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47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59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근데 내가 좀 검소하게 살아 

옷도 10만원 넘어가는 거 입어본 적 없고 지갑도 가방도 신발도 명품 1도 없음 살 돈도 없는 거 맞고 

택시 타본 적 손에 꼽고 할인 다 챙기고 .. 

근데 한 달 용돈 80 넘음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정말 못사는 줄 알겠지.....? 허헝 ㅠ 그냥 잘살진 않지만 그렇다고 불쌍한 정도는 아닌데 불쌍해하더라고 ..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그럼 돈 남는더 워따써 숨은부자쓰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트코인이 꼴아박았어요!!!!!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인정 부자가 될 곧 그 날을 위해 검소하게 살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ㅠㅠㅠㅠ 슬프다ㅠㅠㅠㅠㅠㅠ 근데 나 돈 다 어따쓰지
그냥 다 먹는 거에 쓰는 듯 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인생 수업료 비싸게 줬다... 별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앜ㅋㅋㅋㅋㅋㅋ귀여워 열배 벌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얼마나 못사는 줄 알길랰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물 사줘야겠다 이러고 밥 내가 사려고 하면 안대 자기 돈 없잖아 하면서 본인이 냄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꿀인디...ㅋㅋ큐ㅠㅠ
나중에 비트코인으로 돈 많이 벌면 크게 갚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이익을... 볼 수 있을까요...? 하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의 코인이 우주상향 대박을 쳐서 서울에 집을 산 게 그녀 나이 3777세의 일이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핵웃기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착하네... 돈 없다고 눈치주는게아니라 자기가 내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착해ㅠㅠ 그 마음이 예뻐 물론 그러고 내가 다 얻어먹는 건 아니지만 ㅠㅠ 따지고 보면 나도 비슷하게 냅니다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 웃기지... 내 친구랑 나 생각나네... 물론 내가 그 남친 역할이었어.... 내 용돈 50 친구 80+a....^^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릴때는 용돈 다 똑같/비슷하게 받는 줄 알고 매일 술마시러 다니던 친구 걱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이래서 남 걱정을 안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중에 그래도 말해줘.... 물론 쓰니가 얘기하고 싶을때...... 난 진짜 친구가 그 얘기 했을때.... 충격이 컸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충격이 컸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비트코인 ㅠㅠ 나도 용돈+알바비 코인에 쓰니까 항상 돈없어ㅋㅋㅋㅋㅋㅋ 코인살때는 손 개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ㅇㅈ 내가 살면서 10만원 이상을 소비해본 적이 없는데 어케 이만큼...^^ 그렇게 내 모아둔 알바비는 공중분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80 혹시 몇살이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23!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뉘 나 긱사! 긱사비는 따로 다 냈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지 ?!?!? 눈 감았다뜨면 증발해있다니까 ??? 옷도 안 사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할인 챙긴다고 검소하고 돈아낀다고 생각하는게 굉장히 오해인게
할인 꼭꼭챙겨서 아낀 돈으로 다른걸 또삼ㅋㅋㅋㅋㅋ 할인받는게 그것뿐만은 아니고 하여튼 싸게 많이사는게 팩트...... 아니 할인 받을 수 있는데 웨안받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말이 돈 길바닥에 웨버려? 나중에 또 이걸로 사야지~ 이러고 적립하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재벌들도 요플레 뚜껑은 핥아먹고 버린다구요^^.. 하여튼 할인 해준다는데 웨안바도?ㅋㅋㅋㅋㅋㅋ 및친 근데 진짜 할인받아서 아낀거 또 어따 써먹었는지 진짜 먼지밖에 안남아있음 어데갔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알게되면 기분 안나쁠까? 난 좀 꽁기꽁기 할거같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못사는 척하고 맨날 얻어먹으면 당근 꽁기하지! 근데 난 그만큼 내고 데이트비용은 거의 비슷하게 내기 때문에 당당하댜.
그냥 내가 엄청 빠듯하게 내는 걸로만 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미안 ㅋㅋㅋ 내가 잘못이해함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90 받는데 옷 지갑 가방 신발 비싼 거 절대 안 사서 대학교 동기들이 나 못 사는 줄 알더랔ㅋㅋㅋㅋ 난 돈 다 음식, 자취집 가구에 꼴아박음 행복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코인에 얼마 넣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불쌍한거라기보단 자기때문에 빠듯하게 데이트비용 낼까봐 뭔가 미안할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 별로 그렇게 못사는거아니다 평범하다 하면 되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비트코인에 꼴아박았어요!!ㅜㅠ 이거 너무 귀엽가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 해맑앜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감가서 더 웃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랑 친구하고싶다 ㅋㅋ성격 ㄱ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근데 불쌍해하는 거 뭔가 ㅋㅋㅋㅋㅋ 음오아예,, 왜 불쌍해하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는 이레즈미가 왜 이렇게 싫지
12:01 l 조회 1
오늘 분기말 외인 리밸런싱 날이라 떨어지는 거
12:00 l 조회 6
나 진짜 파워 트리플 I인데 나이먹으니까 할 말은 하게 되는듯
12:00 l 조회 1
얘들아 지금 하닉 삼전 왜케 폭락하냐면
12:00 l 조회 24
강아지 키우다< 이 발언 나만 불편해??
12:00 l 조회 8
버거킹 가면 케찹 어디에 뿌려?
12:00 l 조회 3
게임 좋아하는 남자 한심해서 못만나
12:00 l 조회 4
나는 내 pms가 너무 싫어
12:00 l 조회 6
삼전 얼마까지 내려가면 살까?1
12:00 l 조회 7
갱얼지들 얼굴에 모기장쓰고 다니는거 진짜 귀엽네
12:00 l 조회 4
주식하다보니까 느낀건데 이거 맞아??
11:59 l 조회 19
내일 귀멸의 칼날 전집중전 전시회 첫날인데
11:59 l 조회 5
회사에서 AI 많이 사용해?6
11:59 l 조회 18
게임하는것도 은근 체력쓰는거구나;3
11:58 l 조회 10
내 주식…….나보다 심한 사람 있음?ㅠ4
11:58 l 조회 86
연상들이랑 사귈때 꼭 듣는말 있는데3
11:58 l 조회 24
토시살 포케 소스 추천좀
11:58 l 조회 3
인티에 가장 많은 엠벼는 뭘까3
11:57 l 조회 19
두빌 살까? 너무 매력적인 가격인데
11:57 l 조회 7
성희롱하는 상사는 뒷담해도 돼?2
11:5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