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670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6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코인] 와.. 지금 미친듯이 떨어진다.... | 인스티즈 

나도 거의 최저에서 샀다고 생각했는데 더 떨어지네..  

펀디빼고 아무거나 타세요.....
대표 사진
개미1
내가 마음이 다 아프다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어제는 -700이였다가 또 천으로 원상복구ㅋㅋㅋ 그냥 몇년간 없는돈이다 생각하려구😂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 1개 빼고 다 떨어졌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펀디빼고 한시간 전에 샀는데ㅋㅋㅋ
분명ㅇ 오를꺼야 힘내자💪🏻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캐리 어디까지 떨어져ㅠㅠ 그치만 캐리는 믿어 캐리가 캐리 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인티에서 추천받아서 산건데 이미 떨어질만큼 떨어져서 설마 여기서 더 떨어질까 했는데 더 떨어지네 ㅋㅋㅋㅋㅋㅋ
요즘 계속 떨어지기만 했으닌깐 조만간 오를꺼라믿어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맞아 캐리는 사고 손해본 적 없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펀디ㅠㅠㅠㅠㅠㅠ우리의 펀디ㅠㅠㅠㅠ 진짜 올라줘라 진짜ㅠㅠㅠ 엄마가 기다린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난 핸드폰 배경화면도 잭 체아로 바꾸고 핸드폰 할때마다 오르길 빌고있음 😂😂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잭 체아가 모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펀디 CEO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아...! 난 트위타 뭐시기인줄 알앗더닠ㅋㅋㅋㅋㅋㅋ
힘내주세요 제발요 믿고 기다리겟읍니다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난 비트만 탔당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냉동인간돼서 100년뒤에 일어니면 올라있지않을까?
1:16 l 조회 25
쌀 때 사서 비싸게 파는게 왜 어려워?1
06.28 22:51 l 조회 241
걍 장이 빨리 열렸으면 좋겠음1
06.28 22:43 l 조회 187
반도체 초과이익5
06.28 22:42 l 조회 1156
나 토스로 하닉 구경하는데 ..15
06.28 22:31 l 조회 2543 l 추천 2
하닉 포모 왔을 때 한주 사라고 한 놈 나와봐라
06.28 22:21 l 조회 183
토요일에 센레 산 사람 바로 나예요3
06.28 22:02 l 조회 79
반도체 초과이익 분배하려나봐7
06.28 22:00 l 조회 1460
하나로 미장 ai반도체 etf 든 익들아 내일 물타기 할 준비해야겠다
06.28 21:25 l 조회 146
내일 주식 너무 기대된다1
06.28 21:08 l 조회 326
네이버 물린 사람 있나6
06.28 21:01 l 조회 324
내일 하락 예상 개많네 슬프다12
06.28 19:09 l 조회 4705
난 횡보장이라고 생각함 3
06.28 17:36 l 조회 708
뭐 아는 것처럼 씨부려도4
06.28 16:27 l 조회 568
삼전 30일 때 사재기할걸 하..3
06.28 14:17 l 조회 804
전력주.... 오르긴 하겠지...?7
06.28 13:53 l 조회 1225
갠적으론 아직 하락장아님2
06.28 13:50 l 조회 887
아까워도 계획대로 파는 게 맞는 듯2
06.28 13:33 l 조회 276
조정장인지 하락장인지는 아무도 몰라?7
06.28 13:08 l 조회 2401
낼 걍 뭐가 떨어지든 추매 기회라고 생각하기로
06.28 12:46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34