너가 월급날이라구 사준 거니까 빨리 먹어보고 알려주려고 그랬지 이랬더니 풀렸어
후딱 짜증내고 후딱 풀리는 편이라 편한 거 같앜ㅋㅋ 예전엔 여친이 좀 더 꽁해있는 편이었는데 내가 기분 상했을 때 그러면 답답하다고 바로바로 말하라고 했거든...
근데 음.. 너는 엣프피니까 바로바로 말하면 인프피들이 상처받지 않았을까?ㅋㅋ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헐....... 너 정말 잘 안다... 나도 저런 식으로 사과하면 정말 잘 풀려... 미안해ㅜㅠ 다신 안 그럴게ㅠㅠ 식의 감정호소형 진짜 싫어하거든 이유가 이래서 이런 행동을 했다 미안하다 담부턴 신경쓰겠다 이러면 다 풀림... ㅋㅋㅋ그래서 싸움을 잘 안 하는 것 같기도 해 뒤끝 없어... 서로 맞춰져가는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인프피는 예전 남친이구 지금 남친은 esfp라 잘 맞는 것 같애! 근데 상처는 잘 받더라...하하 왜⸌◦̈⃝⸍ʷʰʸˀ̣ˀ̣ˀ̣ 상처 받는지 아직도 모를 일.... 다 상처받아 나랑 만나면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큐ㅠㅠㅠ 신경쓰지말어 너랑 만나서 상처받는 거 아니고 걍 원래 인생 살면서 상처받는 일 많고 특히 좋아하는 사람한텐 관심 쏟는 만큼 별 거 아닌 걸로도 상처 받게 되있음 널 엄청 좋아하나부다~
내가 제법 est 마음에 들게 화해를 요청하는구낰ㅋㅋㅋ 다행이다
갑자기 내가 연애 잘 하고있는지 카운셀링?? 이라도 받은 거 같아서 마음이 편안해지는걸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헉 넘 좋은 말이쟈너 .. 🥺 마자 좋아하면 더 그래ㅠㅠ 에이 나는 누구 상담해줄만큼 대단한 그럴 사람이 아니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한 수 배웠지 흐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알못인데 축협한텐 월드컵이 안중요해..??
19:06 l 조회 1
캐치테이블 웨이팅 2명으로 예약걸어놨는데 5명 가도 상관옶음??
19:06 l 조회 1
퇴근하는데 날씨 좋다 응 낼 주간막날
19:06 l 조회 2
너네 솔직하게 친구 몇명임?4
19:06 l 조회 11
왜이렇게 전애인 헤어진 이유가 바람 나서 헤어진 것 같지
19:05 l 조회 9
버스 뒷자석
19:05 l 조회 3
콩국수만 먹으면 속이 안 좋아
19:05 l 조회 7
자취러들 저녁 뭐 먹어?2
19:05 l 조회 7
오늘면접봤는데 너무 부풀려짐 .. ㅋㅋ ㅠㅠ
19:05 l 조회 14
속눈썹 붙이는 익들아 처음 사보려는데 뭘 사야할까? 1
19:04 l 조회 11
친구들끼리 여행가는데 계획을 나만 짜는 게 댕빡침
19:04 l 조회 5
혹시 노인이랑 동안은 대부분 유전이야?1
19:04 l 조회 12
할 일을 막상 하면 우울하지않아 미룰때 우울한거지
19:04 l 조회 4
결혼할라면 살 빼야되지?9
19:04 l 조회 14
아 근데 나이 깠을 때 나보다 나이 많은 사람한테 어리다 하는 거2
19:04 l 조회 12
엽떡 분모자 변경하면 떡 아예 없어??
19:04 l 조회 7
일본으로 이민가기 vs 중국으로 이민가기2
19:03 l 조회 10
내인생에이런일이 국밥 먹는데 똥파리나옴1
19:03 l 조회 4
으 강제로 토해도 될까... 배가 너무 아파ㅜㅜ1
19:03 l 조회 7
공기업 피티면접 어케 준비해? 팁좀 ㅠㅠ
19:0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