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47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7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코인] 내 기준 피해야 할 코인 | 인스티즈 

내 기준 피해야 할 코인 추천 할게 

사진에 보다 싶이 이미 엄청 오른거라..  

근데 지금 이거 다들 살려고 하던데..  

너네 야수의 심장을 가졌구나
대표 사진
고래1
메디 마로 물렸는데 회복불가라 걍 손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이것들은 이미 저점에 매수한 사람들이 가지고 노는 영역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2
신규진입은 고민해벌만하고
이미 갖고있는사람들은 엄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그치 요즘 코린이분들 유입 많이 된거 같아 도움주고 싶어 써봣어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2
정답!!!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3
세개 다 내가 산거네 난 평단 낮아서 괜찮은데 저거 다
다 장기 호재 있어서 괜찮지 않나?? 마로는 두나무 꺼라 망하진 안을꺼구 ㅋㅋㅋ지금 사는건 손해지만
메타랑 메디도 호재 없음 진짜 대폭락이긴 할듯 근데 메타 4월초 호재 뜬다면서뇨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평단 낮으면 괜찮지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4
메타 메디 둘다 지폐 가는거 아녔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무조건은 없어 ㅠㅠ
그거 알면 신이지
갑자기 잘 가다가 대장 떡락하면 다 같이 지옥가는거니까 항상 물탈 현금 어느정도 확보하는게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4
웅웅ㅇ 고마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그래서 나는 항상 분할매수 매도 추천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그치그치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어차피 지금 수익봐도 대하락장 오면 대처하기 힘들어 다잃을 돈인데.. 잠시나마 행복을 느끼는것도 좋을수도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삭제한 댓글에게
다 욕심때문이지..
사람 심리가 한번 뽕맛보면 그거 못 끊어.. 꽃이 지고 나서야 봄인줄 아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글쓴이에게
나두 나름 초창기 부터 해서 산전수고 다 겪어보니 그렇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삭제한 댓글에게
맞어 무조건 현금비중 어느정도 두고 퍼센트 정해서 매수 매도 정해서 하는게 정답이야..
코인을 장투로 가져갈려는 사람도 많던데.. 미친짓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글쓴이에게
1원이라도 익절은 항상 옳지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6
코린이 이 글보고 욕심안부리고 적당히 익절해야겠다 생각듬.. 매도시기 보는건 너무 힘들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원래 매도 잘하는 사람이 진짜 잘하는거야..
과유불급이라고 욕심 절대 내지말고 적당히 먹고 익절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들 하나둘 결혼하고 집구한다하니까 기분 이상하네 ㅜ
06.26 20:46 l 조회 60
손절하니까 속이 다 시원하네
06.26 18:46 l 조회 67
코인 딱 올해까지만 기다릴 거임3
06.25 23:55 l 조회 134
지금부터 조금씩 비트 사는거 어케 생각함?2
06.24 15:52 l 조회 70
코인은 우하향3
06.19 22:07 l 조회 181
66은 다녀왔고 이제1
06.19 14:32 l 조회 88
코인러들 살아있나요9
06.18 20:51 l 조회 137
코인 오르긴 할까3
06.17 00:56 l 조회 148
결혼할 상대가 8천이 지금 2천되어있어서 코인물렸다고하는데 16
06.15 10:34 l 조회 363
사하라야 살아나렴
06.13 07:51 l 조회 81
바닥인줄 알았는데1
06.11 06:36 l 조회 301
66k 한번만 가줘2
06.08 19:57 l 조회 115
얼마나 많은 알트들이 상폐를 당할지2
06.07 05:29 l 조회 272
선물 국장에서 돈 빼와야겠어1
06.07 04:14 l 조회 217
알트들 개박살난거 슬프다1
06.07 03:30 l 조회 128
비트코인은 반등이라는걸 모르나2
06.07 03:16 l 조회 139
반등 줘2
06.06 05:05 l 조회 284
존버중인데2
06.05 17:41 l 조회 111
비트랑 이더 적립식 매수1
06.03 22:06 l 조회 132
트레이딩하는사람 없어?? 3
06.02 19:40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코인
일상
이슈
연예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